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부터 각종 뷰티 브랜드에서 너나 할 것 없이 아이섀도우 팔레트 제품을 쏟아내기 시작했다. 싱글 아이섀도우 모으기 급급했던 우리는 환호성을 내질렀다! 버리는 색 없이, 활용도 높은 색들로 구성된 아이섀도우 팔레트 제품을 모아봤다. 나와라 만능 팔레트♥

 

 

1. 루나 아이라이트 파레트 5만 3000원

2. 로레알파리 컬러 리쉬 라 팔레트 누드 3만 7000원

3. 어반디케이 네이키드 7만 3000원

4. 스틸라 아이즈 아 더 윈도우 섀도우 팔레트 5만 8000원

5. 메이블린 뉴욕 더 누드 팔레트 3만 2000원

 

루나 아이라이트 파레트

 

튼실한 가죽 케이스! 루나의 아이라이트 파레트는 핑크핑크한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핑크 외에도 오렌지, 마르살라, 짙은 브라운 등 컬러가 조화롭다. 1번 빼고 모두 펄감이 풍부하다. 평소 눈두덩이를 화사하게 밝히는 타입이라면 최적의 아이섀도우 팔레트다.

 

 

컬러감이 과하지 않다. 피부톤에 잘 녹아들며, 포인트로 사용할만한 컬러도 적절히 구성되어 있다. 펄이 크지 않아 부담스럽지 않다. 11번 이너 웨어는 크림 타입으로, 아이 프라이머 역할을 톡톡히 한다.

 

로레알파리 컬러 리쉬 라 팔레트 누드
(01 ROSE)

 

로레알 파리의 컬러 리쉬 라 팔레트 누드는 01 ROSE와 02 BEIGE, 총 두 가지 타입으로 출시됐다. 위 제품은 01 ROSE 타입으로, 톤 다운된 핑크와 브라운 색상이 주를 이룬다.

 

 

01 ROSE 색상은 맑은 음영 메이크업을 하기 좋다. 3, 4, 7, 9번을 제외하고 나머지는 작은 펄이 있다. 특히 10번 컬러는 겉으로 보면 퍼플 색상이지만, 발색해보면 웜톤에게 딱인 브라운 컬러다. 전체적으로 부드럽고 은은하다.

 

어반디케이 네이키드

 

국내 출시 전부터 직구 대란이 일어났던 어반디케이 네이키드. 네이키드 시리즈는 6개 컬러로 구성된 베이직 라인을 포함해 총 5개 제품이 있다. 컬러감이 오묘히 다 달라 코덕들은 네이키드 시리즈를 수집하기도 한다. 위 제품은 네이키드 오리지널이다.

 

 

벨벳 케이스를 열면 총 12가지 컬러가 나온다. 주로 베이지와 브라운 컬러로 이루어져 있다. 3번과 5번을 빼고는 모두 펄감이 있다. 11번과 12번은 그레이톤으로, 아이라이너 대신 바르기 좋다.

 

스틸라 아이즈 아 더 윈도우 섀도우 팔레트
(소울)

 

정사각형 형태의 스틸라 아이즈 아 더 윈도우 섀도우 팔레트는 총 네가지 타입(마인드, 바디, 스피릿, 소울)이 있다. 마인드는 발색이 뛰어난 매트한 컬러, 바디는 그린과 블루 컬러, 스피릿은 화사한 핑크와 오렌지 컬러, 위 소울 컬러는 차분한 베이지, 브라운 컬러 위주다.

 

 

다른 아이섀도우 팔레트보다 따뜻한 느낌이 돈다. 1번은 스킨 톤과 거의 흡사한 베이지, 12번은 매트한 완전 블랙 컬러다. 1, 2, 3, 8, 12번을 제외하고 모두 펄감이 있다. 발색이 매우 좋고 활용도가 높다. 특히 6번 컬러는 짙은 브라운 컬러에 로즈 골드 펄이 박혀있는데, 실물 깡패(!)라 불릴 만 하다.

 

메이블린 뉴욕 더 누드 팔레트

 

이름처럼 정말 누드 베이지 톤으로 구성된 아이섀도우 팔레트. 메이블린 뉴욕의 더 누드 팔레트의 컬러 조합은 매우 차분하다. 케이스에 거울이 달려있지 않고 투명한 유리로 되어 있다.

 

 

발색이 살짝 약한 대신 가루날림이 거의 없다. 모든 컬러가 베이지와 브라운으로 구성되어 음영 메이크업 팔레트라고 봐도 무방하다. 3, 5, 6, 8, 12번 컬러는 펄의 거의 없으며 나머지는 펄감이 있다. 평소 4구로 구성된 메이블린 뉴욕의 다이아몬드 글로우 섀도우를 즐겨 사용한다면 만족할 만하다.


상상속 인생회사로 이젠 출근!

대학내일 내일을 함께 만들 경력직 인재를 모십니다.


피코크 꿀템으로 차린 카페.st 브런치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2인분 같은 1인분을 원하는 나를 위한 푸짐 브런치

 
시리즈신여성의 화장대

내 눈 곡률 찾고 인생 뷰러도 찾자!

눈 곡률 구하는 방법부터 각종 뷰러 곡률까지♥

 

난 가끔 벤치에 앉아 광합성을 하곤 해….

따사로운 신촌의 햇살은 죽어있는 비타민 D도 살리거든...

 

[마춤법vs맞춤법] 잊다? 잃다?

이 두 단어는 여기에 넣어도 저기에 넣어도 찰떡같이 어울리거든요.

 

이 봄, 단 한 권의 책을 골라야 한다면

같이 버텨보자는 위로

 

내가 한 달에 4번 재판 받는 이유

소녀상을 지키다가 한 달에 4번 재판 받고 있는 김샘 씨와의 인터뷰

 

나도 장사나 해 볼까? 싶은 사람에게

20대에 창업한 젊은 사장님들이 경고한다

 
시리즈신여성의 화장대

아이라이너 그리는 유형 5

언니들은 몇 번째 아이라인?

 
동영상

피카츄 도시락, 직접 만들어봤더니…

2분 30초에 남친 반응 = 내 속마음 (....)

 
시리즈신여성의 화장대

쉬운 폼롤러 운동&마사지 5

폼롤러만 있으면 홈트 가능 진짜 가능

 
시리즈 로즈뷰티

어디서도 보지 못한 친절하고 정직한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