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이어 올해도 캐릭터 콜라보레이션 화장품이 풍년이다. 덕후에게 쏟아지는 은총들..★ 두말할 필요 없고, 일단 귀요미들을 만나러 가보자.

 

어멋! 이건 사야해

 

본격 냥덕 저격 아이템
홀리카 홀리카 페이스2체인지
도도캣 글로우 쿠션비비

15g, 2만 1900원

 

예쁜 냐옹이가 그려진 비비 쿠션 비비. 홀리카 홀리카에서 프랑스의 일러스트레이터 오드리쟝과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였다. 주인공은 시크하고 사랑스러운 고양이 도도! 냐옹이 동거인인 에디터는 케이스를 열자 마자 반해버렸다. 고양이 발자국이 찍혀 있었기 때문. (맙소사 >_<)

 

종류는 두 가지다. 사진 속 제품명은 ‘도도의 휴식’이고, ‘도도의 외출’이라는 제품은 다른 고양이 그림이 그려져 있다. 비비 쿠션이라 커버력이 좋다. 노란빛이 거의 없어 얼굴이 매우 하얘진다. 비비 특성상 살짝 잿빛이 돌며, 두껍게 발린다. 하얀 피부를 원하는 사람에게 제격.

 

더 고급스러워진 우리의 앨리스
비욘드 앨리스 인 블루밍 스노우 쿠션

15g+리필 15gX2, 3만 4000원

비욘드는 작년에도 앨리스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였다. 작년 제품도 귀엽고 아기자기했는데, 올해는 고급스러움까지 더해졌다. 올해의 컬러인 로즈쿼츠 컬러에 골드 포인트, 플라워 패턴까지! 20대 중후반도 부담 없이 들고 다닐 수 있다.

 

쿨링 기능이 있나 싶을 정도로 촉촉하다. 살짝 두껍게 발리지만 커버력이 굉장히 뛰어나다. 색상이 잘 빠져서 자연스러운 톤 업과 피부 보정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올해의 카카오프렌즈는 더페이스샵!
더페이스샵 내추럴 선 에코 포토제닉 선 블러
더페이스샵 카카오 프렌즈 멜팅 컬러 립크리머

선 블러 45ml, 1만 2900원 / 립크리머 4g, 8000원

 

많이들 기다렸을 거다. 더페이스샵은 사람 설레게 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 제품 론칭을 대대적으로 예고했다. 그리고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다. 캐릭터를 과하지 않게 활용해 제대로 귀여운 포인트를 줬다.

 

화장품의 질도 좋다. 무지가 그려진 선 블러 제품은 톤 보정 기능이 있어 메이크업 베이스 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 백탁 현상도 당연히 없다. 립크리머는 더 대박. 부드럽고 촉촉해 발림성이 매우 뛰어나다. 발색력도 나쁘지 않다. 건조한 입술에 부담 없이 막 바를 수 있다. 오렌지, 핑크, 레드 등 총 5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국민 귀요미 라인프렌즈는 계속된다
미샤 텐션 블러셔
미샤 플라워 부케 클렌징 폼

블러셔 8g, 1만 1800원 / 클렌징 폼 150ml, 5000원

 

올해 수많은 코덕의 환심을 산 미샤X라인프렌즈. 신제품이 추가되었다. 왼쪽 브라운 귀요미는 블러셔, 오른쪽 코니 귀요미는 클렌징 폼이다.

 

텐션 블러셔는 쿠션처럼 생겼다. 뚜껑을 열면 리퀴드와 크림 타입 중간 정도 제형의 블러셔가 있다. 메쉬망이 있어 양 조절이 쉽다. 에어퍼프로 조금씩 두드리면 자연스럽게 두 뺨이 물든다. 총 6컬러로 출시됐다. 플라워 부케 클렌징 폼은 벚꽃추출물을 함유해 매우 향긋하다.

 

사랑과 정의의 이름으로 널 용서하지 않겠다
세일러문 미라클 로망스 스파이럴 하트문
롯드 모티브캡 아이라이너

0.4ml, 2만 3000원

 

SNS에서 인기 폭발한 세일러문 아이라이너! 어릴 때 유치원에서 지겹도록 했던 ‘세일러문 놀이’, 에디터의 최애 캐릭터는 ‘마스’였다. 섹시함. 아무튼, 그토록 갖고 싶었던 요술봉을 갖게 되어 감격ㅠㅠ

 

키스미 아이라이너와 성능이 비슷하다. 잘 번지지 않고, 펜 끝이 얇아 미세한 라인을 그릴 수 있다. 사용 전 2~3회 흔들어주면 된다. 한정판 뚜껑은 분리된다. (잃어버리지 않게 조심하라구)

 

하마 아니라고요! 사랑스런 트롤 무민
데메테르 노르웨이지언 우드
케어존 닥터솔루션 노르데나우 워터 미스트

데메테르 30ml, 2만 9000원 / 케어존 120ml, 1만 5000원

 

뷰티 에디터 옆자리 짝꿍 선배(‘베스트셀러 겉핥기‘를 연재하는 김혜원 에디터)는 무민 덕후다. <귀여운 얼굴 뒤에 숨은 무민의 충격적인 실태>라는 기사도 썼다. 그녀가 말하길, 무민의 모토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금 이 순간 행복하니 괜찮다’란다. 정말 사랑스러운 말!

 

데메테르 노르딕 에디션 with 무민은 북유럽을 컨셉으로 한 향기를 선보인다. 총 3종류로, 사진 속 제품은 ‘노르웨이지언 우드’ 향이다. 하루키의 소설 배경인 노르웨이의 숲에 무민이 들어가 있다. 싱그러운 풀 내음과 꽃향기가 섞여 난다.

 

케어존의 닥터솔루션 노르데나우 워터 미스트는 너무 촉촉해 우산을 써버린 무민이 그려져 있다. 매우 미세하게 분사되기 때문에 메이크업한 얼굴에 뿌리기 좋다.

 

흰둥이처럼 하얘질거야
어퓨 아쿠아 네이처 듀드롭 클라우딩 크림

50ml, 4800원

 

어퓨 짱구 에디션 중, 귀여움 탑 흰둥이 크림! 짱구의 반려견 흰둥이. 실물 멍멍이를 보고 싶지만, 이렇게 매일 쓰는 크림으로라도 보게 되어 매우 행복하다♥

 

아쿠아 네이처 듀드롭 클라우딩 크림은 아주 새하얗다. 바르면 흰둥이처럼 하얘질 것만 같다. 보통 화이트닝 기초 제품 라인은 건조함이 단점인데, 이 크림은 전혀 건조하지 않다. 기존 수분크림에 화이트닝 기능을 더했다. 가격도 매우 저렴해 가성비 면에서 따라올 자 없다.

 

어드벤처 타임이 드디어 떴다
LaF 스킨 7 솔루션 퍼밍 앰플

1개 15ml, 5900원

 

익숙한 저 얼굴, 어드벤처 타임이다. 어드벤처 타임은 주인공인 인간 소년 ‘핀’과 마법을 부리는 개 ‘제이크’의 모험을 다룬 미국의 애니메이션이다. Laf의 베스트셀러인 스킨 7 솔루션 앰플에 이 귀요미들이 그려져 있다.

 

앰플은 종 7가지로 피부 고민에 맞게 분류되어 있다. 사진 속 제품은 그중 베스트셀러 앰플이다. (왼쪽부터) 각각 모공 수렴, 리페어링, 보습 기능에 특화되었다. 콧물 제형으로 전제품 다 촉촉해 수분 레이어링하기 좋다. 또한, 용량이 작고 저렴하기 때문에 그날그날 피부 컨디션에 맞게 여러 앰플을 번갈아 사용하는 걸 추천한다.

 

 

Photographer 김재윤 Ultra studio

Intern 서부엉


상상속 인생회사로 이젠 출근!

대학내일 내일을 함께 만들 경력직 인재를 모십니다.


피코크 꿀템으로 차린 카페.st 브런치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2인분 같은 1인분을 원하는 나를 위한 푸짐 브런치

 
시리즈신여성의 화장대

내 눈 곡률 찾고 인생 뷰러도 찾자!

눈 곡률 구하는 방법부터 각종 뷰러 곡률까지♥

 

난 가끔 벤치에 앉아 광합성을 하곤 해….

따사로운 신촌의 햇살은 죽어있는 비타민 D도 살리거든...

 

[마춤법vs맞춤법] 잊다? 잃다?

이 두 단어는 여기에 넣어도 저기에 넣어도 찰떡같이 어울리거든요.

 

이 봄, 단 한 권의 책을 골라야 한다면

같이 버텨보자는 위로

 

내가 한 달에 4번 재판 받는 이유

소녀상을 지키다가 한 달에 4번 재판 받고 있는 김샘 씨와의 인터뷰

 

나도 장사나 해 볼까? 싶은 사람에게

20대에 창업한 젊은 사장님들이 경고한다

 

[법알못 필독서] 호구 탈출 : 환불 편

센 척 안 해도, 환불 메이크업 없이도 환불 받을 수 있어야 한다.

 

표지모델! 경희대 무용학부 발레 전공 15 오현경

춤을 추는 동안에는 고민거리도 잊고 나 자신에게 집중하게 돼요.

 

마법의 요리 소스 5대천왕

라면스프 뺨치는 요리계의 사기캐!

 
시리즈 로즈뷰티

어디서도 보지 못한 친절하고 정직한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