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내일의 온라인 매거진을 함께 만들어 나갈 학생 리포터를 모집합니다.
매거진 <대학내일>은 대학생의 라이프스타일을 조명하는 온라인 월간지입니다. 창간 이래 약 20년 간 수많은 대학생들과 교류하며 콘텐츠를 만들어 온 대학내일이 다시 학생 리포터를 모집합니다. 무려 3년만이네요. ‘진짜 대학생’의 고민과 목소리를 담아내기 위해, 대학내일은 여러분의 도움을 필요로 합니다. 많은 지원 기대하겠습니다.
1. 기획 회의 참여
격주 1회 대학내일 에디터와 함께 하는 온/오프라인 기획회의에 참여하게 됩니다.
2. 콘텐츠 취재 및 제작
기획회의를 거쳐 배정받은 아이템으로 콘텐츠를 직접 제작합니다. 대학내일 에디터의 콘텐츠 제작을 보조하는 어시스턴트로서의 역할도 수행하게 됩니다.
1. 여러분의 이름이 걸린 콘텐츠가 대학내일 공식 SNS에 업로드됩니다. 약 2만 명의 팔로워를 가진 인스타그램과 40만 명의 팔로워가 있는 페이스북 채널에 여러분의 이름이 실리게 되는 거죠.
2. 에디터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습니다. 콘텐츠 제작에 필요한 기본적인 소양들, 예컨대 텍스트를 쓰는 방법이나 콘텐츠 기획을 잡는 방법 등을 현업 에디터의 가이드와 함께 익히게 되실 겁니다.
3. 월 기본 활동비 20만원을 드립니다. 이와 별개로, 배정받은 아이템으로 콘텐츠를 제작할 때마다 추가 원고료를 지급합니다.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합니다. 현재 학교에 다니고 있는 재학생은 물론 휴학생도 지원하실 수 있습니다. 콘텐츠 제작에 진심인 분들을 모십니다. 더불어 취재 과정에서 누군가를 섭외하거나 정보를 수집하는 작업도 필요하기 때문에, 인맥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실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아쉽지만, 졸업생은 지원이 불가능합니다.
당연히 괜찮습니다. 다만 여러분의 역량과 의지를 파악하고자 자기소개서 양식을 준비해 두었습니다. 제출하실 자기소개서를 저희에게 보내는 편지라 생각하고 성실하게 작성해주시면, 저희도 열심히 읽어보고 심사숙고하여 선발하겠습니다.
더 궁금한 내용이 있다면, univ20d@univ.me로 문의 보내주세요.
유통업계의 모든 것을 경험해보세요!
3월의 문화 리뷰
이렇게나 좋은 혜택들이 많기 때문에
시작은 언제나 서툰 법이다.
'완벽한 시작'이라는 덫에 걸린 대학생에게
대학내일 표지모델이 3년만에 돌아왔다.
대학내일 온라인 매거진 대학생 에세이 모집
어디서도 보지 못한 친절하고 정직한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