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의 시선과 편견으로 인해 내가 좋아하는 나의 솔직한 모습을 감추고 살진 않았나요? 갤럭시는 밀레니얼들의 솔직한 삶을 응원하기 위해 내가 좋아하는 나의 모습을 당당하게 말하는 #노필터챌린지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챌린지 참여 수만큼 적립된 기금은 자신의 솔직한 꿈을 향해 달려가는 청소년들을 위해 기부됩니다. 잡지에 내 사연을 소개하고 싶다면 지금 바로 참여하세요! 참여작은 이 지면에 소개됩니다.


집 떠나면 개고생? 그래도 좋아!,

자연 속에서 나를 찾는 캠핑 마니아   

mini interview
김엄지

대학교 3학년 때 다리를 다쳤었어요. 그때 건강한 몸의 중요성을 실감했어요. 그 후론 뛸 수 있음에 감사하며 몸을 최대한 많이 움직여요. 백패킹도 그 시기에 시작한 취미예요. 산에 오르니 정신도 맑아지고 좋더라고요. 사실, 캠핑하면서 잔소리도 엄청 많이 들었어요. “여자애가 무슨 혼자 캠핑이냐”, “당해봐야 안다” 등등. 그래도 저는 캠핑이 좋아요. 위험한 거 맞습니다. 근데 그렇게 생각하면 아무것도 못 해요. 저는 도전하는 삶을 원하거든요. 물론 안전에 유의하면서요!


내가 좋아하는 것을

입고, 쓰고, 할래!

mini interview
박소희

예전엔 내 취향보다 남들의 시선에 더 신경 썼어요. 그럴수록 자존감은 낮아지고 저만의 색깔을 잃어버리는 기분이 들더라고요. ‘어차피 떠들 사람은 내가 뭘 해도 떠들 텐데, 그냥 내가 하고 싶은 거 하면서 살자’는 생각이 번뜩 들었어요. 그래서 머리를 숏컷으로 자르고 박시한 옷을 사는 등 소비를 할 때 제 취향을 1순위에 뒀어요. 여전히 고나리질 하는 사람은 많지만, 이젠 타인의 시선에 저를 맞추려고 하지 않아요. 다른 사람을 만족시키는 게 제 삶의 목표는 아니라서요.


인증샷 아닙니다

내가 좋은 데만 찾는 진짜 이유 

mini interview
이하늘

저는 주변 사람들에게서 힘을 많이 얻어요. 제 삶에서 ‘사람’을 빼면 아마 아무것도 남지 않을 거예요. 그래서 제게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순간은 꼭 의미 있게 보내고 싶어요. 제 피드에는 맛집이나 카페 사진이 많은데요. 사실 예쁜 카페나 음식점을 열정적으로 찾는 것도 사람들 때문이에요. 좋아하는 사람과 ‘아무데나’ 갈 순 없잖아요? 멋진 장소들은 그곳에서 보내는 순간을 여행처럼 만들어주니까. 친구들에게 여행 같은 순간을 자주 선물하고 싶어요.


내가 마냥 노는 줄 알았지? 

진짜 좋아하는 일을 찾는 중

mini interview
강지인

주변 사람들에게 “속 편해서 좋겠다”라는 말을 자주 들어요. 맨날 영화 보고, 원데이 클래스로 새로운 거 배우러 나가고. 주말엔 전시회 관람하거든요. 그게 남들 눈에는 매일 노는 것처럼 보이나 봐요. 하지만 사실 저는 나름대로 치열하게 고민 중이에요 진짜 내가 하고 싶은 걸 찾는 중이거든요! 아르바이트도 이것저것 해보고 문화생활도 잔뜩 하면서요. 지금 보내는 시간이 낭비라고 생각하지 않아요. 천천히 걸을 뿐 뒤로 걷는 건 아니니까요.


감독이 될 건 아니지만 

영화제 따라 전국 투어

mini interview
김별

스무 살 이후로 계속해서 영화를 꿈꾸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영화제에 가는 게 연례행사가 되었고요. 영화 몇 편 보려고 교통비와 숙박비를 탕진하며 살고 있어요. 철저하게 애정으로 헌신하는 이 취미에 누군가는 손가락질할 수도 있을 것 같아요(아무렴, 영화 보러 전국 투어를 다니니까요…). 하지만 통장 잔고가 바닥나고 엄청난 시간을 투자하게 되더라도, 영화를 통해 얻는 행복이 더 크기 때문에 앞으로도 계속해서 영화제 투어를 할 예정입니다.



[906호 – Galaxy #NOFILTER CHALLENGE]


아웃 캠퍼스를 아직도 모른다고?

대외활동부터 문화생활까지. 꿀팁 저장소


바다 앞에서 강아지랑 일해야 능률이 올라갑니다

세인트존스호텔 인재 채용

 

전남대, 초등학교 졸업앨범 촬영 재능 기부

전남대 학생들 멋있네

 

건국대 학생들은 도서관에서 강아지랑 공부한다

부럽다

 

FC서울은 헬로키티네? 산리오캐릭터즈 K리그 티머니카드 출시

우리 팀 캐릭터는 누구일까!

 

표지모델! 한국예술종합학교 무대미술과 23학번 박현경

한 번 쯤은 카메라 앞에 서고 싶었다는 무대미술과 학생의 이야기

 

전북 소재 대학생이 장학금 받는 법

전입신고 하기

 

중국 쓰촨성 대학 판다학과 24학번 모집한다

랜선 푸바오 이모들 모여라

 

경북대생이 받은 문자 폭탄의 정체는

밤낮없이 울린 문자 알림 소리

 

연달아 3일 쉬는 ‘요일제 공휴일’ 검토 중

얼른 친구랑 애인한테 알리자

 

화제의 서울달 타본 후기

상공 130m까지 떠오르는 대형 기구

 
시리즈 로즈뷰티

어디서도 보지 못한 친절하고 정직한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