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와 함께 일하다 British American Tobacco Korea

 

글로벌한 환경에서 일하는 것이 로망이라 해외로만 눈을 돌렸다면, 이제 그 시선을 국내로 옮겨도 좋다. 한 기업의 상무에게 “헬로우, 와츠업?”이라고 말하는 것이 일상인 직장이 존재하는 까닭에서다. 유명 예능 프로그램인 <비정상회담>의 실사판이라고 할 수 있는 이곳의 정체는 BAT Korea다. 진정 에디터가 보고 느낀 곳은 그랬다. 꿈의 직장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자유롭고 평등했으며 다양한 사람들이 모여 있었던 것. 이번 주를 시작으로 3주간 진행될 기획 기사를 통해 BAT Korea를 샅샅이 알아 보았으니, 글로벌 리더가 되고 싶다면 이곳을 주목하라. 지원 욕구가 솟구칠 테다.

 

 

 

BAT가 궁금해? 숫자로 보는 BAT Global

1902 – 1902년에 설립된 BAT는 흡연자들의 다양한 성향과 취향을 이해하고 그에 맞는 제품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더 많은 사람을 흡연자로 만들거나, 흡연자들이 더 많이 흡연하게 하는 것과는 거리가 멀다.

 

10 – BAT는 런던 증권거래소 사장 기업 중 시가총액 기준 상위 10위 내에 속하는 기업이다. 재배에서 판매까지 전 과정에 걸쳐 책임있는 기업 운영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는 게 비결이라면 비결.

 

200 – BAT그룹은 전 세계 200여개국에서 비지니스 활동을 하고 있는 인터내셔널 담배회사이다.

 

6만 – 다양한 지역에 파견된 직원들의 수는 무려 6만여명! BAT는 이렇게 브랜드와 인재에 투자하며 혁신적인 제품을 만들고 있다.

 

 

 

BAT North Asia Area and Korea

2015년 대만, 홍콩, 마카오와 함께 BAT Korea는 North Asia Area의 Leading Market으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마케팅, 인사, 법무 및 대외협력, 생산 등 다방면에 있어서 그룹의 전폭적인 지원을 받고 있으며, 통합된 시너지를 통하여 그룹의 최대의 이익 창출 및 공헌에 앞장서고 있다.

 

 

 

BAT의 고속 관리자 육성 프로그램, MT를 소개합니다!

BAT Korea의 Global Management Trainee Programme (이하, MT)은 BAT 미래의 리더를 육성하는 Fast Track Programme이다. 각 해당 부서에서 2년간의 실무 경험 및 다양한 비즈니스 경험을 통해 기업가로서의 역량을 키우고 이를 성공적으로 마치면 초급 관리자인 과장으로 승진하게 된다.

 

 

 

BAT KOREA! 이런 직장 또 없습니다

BAT KOREA에서는 현재 다수의 외국인들이 다양한 직무를 담당하고 있다. 그 국적도 캐나다, 뉴질랜드, 호주, 네덜란드, 영국, 스페인, 파키스탄,말레이시아, 방글라데시, 대만, 일본 등으로 다양하다. 글로벌하게 생각하고, 커뮤니케이션할 수밖에 없는 환경을 가진 셈이다.

 

 

 

BAT Korea와 함께 할 역량 있는 미래의 리더를 모집합니다!

– 지원부서 : MKT/HR/Operations

– 지원기간 : 2015년 10월 4일(일) 23시 마감

– 지원자격 : 2016년 2월 졸업예정자 혹은 2년 미만의 경력자(단, 2015년 12월부터 근무가능한 자)

– 지원방법 : BAT Korea(www.batkorea.com)에서 영문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이메일(batk-MT@bat.com)로 송부
✽자세한 사항은 BAT Korea홈페이지(www.batkorea.com)를 통해 확인하세요

 

 

Editor 김예림 yearim@univ.me


보여줄게 완전히 달라진 나!

국민 주거고민 맞춤형 해결사 등장!


연세대 과탑의 공부법

학점 100% 올리는 과목별 팁부터 특별 공부템까지!

 

똑똑한 대학생은 집 구할 때 부동산을 이용하지 않는다

더 똑똑한 국토부 마이홈의 AI 마이봇을 이용한다

 

펜타곤 진호 & 오마이걸 효정의 콜라보 무대가 열린다

인스타그램 @univ20에서 4/18(목)까지 초대 EVENT 진행!

 

‘내가 만드는 해치’ 콘텐츠 공모

총 상금 1,740만원, 4월 24일까지 접수!

 

졸업작품에 2,300시간을 쏟은 동국대생

“완벽하게 끝낼 게 아니라면 시작도 안 했어요”

 

최대 240만 원, 서울시 청년 월세 지원해드립니다

지금 바로 '서울시 청년월세지원' 지원하자!

 

문화예술 콘텐츠 기획/창작 취준생을 위한 비대면 무료 교육

총 150명 선발

 

❛지구 반대편에서 할머니의 집밥을 기록합니다❜ 미뇨끼 인터뷰

대한민국에서 우리집 이탈리아의 따뜻한 요리 영상을 만드는 미뇨끼 이야기

 

코딩을 무료로 배울 수 있다고?

코딩부터 면접까지 취업 올케어

 

세계와 함께 일하다. British American Tobacco Korea

 
시리즈 로즈뷰티

어디서도 보지 못한 친절하고 정직한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