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와 함께 일하다 British American Tobacco Korea

 

글로벌한 환경에서 일하는 것이 로망이라 해외로만 눈을 돌렸다면, 이제 그 시선을 국내로 옮겨도 좋다. 한 기업의 상무에게 “헬로우, 와츠업?”이라고 말하는 것이 일상인 직장이 존재하는 까닭에서다. 유명 예능 프로그램인 <비정상회담>의 실사판이라고 할 수 있는 이곳의 정체는 BAT Korea다. 진정 에디터가 보고 느낀 곳은 그랬다. 꿈의 직장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자유롭고 평등했으며 다양한 사람들이 모여 있었던 것. 이번 주를 시작으로 3주간 진행될 기획 기사를 통해 BAT Korea를 샅샅이 알아 보았으니, 글로벌 리더가 되고 싶다면 이곳을 주목하라. 지원 욕구가 솟구칠 테다.

 

 

 

BAT가 궁금해? 숫자로 보는 BAT Global

1902 – 1902년에 설립된 BAT는 흡연자들의 다양한 성향과 취향을 이해하고 그에 맞는 제품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더 많은 사람을 흡연자로 만들거나, 흡연자들이 더 많이 흡연하게 하는 것과는 거리가 멀다.

 

10 – BAT는 런던 증권거래소 사장 기업 중 시가총액 기준 상위 10위 내에 속하는 기업이다. 재배에서 판매까지 전 과정에 걸쳐 책임있는 기업 운영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는 게 비결이라면 비결.

 

200 – BAT그룹은 전 세계 200여개국에서 비지니스 활동을 하고 있는 인터내셔널 담배회사이다.

 

6만 – 다양한 지역에 파견된 직원들의 수는 무려 6만여명! BAT는 이렇게 브랜드와 인재에 투자하며 혁신적인 제품을 만들고 있다.

 

 

 

BAT North Asia Area and Korea

2015년 대만, 홍콩, 마카오와 함께 BAT Korea는 North Asia Area의 Leading Market으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마케팅, 인사, 법무 및 대외협력, 생산 등 다방면에 있어서 그룹의 전폭적인 지원을 받고 있으며, 통합된 시너지를 통하여 그룹의 최대의 이익 창출 및 공헌에 앞장서고 있다.

 

 

 

BAT의 고속 관리자 육성 프로그램, MT를 소개합니다!

BAT Korea의 Global Management Trainee Programme (이하, MT)은 BAT 미래의 리더를 육성하는 Fast Track Programme이다. 각 해당 부서에서 2년간의 실무 경험 및 다양한 비즈니스 경험을 통해 기업가로서의 역량을 키우고 이를 성공적으로 마치면 초급 관리자인 과장으로 승진하게 된다.

 

 

 

BAT KOREA! 이런 직장 또 없습니다

BAT KOREA에서는 현재 다수의 외국인들이 다양한 직무를 담당하고 있다. 그 국적도 캐나다, 뉴질랜드, 호주, 네덜란드, 영국, 스페인, 파키스탄,말레이시아, 방글라데시, 대만, 일본 등으로 다양하다. 글로벌하게 생각하고, 커뮤니케이션할 수밖에 없는 환경을 가진 셈이다.

 

 

 

BAT Korea와 함께 할 역량 있는 미래의 리더를 모집합니다!

– 지원부서 : MKT/HR/Operations

– 지원기간 : 2015년 10월 4일(일) 23시 마감

– 지원자격 : 2016년 2월 졸업예정자 혹은 2년 미만의 경력자(단, 2015년 12월부터 근무가능한 자)

– 지원방법 : BAT Korea(www.batkorea.com)에서 영문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이메일(batk-MT@bat.com)로 송부
✽자세한 사항은 BAT Korea홈페이지(www.batkorea.com)를 통해 확인하세요

 

 

Editor 김예림 yearim@univ.me


상상속 인생회사로 이젠 출근!

대학내일 내일을 함께 만들 경력직 인재를 모십니다.

시리즈호에호에 대학생활

재수가 한 사람의 인생에 미치는 영향

남들보다 1년 뒤처졌다는 압박감ㅠㅠ

 

돈 안 들이고 해외로 떠날 수 있는 대외활동 BEST 4

이때 아니면 언제 공짜로 가보겠어

 

살려고 운동하다가 취뽀했어요

필라테스 강사 편 곽슬기

 

[법알못 필독서] 호구 탈출 : 주거 편

건물‘주님’이라지만 쫄지 말고 말하자. “그건 제 잘못이 아닙니다.”

 

[법알못 필독서] 호구 탈출 : 환불 편

센 척 안 해도, 환불 메이크업 없이도 환불 받을 수 있어야 한다.

 

[법알못 필독서] 위험 탈출 : 연애 편

매일 말도 없이 집 앞에서 기다리고, 배터리가 닳도록 부재중 전화를 남기고. 그거 범죄 맞아. 도망쳐!

 

3월에 CC하면 99% 망하는 이유

지금 연애하려는 사람에게 할 말 있어. 제발 멈춰...

 

옥상이 예쁜 캠퍼스 4선

패션의 완성이 양말이라면, 캠퍼스의 완성은 어쩌면 예쁜 옥상일지도 모른다.

 

예쁘지않아도 괜찮다고 말해줘

지금 이대로도, 우리는 충분히 빛난다.

 

청춘 여러분, 지금 만나러 갑니다

청춘과 소통 기회 넓히려는 기업들

 
시리즈 로즈뷰티

어디서도 보지 못한 친절하고 정직한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