빼빼로데이, 크리스마스, 연말 그리고 다음 타자는 밸런타인데이. 참 기념할 것 많다. 그리고 함께 기념할 상대가 없는 사람들은 참.. 허전하다. 남들이 만들어 놓은 것에 괜히 의미 부여하기 싫지만, 그냥 넘어가자니 마음이 편치 않다.

 

곧 다가올 밸런타인데이를 위해 최강 솔로와 그냥저냥 커플에게 도움이 될만한(공감할만한) 기사를 가져왔다. 본인이 최강 솔로라면 솔로 편을, 그냥저냥 커플이라면 커플 편을 구독할 것! 이미지를 클릭하면 기사를 볼 수 있다.

 

솔로를 위한 콘텐츠 BEST 3

일단 솔로 탈출이든, 행복한 솔로가 되든 뭘 하려면 주제 파악을 잘해야 한다. 솔로란 매우 자유롭고 평화로우며 게다가 열린 결말을 갖추고 있다. 하지만, 아주 종종 고양이 죽은 털에 붙은 진드기 알 만큼 외롭기도 하다. 우선 그 외로움을 마주하라!

 

 

외로움을 마주했다. 혹시 이래선 안 된다는 생각이 드는가? 어떻게든 솔로 탈출하고자 하다면 술자리에 가는 것이 어때? 아래 기사를 보면 당신은 곧 설득당할 것이다.

 

 

술자리에 가겠다고 결심하고, 약속을 잡았다면? 그다음이 문제다. 어떻게 남자를 후리는가?! 해답이 있다.

 

 

커플을 위한 콘텐츠 BEST 3

밸런타인데이 선물을 준비했다면, 정성스레 편지를 써보는 건 어떨까? 진심이 담긴 편지 한 통, 무엇보다 상대를 감동시킨다. ‘나 글 못 써.. 편지도 못 써’라고 하지 말고. 편지도 기술이 있다. 기술자가 되어보자!

 

 

또는 가까운 곳이든 먼 곳이든 연인과 여행을 떠날 예정이라면, 아래 기사를 숙지하자.

 

 

마지막으로, 아직 선물을 준비하지 못했다면? 기념일엔 러브장이지. 추억 속 그 아이템을 다시 만들어보자. 사랑이 담겼다면 통할 거다. (책임은 지지 않는다.)

 


상상속 인생회사로 이젠 출근!

대학내일 내일을 함께 만들 경력직 인재를 모십니다.


과대 주목! 엠티 장소 선정하는 방법

앞으로 고생할 과대들을 위해

 

마법의 요리 소스 5대천왕

라면스프 뺨치는 요리계의 사기캐!

 

나쁜 버릇

나는 예민하다는 말이 싫었다. 언제나 나는 털털한 사람이라고 스스로 주장했고, 그렇게 굴려고 노력했다 .

 

비가 정말 많이 내리는 오키나와를 여행하는 법

비가 온다고 여행이 망하는 건 아니다.

 

당신은 생각보다 내향적이지 않을지 모른다

심리학에선 ‘외향성’과 ‘사회성’을 똑같다고 보지 않는다.

 

옥상이 예쁜 캠퍼스 4선

패션의 완성이 양말이라면, 캠퍼스의 완성은 어쩌면 예쁜 옥상일지도 모른다.

 

청년이여, 바이킹의 후예가 되어라!

강한 자기실현 욕구를 바탕으로 새로운 도전을 즐긴다면 지금 바로 도전하자!

 

예쁘지않아도 괜찮다고 말해줘

지금 이대로도, 우리는 충분히 빛난다.

 

이번 학기엔 대외활동 하고 싶은 당신에게

대외활동 고렙들이 전하는 지원 꿀팁

 

밸런타인데이, 솔로와 커플 모두를 위해

 
시리즈 로즈뷰티

어디서도 보지 못한 친절하고 정직한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