쁘띠렌
예쁜 케이크가 많은 혜화의 디저트 맛집. 물론 빵도 맛있지만 이곳만의 장점은 따로 있다. 바로 생크림! 생크림 케이크를 싫어하는 표지 모델이 처음으로 맛있다고 느꼈을 정도다. 여기에 해 잘 드는 통창 인테리어까지, 울적한 날 기분 전환 하기에 좋다.
Add. 서울 종로구 동숭길 129
월~금 11:00~23:00
@minkang_ss
달봄제과
이곳 마카롱을 사기 위해 오픈 시간에 맞춰 줄 서서 기다린다는 전설의 제과점. 준비된 마카롱이 소진되면 미련 없이 문을 닫는다. 유일한 단점은 아낌없이 주는 맛있는 ‘속’ 덕분에 한입에 먹을 수 없다는 것. 특별한 꼬끄 디자인은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Add. 서울 성북구 오패산로4길 70
화~금 12:00~소진 시
@_dal_bom
두잇두잇(Do it Do eat)
핑크색 외벽과 민트색 간판이 영화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을 연상시키는 곳. 인테리어뿐만 아니라 디저트의 생김새도 범상치 않다. 조개 모양 꼬끄에 청포도로 만든 진주알까지. 먹어도 되는 것이라고 하기엔 믿기 힘든 비주얼이다. 물론, 보기 좋은 떡이 먹기에도 좋은 건 두말하면 잔소리!
Add. 서울 종로구 동숭길 64
월~금 12:00~21:00
@do_it.do_eat
Editor’s pick
온:혜화
맛있는 스콘으로 세상을 이롭게 하려는 것이 틀림없는 이곳은 혜화의 스콘 전문점. 얼그레이, 초코, 쑥 인절미 스콘 등 매일 대여섯 개 정도의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특히 앙버터와 스콘의 조합은 ‘대박’ 소리가 절로 나오는 맛. 찾는 사람도 많아서 10개 이상 구매할 때는 선입금 예약이 필수!
Add.동숭동 1-137
화~금 12:30, 17:00 (Breaktime: 15:00~17:00)
@on_hyehwa
[899호 – Place]
Apple 온라인 스토어에서 지금 바로 만날 수 있는 iPhone 16 시리즈
스마트폰에 매몰된 여행을 하고 싶지 않았다.
광화문 갈 계획 세우는 사람 주목!
유행은 돌고 돈다더니, 흑역사(?)까지 반복하는 1020 세대의 심리는?
"대학생이 꼭 해야 하는 서포터즈 활동으로 추천해요"
카카오톡의 '연말결산' 프로젝트
한남대교는 유난히 많은 추억이 흐른다.
어디서도 보지 못한 친절하고 정직한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