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고: 무심코 스크롤을 내렸다간 혐짤을 보실 수 있습니다. 마음의 준비를 하고 조심스럽게 내려주세요!

 

 

1.영국 – 베이비가가 아이스크림

멀쩡해 보이는 아이스크림. 하지만 재료가 충격적. 이름에서 그 힌트를 찾을 수 있다. ‘베이비’가가. 그렇다. 바로 우유가 아닌 ‘모유’로 만들어진 아이스크림이다. 모유 거래 이야기는 들어보긴 했지만 공공연히 아이스크림으로 가공돼서 팔릴 줄이야. 지금은 판매 중단 상태.

 

2.영국 – 젤리드 일스

대표적인 보양식인 장어를 통으로 젤리화. 몸에만 좋다면 비쥬얼은 신경 안 쓰는 사람에게 추천. 축구스타 베컴이 주로 찾는 보양식 요리로 알려져 있다. 보기엔 좀 그렇지만 18세기부터 이어져 온 나름 전통 있는 요리.

 

3.영국 – 스타게이지 파이

아니 대체 영국 사람들은 왜 이러는 걸까? 맛은 둘째치더라도…생김새가…사이좋게 한 마리씩 나눠 먹을 수는 있으니 싸울 일은 없겠다. 어두일미(魚頭一味)라고 하는데 역시 머리부터 한입?

 

4.미국 – 록키 마운틴 오이스터

이름만 들으면 마치 산에서 구한 굴로 만든 요리 같다. 하지만 실상은….황소의 고환으로 만든 요리! 동물의 고환은 여러 나라에서 식재료로 많이 쓰이긴 하지만 그건 알고 먹었을 때 이야기고….고환 요리에 거부감이 있는 사람이라면 부디 요리 이름에 낚이지 않길 바란다.

 

5.일본 – 참치눈알구이

참치요리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건 먹음직스럽고 빨간 참치회의 모습이다. 하지만 이 요리재료는 살 부위가 아닌 눈! 참치랑 아이컨택하면서 정답게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콜라겐이 듬뿍 들어있어서 미용에는 좋다고 하지만….난 그냥 족발 많이 먹는 걸로 만족하고 싶다.

 

6.중국- 모기눈알스프

너무 큰 참치 눈알에 충격 받은 당신을 위해 준비한 모기 눈알 요리. 사향고양이의 똥에서 채취하는 루왁커피처럼 모기만 먹고 사는 박쥐의 똥에서 모기눈알을 골라내 요리한다. 귀한 손님에게 대접하는 고급음식이라고 하는데….만약에 내가 손님이라면 제발 막 대해주길.

 

7.중국 – 퉁즈단

치느님이 절대진리인 것처럼 계란도 언제나 기본 이상의 맛을 내는 식재료다. 하지만 이 계란 요리만큼은 절대진리 아닌 절대사절! 아니 멀쩡한 계란을 왜 아이들 오줌으로 삶는 거야? 맛보다도 냄새가…절대 떠올리고 싶지 않다.

 

8.필리핀 – 발롯

알 요리 가지고 누가 더 이상하게 만드나 내기라도 하는 건지. 아이들 오줌으로 삶은 계란에 이어 이젠 부화 직전의 오리알이다. 부드러운 노른자와 탱탱한 흰자 따윈 절대 생각하지 말길. 무엇을 상상하든 당신의 상상을 초월할 것이다!

 

9.노르웨이 – 스말라호베

조류계의 비쥬얼 테러 음식이 발롯이었다면 이젠 포유류계의 비쥬얼 테러 음식이다. 바로 염소 머리 요리. 염소의 머리를 좌우로 쪼갠 후 그대로 삶아 먹는 방식이다. 식탁위에 염소머리가 떡! 하니 올라와 있는 모습을 상상해보시길. 채식주의자가 될 수 있는 절호의 기회.

 

10.이탈리아 – 카수마르주

마지막은 세계 괴식 중 1위라고 해도 과언이 ‘카수마르주’다. 이름은 마치 인도의 요가 동작 이름 같지만 실상은 파리 구더기로 발효시킨 치즈. 한 입 덥석 먹었다간 치아 사이사이로 구더기가 기어가는 느낌이 물씬! 그렇다고 그냥 삼켰다가는 뱃속에서 구더기들이 꿈틀꿈틀~!


아웃 캠퍼스를 아직도 모른다고?

대외활동부터 문화생활까지. 꿀팁 저장소


뇌과학자가 말하는 작심삼일 극복법 5

당신의 포기를 포기시켜라!

 

표지모델! 가톨릭대 의류학 14 소유정

2017년에는 프로 모델로서의 꿈을 이뤄 나가고 싶어요.

 

올 방학에도 놀고 있는 방학 폐인을 위한 대외활동 BEST 4

 
시리즈신여성의 화장대

미니소 핵저렴한 뷰티템 10

여기 땅 파서 장사하나봐..

 

뜻밖의 아이템이 당신을 청년 실업에서 구원한다

굴러다니던 물건 의문의 1승!

 

공유 숨결 남아있는 <도깨비> 인천 촬영지 투어

은탁이네 집 골목부터 서점까지. 혹시 걷다 보면 도깨비 만날 수 있나요?

 

[알바 후기] 1편 지옥의 화장품 로드샵 알바

쥐꼬리만큼 벌어 신상 사는데, 다 씀…

 

혼술에 제격! 편의점 안주로 나만의 이자카야 만들기

14600원에 내 방에 이자카야 소환!

 

방학이 되니까 부모님과 매일 싸워요

떨어져 있을 때는 애틋했는데, 3일 만에 원수지간

 
시리즈신여성의 화장대

갖지 못해 더 갖고 싶은 부내 풀풀 화장품

로또 되면 꼭 살거야!

 
시리즈 로즈뷰티

어디서도 보지 못한 친절하고 정직한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