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날 알쓰라고 무시 받았던 서러운 과거는 이즈..이즈..이즈시오! 병아리 눈물만큼 마셔도 주당 같아 보이는 최강 주당 아이템을 소개한다.

 

자취방엔 세탁기가 필요해요

미니 세탁기

 

 

발상의 전환이 모든 발명의 시작이다. 유아용 가전 장난감인 미니 세탁기로 소맥을 말아먹을 생각을 한 사람은 대체 누구였을까. 이건 마치 신문지로 유리를 닦고, 심장약이었던 비아ㄱ… 뭐 어쨌든 가슴 속에 3천 원만 품고 있다면, 알쓰도 포항이모가 되는 소맥 제조기를 구입할 수 있다.
방법마저 참 쉽다. 소주와 맥주를 적당한 비율로 넣고 전원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된다. 제조된 소맥은 설치된 탈수 호스로 따라 마시면 끝. 자취방에 하나 두는 순간 님의 집은 나래바의 아성에 도전하는 핫플이 될 것이고, 과 동기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을 것이다

 


선조의 지혜를 받드는 알쓰가 되자
박씨상방 청자 대나무 계영배

 

 

계영배는 ‘넘침을 경계하는 잔’이란 뜻으로 잔의 7할 이상을 채우면 술이 모두 밑으로 빠져버린다! 역시 술과 관련된 건 못 하는 게 없는 조선 새럼들 ㅠㅠ 인간의 끝없는 욕심을 버려야한다는 철학적인 의미도 있으니 이 얼마나 바람직한 소비란 말인가.

 

 

계영배는 반샷은 개나 주라고 소리치는 강권러들 눈속임용으로 딱이다. 가득 따를 때마다 술이 순식간에 사라져버리니 순살 먹고 뼈 내밀어도 모를 일. 다만 디자인이 상당히 앤틱해서 백화수복이라도 마셔야 할 것 같다.

 


데킬라가 들어간 맥주라니 벌써 주당 같음
데스페라도스 미니

 

 

 

맥주도 버거운 알쓰라고? 이번에 한국에서 유일하게 출시한 데스페라도스 미니는 다르다. 일단 사이즈가 150ml로 귀염뽀짝♥ 급식 우유보다도 작아서 술찌도 단번에 클리어할 수 있는 용량이다. 미니미니한 사이즈 덕에 좁은 자취방 냉장고에 쟁여두고 먹기도 좋다. 술찌들끼리 모여 주당 코스프레하며 파티하기 제격!

 

맛 또한 그동안 먹던 맥주와는 다를 걸? 상큼한 시트러스 향과 더불어 알싸한 라임 맛, 그리고 데킬라가 들어있다! 이건 마치 맥주가 아니라 멋진 바텐더가 만들어준 like 칵테일. 그도 그럴 것이 예술 갬성이라면 빠질 수 없는 프랑스가 고향인 맥주다. 옐로와 레드의 강렬한 패키지 만큼이나 뜨거운 파리의 청춘들이 쥬뗌므 하는 맥주라고.

 

하지만 도수는 5.9%. 데킬라가 들어있어 맥주치곤 도수가 높은 편. 친구들 앞에서 “난 평소 데킬라를 즐기는 편이라 데스페라도스만 먹잖니.” 하고 입 한 번 털어주자. 당신은 맥주의 시원함과 데킬라의 풍미까지 아는 진정한 주당의 페르소나를 획득할 수 있다. 벌써부터 구매각이 둔각이라고? 이마트랑 삐에로쇼핑에서 쟁여올 수 있다!

 


수갑만큼이나 쎄 보일 수 있음
술 팔찌

 

 

대학교 주당들이 입에 달고 사는 말 중 하나가 “나 5일 연속 마셨잖아.” 뭐 이런 것들이다. 그때 술 팔찌를 한 당신의 손목을 살포시 들어 그 입을 다물게 하자. 혓바닥에 한 피어싱보다, 팔뚝에 한 문신보다 더 강한 녀석의 아우라를 풍기게 할 술 팔찌.

 

이게 나름 ‘플라스크 브레이슬릿’이란 정식 명칭도 있다. 겉모습은 세상 엘레강스하다. 마치 금속공예과 학생이 졸전으로 만든 듯한 팔찌 같다. 뭐 예뻐봤자 술통이지만. 언제 어디서든 술을 놓칠 수 없다는 집념을 보여주면 주당들도 더는 당신을 알쓰라고 무시하지 않을 것이다. 물론 그냥 쓰레기라고는 할 수 있다.


아웃 캠퍼스를 아직도 모른다고?

대외활동부터 문화생활까지. 꿀팁 저장소


펜타곤 진호 & 오마이걸 효정의 콜라보 무대가 열린다

인스타그램 @univ20에서 4/18(목)까지 초대 EVENT 진행!

 

‘내가 만드는 해치’ 콘텐츠 공모

 

졸업작품에 2,300시간을 쏟은 동국대생

“완벽하게 끝낼 게 아니라면 시작도 안 했어요”

 

최대 240만 원, 서울시 청년 월세 지원해드립니다

지금 바로 '서울시 청년월세지원' 지원하자!

 

코딩을 무료로 배울 수 있다고?

코딩부터 면접까지 취업 올케어

 

문화예술 콘텐츠 기획/창작 취준생을 위한 비대면 무료 교육

총 150명 선발

 

1등 500만 원? 놓치면 후회하는 콘테스트

상금 규모에 취하는 '진로 두꺼비 스타일링 콘테스트'

 

❛지구 반대편에서 할머니의 집밥을 기록합니다❜ 미뇨끼 인터뷰

대한민국에서 우리집 이탈리아의 따뜻한 요리 영상을 만드는 미뇨끼 이야기

 

문화/예술/콘텐츠 분야 취준생을 위한 무료 교육 설명회

문화 예술 기획, 창작 전문가 양성 교육과정

 

알쓰가 주당 코스프레 할 수 있는 아이템

 
시리즈 로즈뷰티

어디서도 보지 못한 친절하고 정직한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