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과 배트맨이 붙었다. 기대만큼 ‘와 개 쩐다’까지는 아니었지만 그래도 볼만했다. 어쨌든 두 인기 캐릭터를 붙여놨으니 둘이서 제기차기를 하더라도 중박 이상은 예견된 결과였다. 이렇게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누구나 기대를 거는 캐릭터들이 있다. 어차피 뻔한 스토리지만 싸움 구경은 재미지다. 누가 코피 터지고 강냉이 털리는지 강 건너 불구경으로 관람하면 그만. 혹시나 얘들 싸움 붙여놓으면 흥행할까?

 

1. 해리포터 vs. 말포이

 

감독│크리스 컬럼버스 (대표작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
출연│다니엘 래드클리프(해리 포터), 엠마 왓슨(헤르미온느), 톰 펠튼(드레이코 말포이)

 

줄거리
“닥쳐! 말포이!” 라는 해리포터의 타박에 상처를 입은 말포이. 극한의 마법을 연마하고자 마술사 이은결을 찾아간다. 세상과 단절된 10년. 말포이는 극강의 마법을 완성하고 해리포터에게 복수를 계획한다. 한편 해리 포터는 지니 위즐리와 결혼한 뒤 취업이 되지 않아 치킨집을 운영하며 단란하게 살고 있다. 무료한 일상에 지쳐갈 때쯤 어디서 낯익은 손님이 치킨을 반마리만 주문하는데….

 

관전 포인트
영원한 라이벌 해리포터와 말포이의 대결. 그리고 최근 <해리 포터>시리즈를 꼭 한번 다시 제작하고 싶다고 밝힌 크리스 컬럼버스 감독. 치킨집 주인 역할이 너무 잘 어울리는 래드 클리프의 비주얼.

 

2. 고질라 vs. 이무기

 

감독│심형래 (대표작 <디 워>)
출연│크리스에반스, 스칼렛 요한슨, 아기공룡 쭈쭈

 

줄거리
고질라 사태 이후 15년이 지났다. 세계는 아무 일 없듯이 바쁘게 흘러가지만, 지하 하수구에서 닌자 거북이에게 무술을 배우고 있는 한 괴물. 새끼 고질라다. 어미는 비참하게 최후를 당했지만, 알에서 부화하여 닌자거북이에 의해 키워졌다. 칼, 봉, 삼지창, 쌍절곤 등 무술을 연마한 고질라. 지상으로 나오는 순간 군대의 집중 포격을 당한다. 분노에 찬 고질라. 난동을 부리자 한국 지리산에 서식하던 이무기가 그의 앞을 막아서는데….

 

관전 포인트
<디 워2>로 재기를 꿈꾸는 심형래 감독. 최근 900억 원을 투자받아 제작한 영화는 과연 어떤 영화일까. 헐리웃과 국뽕의 절묘한 조화. 고질라와 이무기의 최후의 대결.

 

3. 점퍼 vs. 판타스틱4

 

감독│더그 라이만 (대표작 <미스터&미세스 스미스>, <점퍼>, <엣지 오브 투모로우>
출연│헤이든 크리스텐슨(점퍼, 데이빗 라이스), 마일즈텔러(미스터 판타스틱), 케이트 마라(인비서블 우먼)

 

줄거리
순간이동 능력자 ‘점퍼’가 지구상에서 모습을 감춘 지 10년. 그들을 쫓고 있는 조직 ‘팔라딘’은 ‘판타스틱4’ 멤버들에게 점퍼를 찾아달라고 요청한다. 점퍼 데이빗 라이스는 사람들의 눈을 피해 성수동 커먼 그라운드에서 김치 핫도그를 팔고 있다. 어느 날, 커먼 그라운드 컨테이너가 무너지며 한 아이가 위기에 처하고, 데이빗 라이스는 그동안 숨겨왔던 순간이동 능력으로 아이를 구하는데. 낌새를 눈치챈 팔라딘과 판타스틱4. 성수대교 북단 사거리가 전쟁터로 변하는데…

 

관전 포인트
속편이 도저히 나올 기미가 안 보였던 <점퍼>. 소머리국밥보다 시원하게 말아먹은 <판타스틱4> 멤버들의 대결. 순간이동이 셀까. 고무, 돌, 불, 염력이 셀까?

 

4. 로보캅 vs. 터미네이터

 

감독│제임스 카메론 (대표작 <터미네이터>, <에어리언>, <타이타닉>, <아바타>)

출연│아놀드 슈왈제네거(터미네이터), 라이언 레이놀즈(로보캅)

 

줄거리
이세돌에게 한 번 패배함으로써 인간에게 앙심을 품게 된 인공지능 알파고. 이 사건이 훗날 로봇전쟁을 일으킨다. 그 둘의 대결을 막기 위해 타임머신을 타고 과거로 온 터미네이터. 하지만 하필 불시착한 곳은 로보캅이 치안을 담당하고 있는 미국 디트로이트다. 목적을 위해서라면 살인을 불사하는 터미네이터와 정의의 사도 로보캅이 디트로이드역 4번 출구 앞 빠리 바게트에서 마주치는데….

 

관전 포인트
20년째 터미네이터를 연기하는 아놀드 슈왈제네거, 최근 <데드풀>로 상승세를 탄 라이언 레이놀즈의 대결. 그리고 SF 액션영화의 거장 제임스 카메론 감독의 화려한 CG가 관객을 압도한다.

 

5. 손오공 vs. 원펀맨

 

감독│미이케 다카시(대표작 <크로우즈 제로>, <악의 교전>, <제브라맨>)
출연│손오공(오구리 슌), 원펀맨(홍석천)

 

줄거리
지구를 쑥대밭으로 만들고 저승에서 마음 편하게 살고 있는 손오공. 아들 손오반을 만나러 잠시 지구에 내려왔다가 모기를 잡으려고 쏜 에네르기파 한방에 원펀맨 사이타마가 사는 도시의 절반이 날아간다. A급 재난 상황이 벌어지자 원펀맨이 손오공을 처단하기 위해서 출동하는데. 원펀맨의 진심 펀치 vs. 손오공의 용권. 승자는 누가 될 것인가?

 

관전 포인트
인기 애니메이션의 영화화. 그 메가폰을 잡은 것은 <크로우즈 제로>를 연출한 미이케 다카시 감독. 일본 최고의 액션 감독으로 손오공이 지구를 날리는 장면을 촬영하기 위해 진짜 섬 하나를 날려버릴 예정. 홍석천의 최초 일본 진출작으로 겉으로는 무기력하고 약해 보이는 원펀맨 캐스팅을 위해 감독이 직접 이태원 마이홍에서 홍석천을 삼고초려했다고 전해짐.


보여줄게 완전히 달라진 나!

국민 주거고민 맞춤형 해결사 등장!


똑똑한 대학생은 집 구할 때 부동산을 이용하지 않는다

더 똑똑한 국토부 마이홈의 AI 마이봇을 이용한다

 

펜타곤 진호 & 오마이걸 효정의 콜라보 무대가 열린다

인스타그램 @univ20에서 4/18(목)까지 초대 EVENT 진행!

 

‘내가 만드는 해치’ 콘텐츠 공모

총 상금 1,740만원, 4월 24일까지 접수!

 

졸업작품에 2,300시간을 쏟은 동국대생

“완벽하게 끝낼 게 아니라면 시작도 안 했어요”

 

최대 240만 원, 서울시 청년 월세 지원해드립니다

지금 바로 '서울시 청년월세지원' 지원하자!

 

코딩을 무료로 배울 수 있다고?

코딩부터 면접까지 취업 올케어

 

❛지구 반대편에서 할머니의 집밥을 기록합니다❜ 미뇨끼 인터뷰

대한민국에서 우리집 이탈리아의 따뜻한 요리 영상을 만드는 미뇨끼 이야기

 

문화예술 콘텐츠 기획/창작 취준생을 위한 비대면 무료 교육

총 150명 선발

 

슈퍼맨vs배트맨처럼 꼭 붙었으면 하는 캐릭터 5

 

슈퍼맨vs배트맨처럼 꼭 붙었으면 하는 캐릭터 5

 
시리즈 로즈뷰티

어디서도 보지 못한 친절하고 정직한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