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실무자와 다양한 분야의 마케팅 전문가의 멘토링을 통해 마케팅의 모든 것을 전수하는 바이오트루의 촉촉 마케터!

마케팅 실무자와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의 멘토링을 통해 마케팅의 모든 것을 전수하는 바이오트루의 촉촉 마케터!

 

특별한 대외활동에 목 말라했다면, 주목하시라! 당신을 촉촉하게 만들어줄 대외활동이 여기에 있다. 바슈롬 마케팅 실무자와 다양한 분야의 마케팅 전문가의 멘토링을 통해 마케팅의 모든 것을 전수하는 바이오트루의 촉촉 마케터가 바로 그것! 3기들의 활동을 통해 촉촉 마케터의 모든 것을 알아본다.

 

 

 

<바이오트루 촉촉 마케터란?>

 

글로벌 눈 건강 전문 기업인 바슈롬코리아의 아이케어 브랜드 ‘바이오트루’가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마케팅 프로그램으로 현재 3기까지 진행되었다. 직접 아이디어를 기획하고 실행까지 마케팅의 전 과정을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실전 마케팅을 배우고자 하는 이들의 보고로 평가받아 왔다. 종료 후에는 우수 활동팀과 개인에게 각각 장학금이 수여되며, 특히 3기의 경우 포토툰, 애드버토리얼 기획, 이색 기프트 제작 등의 스페셜 미션을 통해 더욱 이색적인 경험을 할 수 있었다.

 

직접 아이디어를 기획하고 실행까지 마케팅의 전 과정을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

직접 아이디어를 기획하고 실행까지 마케팅의 전 과정을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

 

 

 

<촉촉마케터 활동 STEP 5 !>

 

Step 1

내가 바로 촉촉 마케터! – 발대식
지난 6월 19일, 바슈롬 코리아 본사에서는 스무 명의 촉촉 마케터 3기들의 첫 만남이 이루어졌다. 유독 촉촉한 바슈롬 바이오트루만의 ‘시크릿’을 찾는 것을 목표로 2개월간 실전 마케팅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 3기의 얼굴엔 활동에 대한 기대감으로 환한 미소 가 지어졌다.

 

Step 2

우리는 하나! – 촉촉캠프
총 네 팀으로 나눠진 3기는 함께 친목을 다지고 마케팅의 기초를 배우기 위해 촉촉캠프를 떠났다. 6월 26일부터 1박 2일 간 포천 베어스타운에서 진행된 캠프는 멘토링 클래스를 비롯해 2회에 걸친 멘토&멘티와의 만남, 전문 MC가 진행하는 레크레이션까지 꽉 짜인 일정으로 진행되었다.

 

 

6월 26일부터 1박 2일 간 포천 베어스타운에서 진행된 캠프!

6월 26일부터 1박 2일 간 포천 베어스타운에서 진행된 캠프!

 

Step 3

이론을 배워요! – 멘토링 클래스
촉촉캠프에서 기초 체력을 다졌다면 이제 단단하게 근육을 만들 순서! 총 3회에 걸쳐 진행된 멘토링 클래스는 홍보와 마케팅의 차이, 디지털 마케팅 시장의 접근법, 애드버토리얼을 작성하는 방법 등 어디에서도 얻을 수 없는 실무적인 강의로 마케팅에 대한 이해도를 높였다.

 

Step 4

기획을 현실로! – 프로모션
촉촉 마케터들은 팀별로 직접 프로모션을 기획한 뒤 석촌호수, 난지지구 캠핑장, 신촌물총축제, 부천국제영화제 등 다양한 장소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생각했던 기획이 실제로 어떻게 적용되는지를 사람들의 반응을 통해 눈으로 확인할 수 있었으며, 실무자들의 실시간 피드백을 통해 프로모션의 완성도를 높여 나갈 수 있었다.

 

2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지는 우수팀 발표 및 개인 시상

2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지는 우수팀 발표 및 개인 시상

 

Step 5

마케터로 거듭나다! – 해단식

2개월간의 대장정에 방점을 찍던 날. 행사장에는 마케터들이 직접 만든 포토툰, 애드버토리얼 기사, 이색 기프트 등이 전시되어 그 간의 활동 과정을 한눈에 볼 수 있었다. 2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지는 우수팀 발표 및 개인 시상 시간을 가진 뒤 활동은 이탈자 없이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다.

 

 

 

<촉촉한 마케터 3기들의 인터뷰>

 

한혜인 / 고려대학교 미디어학부 / 최종 우승 매직아이팀 팀장

한혜인 / 고려대학교 미디어학부 / 최종 우승 매직아이팀 팀장

 

짧은 시간 동안 아이디어 구상, 기획, 그리고 실행까지 모두 하는 게 쉬운 일은 아니었어요. 프로젝트 진행 과정들은 힘들었지만 좋은 팀원들과 서로 의지하고 고민하면서 즐거웠답니다. 기회를 주신 바슈롬과 촉촉마케터 3기 모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어요.

 

최중근 / 성균관대학교 행정학과

최중근 / 성균관대학교 행정학과

 

면접에 갔는데, 다들 쟁쟁해 보이더라고요. 그래서 합격했을 때 놀라면서도 정말 기뻤어요. 특히 촉촉 마케터는 실무자가 마케팅 개념은 알려주면서도 활동은 자유롭게 진행하게 해주니 느끼는 바가 큰 것 같아요. 모든 걸 우리 손으로 하니 ‘이게 바로 마케팅이다’ 라는게 피부로 와 닿았어요.

 

김재연 / 서울대학교 의류학과

김재연 / 서울대학교 의류학과

 

프로모션 기획부터 실행까지 모든 준비를 팀원끼리 해내야 했기에 처음에는 버겁다고 생각되는 부분도 있었지만 활동을 하면 할수록 마케팅이라는 것이 무엇인지에 대한 감이 오기 시작했습니다. 틈틈이 진행된 실무자 분들의 멘토링 클래스가 큰 도움이 되었던 것은 물론이고요.

 

김빛솔 / 서울대학교 국어교육학과

김빛솔 / 서울대학교 국어교육학과

 

다른 대외활동도 해봤지만 마케팅이 무엇인지 감도 잡지 못하고 있었어요. 그런데 바슈롬 촉촉마케터로 온라인 마케팅도 진행해보고, 오프라인 프로모션 행사도 뛰어보면서 어느새 대상에 따른 마케팅 수행을 고민하는 것이 습관이 되었고, 마케팅이 무엇인지 조금이나마 알게 되었어요.

 

 

 

촉촉하고 편안한 렌즈 착용의 비결

<바이오트루 어디까지 알고 있니?>

 

촉촉하고 편안한 렌즈 착용의 비결 - 바이오트루

촉촉하고 편안한 렌즈 착용의 비결 – 바이오트루

 

바이오트루(Biotrue)
바슈롬 바이오트루는 편안한 렌즈 착용감을 제공하는 바슈롬 프리미엄 아이케어 브랜드이다. 눈물에서 발견된 천연 윤활성분인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바이오트루 렌즈 관리용액은 20시간까지 렌즈의 습윤상태를 유지해 편안한 렌즈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바이오트루 원데이 렌즈는 눈에서 영감을 얻어 개발된 신소재 하이퍼겔™로 만들어진 바슈롬의 새로운 데일리 렌즈. 수분 함유량이 각막과 같은 78%로 건조함을 방지하여 항상 맑고 건강한 눈을 유지할 수 있다.

 

김효신 / 숙명여자대학교 / 경제학부

김효신 / 숙명여자대학교 / 경제학부

 

바이오트루를 사용해보고 난 뒤 렌즈 용액이 얼마나 중요한 지 깨달았어요. 오랫동안 착용하고 있어도 뻑뻑함이 없어 항상 눈이 촉촉하고, 눈앞이 뿌옇게 되는 현상도 없으니 맑고 깨끗하게 사물이 보여서 매일 새 렌즈를 끼는 기분이 들어요. 주변에 렌즈를 사용하는 친구가 있다면 바이오트루를 꼭 추천해주고 싶어요.


보여줄게 완전히 달라진 나!

국민 주거고민 맞춤형 해결사 등장!


펜타곤 진호 & 오마이걸 효정의 콜라보 무대가 열린다

인스타그램 @univ20에서 4/18(목)까지 초대 EVENT 진행!

 

‘내가 만드는 해치’ 콘텐츠 공모

총 상금 1,740만원, 4월 24일까지 접수!

 

졸업작품에 2,300시간을 쏟은 동국대생

“완벽하게 끝낼 게 아니라면 시작도 안 했어요”

 

최대 240만 원, 서울시 청년 월세 지원해드립니다

지금 바로 '서울시 청년월세지원' 지원하자!

 

코딩을 무료로 배울 수 있다고?

코딩부터 면접까지 취업 올케어

 

문화예술 콘텐츠 기획/창작 취준생을 위한 비대면 무료 교육

총 150명 선발

 

❛지구 반대편에서 할머니의 집밥을 기록합니다❜ 미뇨끼 인터뷰

대한민국에서 우리집 이탈리아의 따뜻한 요리 영상을 만드는 미뇨끼 이야기

 

1등 500만 원? 놓치면 후회하는 콘테스트

상금 규모에 취하는 '진로 두꺼비 스타일링 콘테스트'

 

문화/예술/콘텐츠 분야 취준생을 위한 무료 교육 설명회

문화 예술 기획, 창작 전문가 양성 교육과정

 

당신을 촉촉하게 만들어줄 대외활동 – 바이오트루 촉촉 마케터!

 
시리즈 로즈뷰티

어디서도 보지 못한 친절하고 정직한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