맨날 알쓰라고 무시 받았던 서러운 과거는 이즈..이즈..이즈시오! 병아리 눈물만큼 마셔도 주당 같아 보이는 최강 주당 아이템을 소개한다.

 

자취방엔 세탁기가 필요해요

미니 세탁기

 

 

발상의 전환이 모든 발명의 시작이다. 유아용 가전 장난감인 미니 세탁기로 소맥을 말아먹을 생각을 한 사람은 대체 누구였을까. 이건 마치 신문지로 유리를 닦고, 심장약이었던 비아ㄱ… 뭐 어쨌든 가슴 속에 3천 원만 품고 있다면, 알쓰도 포항이모가 되는 소맥 제조기를 구입할 수 있다.
방법마저 참 쉽다. 소주와 맥주를 적당한 비율로 넣고 전원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된다. 제조된 소맥은 설치된 탈수 호스로 따라 마시면 끝. 자취방에 하나 두는 순간 님의 집은 나래바의 아성에 도전하는 핫플이 될 것이고, 과 동기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을 것이다

 


선조의 지혜를 받드는 알쓰가 되자
박씨상방 청자 대나무 계영배

 

 

계영배는 ‘넘침을 경계하는 잔’이란 뜻으로 잔의 7할 이상을 채우면 술이 모두 밑으로 빠져버린다! 역시 술과 관련된 건 못 하는 게 없는 조선 새럼들 ㅠㅠ 인간의 끝없는 욕심을 버려야한다는 철학적인 의미도 있으니 이 얼마나 바람직한 소비란 말인가.

 

 

계영배는 반샷은 개나 주라고 소리치는 강권러들 눈속임용으로 딱이다. 가득 따를 때마다 술이 순식간에 사라져버리니 순살 먹고 뼈 내밀어도 모를 일. 다만 디자인이 상당히 앤틱해서 백화수복이라도 마셔야 할 것 같다.

 


데킬라가 들어간 맥주라니 벌써 주당 같음
데스페라도스 미니

 

 

 

맥주도 버거운 알쓰라고? 이번에 한국에서 유일하게 출시한 데스페라도스 미니는 다르다. 일단 사이즈가 150ml로 귀염뽀짝♥ 급식 우유보다도 작아서 술찌도 단번에 클리어할 수 있는 용량이다. 미니미니한 사이즈 덕에 좁은 자취방 냉장고에 쟁여두고 먹기도 좋다. 술찌들끼리 모여 주당 코스프레하며 파티하기 제격!

 

맛 또한 그동안 먹던 맥주와는 다를 걸? 상큼한 시트러스 향과 더불어 알싸한 라임 맛, 그리고 데킬라가 들어있다! 이건 마치 맥주가 아니라 멋진 바텐더가 만들어준 like 칵테일. 그도 그럴 것이 예술 갬성이라면 빠질 수 없는 프랑스가 고향인 맥주다. 옐로와 레드의 강렬한 패키지 만큼이나 뜨거운 파리의 청춘들이 쥬뗌므 하는 맥주라고.

 

하지만 도수는 5.9%. 데킬라가 들어있어 맥주치곤 도수가 높은 편. 친구들 앞에서 “난 평소 데킬라를 즐기는 편이라 데스페라도스만 먹잖니.” 하고 입 한 번 털어주자. 당신은 맥주의 시원함과 데킬라의 풍미까지 아는 진정한 주당의 페르소나를 획득할 수 있다. 벌써부터 구매각이 둔각이라고? 이마트랑 삐에로쇼핑에서 쟁여올 수 있다!

 


수갑만큼이나 쎄 보일 수 있음
술 팔찌

 

 

대학교 주당들이 입에 달고 사는 말 중 하나가 “나 5일 연속 마셨잖아.” 뭐 이런 것들이다. 그때 술 팔찌를 한 당신의 손목을 살포시 들어 그 입을 다물게 하자. 혓바닥에 한 피어싱보다, 팔뚝에 한 문신보다 더 강한 녀석의 아우라를 풍기게 할 술 팔찌.

 

이게 나름 ‘플라스크 브레이슬릿’이란 정식 명칭도 있다. 겉모습은 세상 엘레강스하다. 마치 금속공예과 학생이 졸전으로 만든 듯한 팔찌 같다. 뭐 예뻐봤자 술통이지만. 언제 어디서든 술을 놓칠 수 없다는 집념을 보여주면 주당들도 더는 당신을 알쓰라고 무시하지 않을 것이다. 물론 그냥 쓰레기라고는 할 수 있다.


아웃 캠퍼스를 아직도 모른다고?

대외활동부터 문화생활까지. 꿀팁 저장소

시리즈20's Voice

참아야만 사랑받을 수 있는 줄 알았는데

나는 주변 사람들의 눈치를 살피는 능력이 탁월하다.

 

슬기로운 소비생활: 잣 막걸리와 땅콩 전통주로 만드는 크림 막걸리 레시피

크림 막걸리로 해먹을 때 뭐가 더 맛있음?

 
시리즈20's Voice

그렇다고 아빠랑 남처럼 살 순 없잖아요

방학엔 고향에 내려와 ‘정신교육’을 다시 받아야 한다고 했다.

 
시리즈20's Voice

누군가의 성취가 나를 우울하게 할 때

“걔 그렇게 성공했대”의 ‘걔’가 되고 싶어서

 

‘밥’이 남았을 때 해먹기 좋은 집밥 레시피

재료비용 3,000원 미만으로 해먹을 수 있습니다

 
시리즈20's Voice

내가 마신 그 모든, 맵고 짜고 단술

새내기 때 술 마실 핑계는 차고 넘쳤다.

 

슬기로운 소비생활: 열려라 참깨라면

뭐야 이거 왜 이렇게 매워?

 
시리즈20's Voice

지금의 나는 엄마가 어떤 대가를 지불한 값일까

엄마는 12년 전 이혼을 했다.

 

홈파티에 딱인 데미소다 청포도 칵테일 레시피

천 원으로 칵테일 만들 수 있다

 

친구들이 당신에게 소개팅을 해주지 않는 이유

뭐야 너 왜 그래? 뼈가 다 부서졌어?

 
시리즈 로즈뷰티

어디서도 보지 못한 친절하고 정직한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