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적인 컬러 기업 팬톤에서 올해의 컬러를 발표했다. 작년 대유행했던 마르살라 컬러 역시 팬톤이 선정한 2015년의 컬러였다. 이렇게 팬톤이 발표한 올해의 컬러는 패션 뷰티 아이템에 큰 영향을 미친다.

 

올해의 컬러는 로즈쿼츠와 세레니티로, 역대 처음으로 두 가지 컬러를 동시에 선정했다. 따뜻하고 포근한 장미(로즈)톤, 푸르고 평온한 블루 톤이다.

 

 

특히 이번엔, ‘젠더리스’란 키워드를 컬러에 반영했다. 이미 패션계에서도 젠더리스, 즉 성별의 고정관념을 깨는 옷이 유행하고 있다. 여자색=핑크, 남자색=블루가 아닌, 고정 관념 없는 모두의 컬러로 로즈쿼츠와 세레니티가 선정되었다. 이제, 올해 유행할 컬러를 입은 뷰티, 패션, 팬시 아이템을 소개한다.

 

 

1. 브이디엘 엑스퍼트 컬러 아이 북 6.4 No.5 / 4만 8000원

팬톤과 콜라보레이션을 가장 잘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브이디엘에서 이번에도 한정판 신제품을 출시했다. 아이섀도우 팔레트 안에 올해의 컬러가 포함되어 있다. 나머지는 베이지, 오렌지, 브라운 컬러가 주를 이뤄 활용도가 꽤 높다.

 

2. 슈에무라 글로우 온 P soft pink 324 / 3만 3000원

슈에무라의 베스트셀러 글로우 온 중, 일명 ‘어린 핑크’라 불리는 컬러다. 펄이 함유되어 있으며 맑고 발랄한 느낌의 파스텔 핑크. 화이트 톤이 적당히 들어가 얼굴을 밝게 만들어준다.

 

3. 루나 오투 부스팅 베이스 / 2만 5000원

산소가 들어가 있는 핑크 펄 베이스. 스페츌러를 이용하는 단지형 제품이다. 밀착력이 좋으며 프라이머와 베이스 역할을 동시에 한다.

 

4. 아리따움 모디네일 컬러젤 72 핑크클라우드, 76 피크닉블루 / 각 9500원

선명한 컬러감, 고광택으로 유명한 아리따움의 모디네일 컬러젤. 올해의 컬러가 반영된 72번 핑크클라우드와 76번 피크닉블루 색상.

 

 

1. 모노폴리 데일리 펜슬 케이스 / 1만 1000원

선명한 컬러감, 인조가죽으로 제작된 펜슬 케이스. 마감이 깔끔하며 삼각형 형태로 수납이 용이하다.

 

2. 인바이트엘  데일리 플래너(2nd edition) / 1만 1000원

파스텔 핑크 컬러의 데일리 플래너. 첫 페이지엔 연간 계획, 타임 테이블 페이지가 있고, 그 뒤로 한 페이지씩 데일리 형태로 기록할 수 있다. 줄 노트가 아닌, 모눈종이인 게 특징.

 

3. 이든디자인 2016 심플 다이어리 / 1만 3000원

먼슬리와 데일리로 구성된 기본 다이어리. 작고 가벼워 들고 다니기 좋다.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

 

4. 양키캔들 하우스워머 자캔들 비치워크 / 1만 5000원

자취방에 놓기 좋은 미니사이즈 캔들. 비치워크란 이럼처럼 시원하고 상쾌한 바다 향기가 난다. 향 지속력도 높은 편.

 

 

1. 버닝 Side zipper Embroidery sweatshirt / 5만 8000원

안감이 기모 처리된 파스텔 핑크 맨투맨. 앞쪽에 ‘the burning’이란 텍스트가 있으며, 양옆 허리 부분에 지퍼가 달려 있다. 스커트와 팬츠 어디에도 매치하기 좋은 기본템.

 

2. 삭스신드롬 daily blue / 4000원

기본 면 양말. 발목 부분이 길어 접어 신기 좋다.

 

3. WONNA suede skirt baby blue / 6만 7000원

매우 부드러운 스웨이드 재질의 미디움 기장 스커트. 일자 라인으로 바디 라인을 부각시켜 준다. 양 옆 포켓 주머니가 포인트.

 

4. 오프먼데이 art lightpink short beanie / 1만 8000원

튼튼한 니트 비니. 쫀쫀해서 흘러내리지 않는다. 중간에 박힌 일러스트가 발랄한 느낌을 준다.

 

 

Photographer 김재윤 Ultra studio

Intern 서지운


아웃 캠퍼스를 아직도 모른다고?

대외활동부터 문화생활까지. 꿀팁 저장소

시리즈캠퍼스 리빙포인트

한곳에서 알바 오래하면 생기는 일

1. 모든 일을 혼자 다 하게 된다

 

고글과 장갑이 없는 당신이 스키장에 가게 됐다

세상 좋아졌다는 말 밖에 안 나옴

 

빠른년생이 지겹게 듣는 말 5가지

노력해봤자 족보브레이커

 
시리즈신여성의 화장대

홍조 없애는 꿀팁 5

부끄러워서 그런거 아니라고!

 

어른스러워지고 싶어요

저도 성숙해지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어른스러워질까요?

 

아직도 혼자 읽니?

"내 인생은 트레바리 이전과 이후로 나뉜다"

 

인생에서 좀 더 일찍 알았다면 좋았을 것들

아직 모르는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나는 왜 시를 읽는가

한편의 시를 통해 아픔을 쓰다듬는 건 어떨까

 

스트레스 빵야빵야! 실탄 사격장 체험기

묵직한 손맛을 느낄 수 있는 남대문 사격장 다녀온 썰

 

올 방학에도 놀고 있는 방학 폐인을 위한 대외활동 BEST 4

 
시리즈 로즈뷰티

어디서도 보지 못한 친절하고 정직한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