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가요제도 돌아오더니만, 배스킨라빈스가 또 다시 창작아이스크림제(?)를 개최한다. <2024 그래이맛 콘테스트>에 참여해 본인이 상상 속에서 꿈꾸던 아이스크림을 만들어 제출해 보자.

 

 

배스킨라빈스가 <2024년 그래이맛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작년 수상작이었던 ‘초코, 우리 이제 헤이즐넛’과 ‘나는 딸기치오’가 왕관을 물려줄 다음 세대를 찾고 있다. 총 상금 2천만 원을 걸고.

 

 

brcontest.com에 접속하면 참여작들을 미리 살펴볼 수 있다. 팥과 떡으로 구성된 <MZ 할머니>, 커피와 홍차로 구성된 <직장인의 카페인 중독> 같은 재미있는 이름의 아이템들이 눈에 띈다. 5살 짜리 준서한테 시켜 보고 이름 붙인 듯한 <홍준서 아이스크림>도 있다.

 

 

아이스크림을 만드는 두 가지 방법이 있다. 하나는 나만의 창의력으로 한 땀 한 땀 정성 들여 플레이버, 시럽, 토핑을 장인정신으로 직접 구성하는 방법, 다른 하나는 AI 챗봇 방식으로 채팅을 통해 취향을 간파하여 원하는 아이스크림 레시피를 도출해주는 방식인데, 그럼 AI님 잘 부탁드립니다.

 

 

AI 모드로 들어가면, 내가 텍스트로 주문하는 내용에 맞게 아이스크림의 맛과 색, 식감, 그리고 향을 구성해 준다. 평소 좋아하는 디저트를 아이스크림으로 치환해 보는 방식이 좋을 것 같으니 그대로 주문해 본다.

 

 

생각보다 만드는 과정이 디테일한 것이, 맛과 색 뿐 아니라 시럽의 질감과 색, 그리고 토핑까지 결정할 수 있다. 만약 최종 결과물이 마음에 안 들 경우 수정을 요청할 수도 있으니 참고.

 

 

마지막으로 이름과 콘셉트를 정하고, 최종 선정될 경우(그럴리가) 수상을 위해 개인정보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콘테스트에 응모된다. 여기서 반드시 ‘이미지를 꾹 눌러 저장’하도록 하자. 그 이유는…

 

 

다운받은 이미지를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해 참여를 인증하면 추가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기 때문이다. 아이패드 에어와 에어팟 2세대를 각각 한 명에게. 100명에게는 배라 싱글레귤러 교환권을 선물한다.

 

 

최종 당선작으로 선정되면, 1등과 2등에게 각각 1,000만 원, 70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2등 상 이름이 ‘쿠팡이츠 상’? 확인해보니 2024 그래이맛 콘테스트 스폰서가 쿠팡이츠라고 한다. 1, 2등 당선자는 신제품 출시에 맞춰 마케팅 활동에도 참여할 수 있다. 가벼운 마음으로 참여해, 평생 찐 ‘배라 덕후’임을 인증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 꼭 참여해 보자.


아웃 캠퍼스를 아직도 모른다고?

대외활동부터 문화생활까지. 꿀팁 저장소


추계예술대학교의 1년 평균 등록금은 924만 원이다

국회 교육위원회가 공개한 2024년 대학 평균 등록금 순위

 

친구랑 농어촌민박으로 촌캉스 가야 하는 4가지 이유

친구야 2학기 여행은 시고르스테이로 계획하자

 

장거리 통학러가 1.6배 더 우울한 이유

현 시각, 장거리 통학하는 대학생도 우울한 이유

 

2024 캠퍼스 괴담회

쉿, 누군가 뒤에 있어!

 

대학생 장학금은 줄고 학자금 대출은 늘었다

반대가 맞는 거 아님?

 

옥스퍼드대 외국어 교육 기관 ‘랭귀지 센터’ 한국어 채택

김구 선생님 이번엔 영국입니다

 

대기업 신입 최종 합격자의 스펙은?

자격증 2개, 대외활동 1회? 나랑 비슷하니까 한잔해

 

니니니니자로 끝나는 말은? 디즈니, 티머니, 안 사니

디즈니 버스여행 티머니

 

연습 가능한 코레일 추석 승차권 사이트 오픈

올해는.. 탈수 있겠지?

 

9월부터 훈련병도 휴대전화 사용 가능

야ㅠ 나 훈련소다ㅠㅠ

 
시리즈 로즈뷰티

어디서도 보지 못한 친절하고 정직한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