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꽤 많은 대학생들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사용하고 있다. 쇼핑 시 추가 적립금을 지급하는 혜택 뿐 아니라 OTT 무료 이용권 등을 제공하기 때문에 멤버십 비용을 금세 뽑아(?)먹을 수 있다는 이유에서다.

 

 

이런 네이버가 2022년 9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스튜던트를 오픈했다. ‘스튜던트’라는 말을 듣기에는 조금 낯간지러운 게 사실이지만, 대학생들은 어덜트이자 엄연한 스튜던트이기에 이 멤버십에 가입할 수 있다. 대학원생에게도 혜택을 준다는 점이 놀랍고도 의아하지만, 소외계층 및 약자를 배려하는 기업의 봉사 정신이라 생각하면 괜찮을지도.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스튜던트에 참전한 Xbox

 

가장 눈여겨봐야 할 만한 혜택은 Xbox의 PC Game Pass 구독 서비스(월 7,900원 상당)를 3개월간 무료로 지원한다는 점이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스튜던트가 Xbox와 제휴를 했기 때문. 해당 혜택은 오는 4월 18일부터 7월 19일까지 누릴 수 있다.

 

Xbox의 ‘PC Game Pass’는 문자 그대로 Xbox 콘솔 없이도 PC로 신작 타이틀을 포함한 수백 가지의 게임을 무제한 플레이할 수 있는 마이크로소프트의 게임 구독 서비스다. PC 게임 유저들에게 좀 더 유명한 플랫폼으로는 스팀이 있지만, 단건 다운로드 뿐 아니라 구독제로도 이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조금 다르다. 가입하고 나면 라이브러리에 게임이 수시로 추가되어 새로운 게임을 즐겨볼 수 있다.

 

그래서 플레이 가능한 타이틀은…?

<헤일로>와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를 비롯해 이미 보유한 IP가 빵빵한 마소지만, PC 게임 명가인 EA(일렉트로닉 아츠)의 게임들까지도 EA Play를 통해 Xbox Game Pass로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정말 할 게임이 차고 넘친다. 대충 추려본 타이틀만 따지면 요런 것들이 있다.

 

<헤일로 인피니트>

 

 

죽지 않고 다시 돌아온 마스터 치프의 복귀전. 수많은 양덕들이 열광하는 FPS 시리즈인 <헤일로> 프랜차이즈의 여섯 번째 작품이다. 원작 소설부터 그래픽 노블까지 연달아 히트시키며 마소에게 엄청난 부와 명예를 안겨주었으며, 플스와 닌텐도가 칼부림하는 콘솔 업계에서 Xbox를 생존시킨 효자 타이틀이다. 헤일로 시리즈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한다. 오픈크리틱 추천도 95%

 

<포르자 호라이즌 5>

 

 

실사를 방불케 하는 사실적인 그래픽과 극한의 속도감 연출로 호평받은 <포르자 호라이즌> 시리즈의 다섯 번째 작품이다. 멕시코 전역을 배경으로 하며, 강화된 온라인 플레이 시스템으로 MMORPG처럼 다른 플레이어들과 부딪히며 미션을 수행할 수 있다. 강화된 커스터마이징 시스템도 한층 더 중독적이다. 오픈크리틱 추천도 100%

 

<마이크로소프트 플라이트 시뮬레이터>

 

 

파괴적인 광원 효과와 속도감으로 무장한 게임들이 판을 치는 가운데, 전 세계 항덕들을 자극하며 생존에 성공한 장수 프랜차이즈다. 40주년 기념 에디션인 본작에서는 항공기뿐 아니라 글라이더, 헬리콥터 등을 조종해 볼 수 있다. 역사적으로 유명한 ‘스프루스구스’ 같은 항공기를 몰아 볼 수도 있다는데, 에디터도 이쪽에서는 영 머글이라… 오픈크리틱 추천도 98%

 

<그라운디드>

 

 

소개하는 게임들 중에서는 가장 최근작으로, 요즘 인기인 협동형 서바이벌 게임이다. 개미만큼 작아진 플레이어들이 거대한 곤충들과 싸우며 생존해 나간다는 점에서 어린 시절 자주 봤던 <곤충 세계에서 살아남기>를 떠올리게 한다. 프리뷰와 얼리 엑세스로 처음 공개된 이래 무려 1,500만명 이상이 플레이한 화제작. 오픈크리틱 추천도 88%

 

(주의)손 대면 위험한 타이틀

이하 타이틀은 아무리 PC Game Pass로 즐길 수 있다고 하더라도 쉽게 손대면 안 되는 것들이니 주의 요망. 부작용으로 학기 순삭 및 자체 휴강, 학업 부진으로 인한 학사경고를 받을 수 있음.

 

<풋볼 매니저 2023>

 

 

세계 최강의 폐인 양성 콘텐츠. 클럽이 흥할수록 학점이 망하는 마법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와! 밤을 새워서 숨바꼭질을 했더니 내 학점도 숨어버렸어요!

 

<엘더스크롤 5: 스카이림 스페셜 에디션>

 

 

커스터마이징에만 총 240시간을 쏟게 된다는 전설의 작품. 현생 커스터마이징도 좀…

 

<문명 VI>

 

 

문명하셨습니다. 라는 말이 괜히 나왔는가. 하면 할 수록 문명에서 멀어지게 됨

 

여기에 라이엇까지 얹으면

 

물론 여기서 끝나지 않는다. 22년 12월 기준으로 Xbox Game Pass에 라이엇 게임즈의 라인업이 추가되었기 때문. <리그 오브 레전드>, <발로란트>, <레전드 오브 룬테라> 등 라이엇 게임즈의 킬링 타이틀도 Xbox Game Pass로 즐길 수 있다.

 

이 외 혜택들

 

이 외에도 2023년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스튜던트’에 신설된 ‘웰컴 쿠폰팩’을 통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스튜던트 최초 가입자에게 Xbox 콘솔을 구입할 때 사용 가능한 5만원 할인 쿠폰 및 Xbox 네이버 공식스토어에서 Xbox 관련 제품 구매시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 제공한다. 혹시 본인의 글카가 GTX 1050 미만이거나, 보다 큰 화면으로 콘솔의 빠릿함을 느끼고 싶다면 큰맘 먹고 Xbox를 구입해 보는 것도 생각해 보자.

 

 

*본 기사는 Xbox로부터 원고료를 지급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보여줄게 완전히 달라진 나!

국민 주거고민 맞춤형 해결사 등장!


펜타곤 진호 & 오마이걸 효정의 콜라보 무대가 열린다

인스타그램 @univ20에서 4/18(목)까지 초대 EVENT 진행!

 

‘내가 만드는 해치’ 콘텐츠 공모

총 상금 1,740만원, 4월 24일까지 접수!

 

졸업작품에 2,300시간을 쏟은 동국대생

“완벽하게 끝낼 게 아니라면 시작도 안 했어요”

 

최대 240만 원, 서울시 청년 월세 지원해드립니다

지금 바로 '서울시 청년월세지원' 지원하자!

 

코딩을 무료로 배울 수 있다고?

코딩부터 면접까지 취업 올케어

 

문화예술 콘텐츠 기획/창작 취준생을 위한 비대면 무료 교육

총 150명 선발

 

❛지구 반대편에서 할머니의 집밥을 기록합니다❜ 미뇨끼 인터뷰

대한민국에서 우리집 이탈리아의 따뜻한 요리 영상을 만드는 미뇨끼 이야기

 

1등 500만 원? 놓치면 후회하는 콘테스트

상금 규모에 취하는 '진로 두꺼비 스타일링 콘테스트'

 

문화/예술/콘텐츠 분야 취준생을 위한 무료 교육 설명회

문화 예술 기획, 창작 전문가 양성 교육과정

 

대학(원)생에게만 주어지는 게임 무제한 이용권

 
시리즈 로즈뷰티

어디서도 보지 못한 친절하고 정직한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