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와 함께 일하다 British American Tobacco Korea

 

글로벌한 환경에서 일하는 것이 로망이라 해외로만 눈을 돌렸다면, 이제 그 시선을 국내로 옮겨도 좋다. 한 기업의 상무에게 “헬로우, 와츠업?”이라고 말하는 것이 일상인 직장이 존재하는 까닭에서다. 유명 예능 프로그램인 <비정상회담>의 실사판이라고 할 수 있는 이곳의 정체는 BAT Korea다. 진정 에디터가 보고 느낀 곳은 그랬다. 꿈의 직장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자유롭고 평등했으며 다양한 사람들이 모여 있었던 것. 이번 주를 시작으로 3주간 진행될 기획 기사를 통해 BAT Korea를 샅샅이 알아 보았으니, 글로벌 리더가 되고 싶다면 이곳을 주목하라. 지원 욕구가 솟구칠 테다.

 

 

 

BAT가 궁금해? 숫자로 보는 BAT Global

1902 – 1902년에 설립된 BAT는 흡연자들의 다양한 성향과 취향을 이해하고 그에 맞는 제품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더 많은 사람을 흡연자로 만들거나, 흡연자들이 더 많이 흡연하게 하는 것과는 거리가 멀다.

 

10 – BAT는 런던 증권거래소 사장 기업 중 시가총액 기준 상위 10위 내에 속하는 기업이다. 재배에서 판매까지 전 과정에 걸쳐 책임있는 기업 운영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는 게 비결이라면 비결.

 

200 – BAT그룹은 전 세계 200여개국에서 비지니스 활동을 하고 있는 인터내셔널 담배회사이다.

 

6만 – 다양한 지역에 파견된 직원들의 수는 무려 6만여명! BAT는 이렇게 브랜드와 인재에 투자하며 혁신적인 제품을 만들고 있다.

 

 

 

BAT North Asia Area and Korea

2015년 대만, 홍콩, 마카오와 함께 BAT Korea는 North Asia Area의 Leading Market으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마케팅, 인사, 법무 및 대외협력, 생산 등 다방면에 있어서 그룹의 전폭적인 지원을 받고 있으며, 통합된 시너지를 통하여 그룹의 최대의 이익 창출 및 공헌에 앞장서고 있다.

 

 

 

BAT의 고속 관리자 육성 프로그램, MT를 소개합니다!

BAT Korea의 Global Management Trainee Programme (이하, MT)은 BAT 미래의 리더를 육성하는 Fast Track Programme이다. 각 해당 부서에서 2년간의 실무 경험 및 다양한 비즈니스 경험을 통해 기업가로서의 역량을 키우고 이를 성공적으로 마치면 초급 관리자인 과장으로 승진하게 된다.

 

 

 

BAT KOREA! 이런 직장 또 없습니다

BAT KOREA에서는 현재 다수의 외국인들이 다양한 직무를 담당하고 있다. 그 국적도 캐나다, 뉴질랜드, 호주, 네덜란드, 영국, 스페인, 파키스탄,말레이시아, 방글라데시, 대만, 일본 등으로 다양하다. 글로벌하게 생각하고, 커뮤니케이션할 수밖에 없는 환경을 가진 셈이다.

 

 

 

BAT Korea와 함께 할 역량 있는 미래의 리더를 모집합니다!

– 지원부서 : MKT/HR/Operations

– 지원기간 : 2015년 10월 4일(일) 23시 마감

– 지원자격 : 2016년 2월 졸업예정자 혹은 2년 미만의 경력자(단, 2015년 12월부터 근무가능한 자)

– 지원방법 : BAT Korea(www.batkorea.com)에서 영문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이메일(batk-MT@bat.com)로 송부
✽자세한 사항은 BAT Korea홈페이지(www.batkorea.com)를 통해 확인하세요

 

 

Editor 김예림 yearim@univ.me


아웃 캠퍼스를 아직도 모른다고?

대외활동부터 문화생활까지. 꿀팁 저장소


맛도 모양도 명랑한 핫도그 만들기

줄서서 기다리다 지쳐 만든 존맛 간식

 

나 빼고 사람들 다 갖고 있는 기본템 6

나만없쒀!!진짜 코덕들 이 화장품 다 있고 나만 없어..

 

겨울철 자취방에 생기는 몇가지 비극

추위, 곰팡이 그리고 수도관 동파

 

자존감 낮은 너, 연애할 때 조심해야할 것 4

잘 사랑하고 잘 사랑받기 위하여!

 
시리즈신여성의 화장대

훨씬 싸고 좋은 로드샵 ‘레드의 정석’

맥이 너무 비싸서 꾸려봤다

 

기대해도 좋아, 대학생이 만든 MS 광고

 
시리즈캠퍼스 리빙포인트

한곳에서 알바 오래하면 생기는 일

1. 모든 일을 혼자 다 하게 된다

 

망한 밤을 밝히는 별들의 말

난 위대해지고 싶어. 그러려면 시간이 더 필요할 거고!

 

[1월 3주차] 이 영화 금이게 똥이게?

영화관 가서 똥 밟지 말라고 준비한 대학내일표 영화 추천

 

#독자참여 #새해맞이

2017년 목표 : 새해에 세웠던 목표 좀 달성하기!

 
시리즈 로즈뷰티

어디서도 보지 못한 친절하고 정직한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