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부터 각종 뷰티 브랜드에서 너나 할 것 없이 아이섀도우 팔레트 제품을 쏟아내기 시작했다. 싱글 아이섀도우 모으기 급급했던 우리는 환호성을 내질렀다! 버리는 색 없이, 활용도 높은 색들로 구성된 아이섀도우 팔레트 제품을 모아봤다. 나와라 만능 팔레트♥

 

 

1. 루나 아이라이트 파레트 5만 3000원

2. 로레알파리 컬러 리쉬 라 팔레트 누드 3만 7000원

3. 어반디케이 네이키드 7만 3000원

4. 스틸라 아이즈 아 더 윈도우 섀도우 팔레트 5만 8000원

5. 메이블린 뉴욕 더 누드 팔레트 3만 2000원

 

루나 아이라이트 파레트

 

튼실한 가죽 케이스! 루나의 아이라이트 파레트는 핑크핑크한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핑크 외에도 오렌지, 마르살라, 짙은 브라운 등 컬러가 조화롭다. 1번 빼고 모두 펄감이 풍부하다. 평소 눈두덩이를 화사하게 밝히는 타입이라면 최적의 아이섀도우 팔레트다.

 

 

컬러감이 과하지 않다. 피부톤에 잘 녹아들며, 포인트로 사용할만한 컬러도 적절히 구성되어 있다. 펄이 크지 않아 부담스럽지 않다. 11번 이너 웨어는 크림 타입으로, 아이 프라이머 역할을 톡톡히 한다.

 

로레알파리 컬러 리쉬 라 팔레트 누드
(01 ROSE)

 

로레알 파리의 컬러 리쉬 라 팔레트 누드는 01 ROSE와 02 BEIGE, 총 두 가지 타입으로 출시됐다. 위 제품은 01 ROSE 타입으로, 톤 다운된 핑크와 브라운 색상이 주를 이룬다.

 

 

01 ROSE 색상은 맑은 음영 메이크업을 하기 좋다. 3, 4, 7, 9번을 제외하고 나머지는 작은 펄이 있다. 특히 10번 컬러는 겉으로 보면 퍼플 색상이지만, 발색해보면 웜톤에게 딱인 브라운 컬러다. 전체적으로 부드럽고 은은하다.

 

어반디케이 네이키드

 

국내 출시 전부터 직구 대란이 일어났던 어반디케이 네이키드. 네이키드 시리즈는 6개 컬러로 구성된 베이직 라인을 포함해 총 5개 제품이 있다. 컬러감이 오묘히 다 달라 코덕들은 네이키드 시리즈를 수집하기도 한다. 위 제품은 네이키드 오리지널이다.

 

 

벨벳 케이스를 열면 총 12가지 컬러가 나온다. 주로 베이지와 브라운 컬러로 이루어져 있다. 3번과 5번을 빼고는 모두 펄감이 있다. 11번과 12번은 그레이톤으로, 아이라이너 대신 바르기 좋다.

 

스틸라 아이즈 아 더 윈도우 섀도우 팔레트
(소울)

 

정사각형 형태의 스틸라 아이즈 아 더 윈도우 섀도우 팔레트는 총 네가지 타입(마인드, 바디, 스피릿, 소울)이 있다. 마인드는 발색이 뛰어난 매트한 컬러, 바디는 그린과 블루 컬러, 스피릿은 화사한 핑크와 오렌지 컬러, 위 소울 컬러는 차분한 베이지, 브라운 컬러 위주다.

 

 

다른 아이섀도우 팔레트보다 따뜻한 느낌이 돈다. 1번은 스킨 톤과 거의 흡사한 베이지, 12번은 매트한 완전 블랙 컬러다. 1, 2, 3, 8, 12번을 제외하고 모두 펄감이 있다. 발색이 매우 좋고 활용도가 높다. 특히 6번 컬러는 짙은 브라운 컬러에 로즈 골드 펄이 박혀있는데, 실물 깡패(!)라 불릴 만 하다.

 

메이블린 뉴욕 더 누드 팔레트

 

이름처럼 정말 누드 베이지 톤으로 구성된 아이섀도우 팔레트. 메이블린 뉴욕의 더 누드 팔레트의 컬러 조합은 매우 차분하다. 케이스에 거울이 달려있지 않고 투명한 유리로 되어 있다.

 

 

발색이 살짝 약한 대신 가루날림이 거의 없다. 모든 컬러가 베이지와 브라운으로 구성되어 음영 메이크업 팔레트라고 봐도 무방하다. 3, 5, 6, 8, 12번 컬러는 펄의 거의 없으며 나머지는 펄감이 있다. 평소 4구로 구성된 메이블린 뉴욕의 다이아몬드 글로우 섀도우를 즐겨 사용한다면 만족할 만하다.


보여줄게 완전히 달라진 나!

국민 주거고민 맞춤형 해결사 등장!


펜타곤 진호 & 오마이걸 효정의 콜라보 무대가 열린다

인스타그램 @univ20에서 4/18(목)까지 초대 EVENT 진행!

 

‘내가 만드는 해치’ 콘텐츠 공모

총 상금 1,740만원, 4월 24일까지 접수!

 

졸업작품에 2,300시간을 쏟은 동국대생

“완벽하게 끝낼 게 아니라면 시작도 안 했어요”

 

최대 240만 원, 서울시 청년 월세 지원해드립니다

지금 바로 '서울시 청년월세지원' 지원하자!

 

코딩을 무료로 배울 수 있다고?

코딩부터 면접까지 취업 올케어

 

문화예술 콘텐츠 기획/창작 취준생을 위한 비대면 무료 교육

총 150명 선발

 

❛지구 반대편에서 할머니의 집밥을 기록합니다❜ 미뇨끼 인터뷰

대한민국에서 우리집 이탈리아의 따뜻한 요리 영상을 만드는 미뇨끼 이야기

 

문화/예술/콘텐츠 분야 취준생을 위한 무료 교육 설명회

문화 예술 기획, 창작 전문가 양성 교육과정

 

1등 500만 원? 놓치면 후회하는 콘테스트

상금 규모에 취하는 '진로 두꺼비 스타일링 콘테스트'

 

‘아이섀도우 팔레트’ 나르샤!

 
시리즈 로즈뷰티

어디서도 보지 못한 친절하고 정직한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