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는 순간 ‘어머! 이건 꼭 지원해야 돼!’ 라고 외치게 되는 대학내일 인턴. 이렇게 대학내일 인턴이 대학생들 사이에서 ‘최.애’ 인턴으로 꼽히는 이유가 궁금하다면, 지금 이 글을 주목하자!

 

경고!

대학내일 인턴 생활 방법을 보는 순간 바로 대학내일 인턴에 지원하고 싶은 마음이 솟구칠 수 있음.


대학내일 인턴 생활 방법

 

가지세요. 레알 실무경험 기회

허울뿐인 실무 경험? No! 단순 복사, 단순 심부름, 단순 노동No! 대학내일 인턴에게는 아이디어 회의부터 프로젝트 진행, 광고주와의 만남까지 모두 다 경험하며 자신의 역량을 키울 수 있는 기회가 무궁무진합니다.

 

6개월 간 다양한 실무 경험을 하며, 자신의 진로를 설정하고 실무역량을 강화하는 데 활용할 수 있습니다.

 

배우세요. 역량 강화에 도움되는 체계적인 교육제도

대학내일은 인턴들이 6개월간 근무하면서 자신의 역량을 키울 수 있도록  입사 후 인턴생활에 도움이 되는 ‘OT교육’과 본인의 성장 및 업무에 활용 가능한 스킬을 배울 수 있는 ‘성장교육’을 진행합니다.

 

인턴들을 대상으로 그룹 미션과 개인 미션을 진행해 우수한 결과물을 제출한 인턴에겐 시상도 합니다. 그 밖에도 다양한 업무사례를 공유하고 토론하는 ‘내일위즈덤’과 직원들의 실전 스킬을 공유하는 ‘내일대학’등에 참여하여  6개월의 인턴기간 동안 자신의 역량을 200%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누리세요. 직원과 차별 없는 다양한 복지혜택

대학내일 인턴은 직원들과 동일하게 1인 2개의 동호회에 가입해 활동할 수 있고, 분기별로 장르에 상관없이 보고 싶은 도서를 1권씩 신청해서 볼 수 있습니다.

 

사내에서 열리는 크리스마스 케익 파티부터  딸기 뷔페까지 다양한 직원 행사에도 참여하면서 직원들과 동일하게  풍성한 복지혜택을 누리며 즐거운 직장생활을 할 수 있습니다.


대학내일 인턴은 잡지 글만 쓴다? No!

대학내일 인턴 직무 소개

①캠페인/프로모션

주요 기업들의 20대 타겟 마케팅 프로그램 및 행사 등을 기획하고 운영

 

②캠페인/프로모션 디자인

디자인 포스터, 현수막과 같은 오프라인 행사 제작물 및 20대 타겟 마케팅 프로그램 SNS (블로그, 페 이스북 등)에 게재할 콘텐츠디자인.

 

③SNS 마케팅

기업 및 브랜드의 SNS (블로그, 페이스북 등)운영. 구체적으로 SNS 모니터링, 인사이트 취합/ 관리, 댓글 응대, 콘텐츠 소재서칭 등 담당.

 

④SNS 콘텐츠 디자인

기업 및 브랜드의 SNS (블로그, 페이스북 등)에 게재되는 콘텐츠디자인.

 

⑤대학내일 SNS 콘텐츠 디자인

대학내일 페이스북 등 대학내일의 디지털 콘텐츠디자인.

 

⑥대학내일 매거진 콘텐츠 에디팅

종이잡지 대학내일에 실릴 콘텐츠(기사)를 기획하고 취재하여 작성 하는 업무 담당.

 

⑦대학내일 SNS 콘텐츠 에디팅

대학내일 페이스북 등 대학내일의 디지털 콘텐츠기획 및 운영.

 

⑧대학내일 매거진 콘텐츠 에디팅

종이잡지 대학내일에 실릴 콘텐츠(기사)를 기획하고 취재하여 작성하는 업무 담당.


솔.까.말 선배들이 말하는 인턴 한줄평

실무를 배우기에 제격입니다. 인턴이라고 자잘한 일들만 하는 게 아니라 A부터 Z까지 책임지고 업무를 하기 때문에 책임감과 부담감이 크기도하 지만,그만큼실무를배우기에좋습니다._디지털콘텐츠팀 강유진 인턴

 

대학내일은 예능프로그램과 비슷합니다. 돌발상황이 발생하기도 하고 생각대로 되지 않을 때도 많지만 내가 가지고 있는 능력을 이용해 다른이들 에게 즐거움과 추억을 전해줄 수 있는 곳, 그리고 일하는 동안 팀원들과 웃으며 일할 수있다는 점에서 대학내일은 예능 프로그램과 비슷합니다. _마케팅전략본부 강지인 인턴

 

살아있는 마케팅을 경험할 수 있는 곳입니다. 예전에는 잘 만든 기획이 마케팅의 핵심이라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인턴으로 근무하며 마케팅은 기획 만으로 끝나는게 아니라, 실행을 하며 그 가운데 발생하는 제한사항이나 예산까지도 고려해야 한다는 사실을 배웠습니다. 대학내일은 학교에선 배울 수 없는 소중한 현장 경험을 할 수 있는 곳입니다. _마케팅커뮤니케이션5팀 송준한 인턴

 

차별없는 복지와 알찬 교육제도가 인상적이었습니다. 인턴임에도 ‘사내동 호회’, ‘내일대학’, ‘ 내일위즈덤’ 등과 같은 다양한 사내프로그램에 직원들과 동일하게 참여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_콘텐츠팀 김지후 인턴

 

변화하는 나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평소 꼼꼼하지 못한 성격이었는데 업무를 진행하면서 꼼꼼하게 체크하고 또 확인하는 습관을 가지며 변화하는 나를 보는 즐거움을 만끽했습니다. _마케팅커뮤니케이션1팀 임지혜 인턴

 

더자세한대학내일인턴후기는☞ cafe.naver.com/outcampus


 잠깐!!

3가지 이상 해당된다면, 대학내일 인턴 생활 설명서를 꼼꼼히 읽고 2016 하반기 대학내일 인턴 공채에 꼭 지원할 것 !

 

☞지원하기 : corp.univ.me/recruit 

☞대학내일 페이스북 : www.facebook.com/UNIVtomorrow/


보여줄게 완전히 달라진 나!

국민 주거고민 맞춤형 해결사 등장!


똑똑한 대학생은 집 구할 때 부동산을 이용하지 않는다

더 똑똑한 국토부 마이홈의 AI 마이봇을 이용한다

 

펜타곤 진호 & 오마이걸 효정의 콜라보 무대가 열린다

인스타그램 @univ20에서 4/18(목)까지 초대 EVENT 진행!

 

‘내가 만드는 해치’ 콘텐츠 공모

총 상금 1,740만원, 4월 24일까지 접수!

 

졸업작품에 2,300시간을 쏟은 동국대생

“완벽하게 끝낼 게 아니라면 시작도 안 했어요”

 

최대 240만 원, 서울시 청년 월세 지원해드립니다

지금 바로 '서울시 청년월세지원' 지원하자!

 

코딩을 무료로 배울 수 있다고?

코딩부터 면접까지 취업 올케어

 

❛지구 반대편에서 할머니의 집밥을 기록합니다❜ 미뇨끼 인터뷰

대한민국에서 우리집 이탈리아의 따뜻한 요리 영상을 만드는 미뇨끼 이야기

 

문화예술 콘텐츠 기획/창작 취준생을 위한 비대면 무료 교육

총 150명 선발

 

친절한 대학내일 인턴 생활 설명서

 

친절한 대학내일 인턴 생활 설명서

 
시리즈 로즈뷰티

어디서도 보지 못한 친절하고 정직한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