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피부톤에도 어울리는 립 컬러는? 바로 코랄. 코랄은 진리다. 일명 산호색으로, 핑크와 오렌지가 반반 섞인 컬러라고 생각하면 된다. 로드샵에는 다양한 코랄 컬러 립스틱이 있다. 그중에서 사람들의 극찬을 받고 있는 립스틱을 직접 발라봤다.

 

 

1. 더샘 키스홀릭 립스틱S CR01 베스트 셀러 4.2g, 8000원

컬러 비율 핑크 4 : 오렌지 6

크리미한 텍스쳐, 발색력이 뛰어나다. 살짝 매트한 편으로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된다. 지속력도 좋은 편. 키스홀릭 라인의 대표 코랄 컬러인 ‘베스트 셀러’는 약간 형광빛이 도는 오렌지 코랄 립스틱이다. 더샘에게 부탁하고 싶은 게 있다면, 케이스를 바꿔주길. 빨간 플라스틱 케이스가 아쉽다. 그런데도 구매 의사가 생길 만큼 립스틱 퀄리티는 최상이다.

 

2. 에뛰드 디어 마이 위시 립스-톡 OR202 닮고싶은 여배우 코랄 3.5g, 9500원

컬러 비율 핑크 7 : 오렌지 3

발색 최고, 촉촉한 편이다. 바르고 나면 입술에 자연스러운 윤기가 돈다. 위시 립스-톡 라인에는, 다양한 코랄 컬러 립스틱이 있다. 그중 ‘닮고싶은 여배우 코랄’은 ‘홍매색’ 크레파스와 컬러가 같다. 입술 색에 따라 발색차가 있는 편. 형광빛이 도는 핑크 코랄 립스틱이다. 컬러가 쨍해서 얼굴이 밝아 보인다.

 

3. 에스쁘아 노웨어 시그너처 립스틱 8 언리미티드 3.5g, 2만 3000원대

컬러 비율 핑크 5 : 오렌지 5

매트 타입 립스틱으로, 입술에 미끄러지듯 부드럽게 발린다. 그중 ‘언리미티드’ 컬러는 핑크와 오렌지가 반반 섞인 코랄의 정석이다. 톤다운 된 코랄으로, 흰빛이 돌아 말린 장미 컬러와 비슷하다. 데일리로 사용하기에 제격인 제품. 많이 건조하기 때문에 립밤과 함께 사용하는 걸 추천한다.

 

4. 홀리카홀리카 프로:뷰티 키써블 립스틱 CR302 오렌지 망고 2.5g, 9900원

컬러 비율 핑크 4 : 오렌지 6

홀리카홀리카의 색조 제품에 큰 기대가 없었는데, 키써블 립스틱을 써보고 생각이 바꼈다. 키써블 립스틱 라인은 ‘맥 허거블’ 저렴이로 유명하며, 가성비가 뛰어나다. 촉촉하고 발색도 좋다. 텍스쳐가 쫀쫀한 편. ‘오렌지 망고’는 무난한 오렌지 코랄 컬러다. 립스틱이 물방울 모양이라 입술 외각을 깔끔하게 처리할 수 있다. 곰손에게 추천.

 

5. 더페이스샵 잉크 젤스틱 CR01 로코피치 1.5g, 1만 3000원

컬러 비율 핑크 8 : 오렌지 2

텍스쳐가 무른 편이다. 매우 촉촉하고 광채가 난다. 내가 립밤을 발랐나 착각할 정도. 각질 투성이 입술이라면 잉크 젤스틱이 답이다. 착색이 되기 때문에 지속력도 좋다. ‘로코피치’ 컬러는 형광빛이 도는 핑크 코랄 컬러다. 핫 핑크에 오렌지가 약간 섞인 컬러.

 

6. 미샤 M 매트 립루즈 MCR01 환타드림 4.1g, 1만 1800원

컬러 비율 핑크 2 : 오렌지 8

발림성 좋은 매트 타입 립스틱. ‘살사레드’ 컬러 때문에 유명해진 립스틱 라인이다. ‘환타드림’은  연한 오렌지 코랄 컬러다. 흰색이 많이 섞인 오렌지 코랄. 살구색에 가깝다. 맥 ‘래비싱’과 컬러가 비슷하다. 립스틱이지만, 볼에 펴 바르면 웬만한 크림 블러셔 못지않다.


상상속 인생회사로 이젠 출근!

대학내일 내일을 함께 만들 경력직 인재를 모십니다.

시리즈호에호에 대학생활

재수가 한 사람의 인생에 미치는 영향

남들보다 1년 뒤처졌다는 압박감ㅠㅠ

 

돈 안 들이고 해외로 떠날 수 있는 대외활동 BEST 4

이때 아니면 언제 공짜로 가보겠어

 

살려고 운동하다가 취뽀했어요

필라테스 강사 편 곽슬기

 

[법알못 필독서] 호구 탈출 : 주거 편

건물‘주님’이라지만 쫄지 말고 말하자. “그건 제 잘못이 아닙니다.”

 

[법알못 필독서] 호구 탈출 : 환불 편

센 척 안 해도, 환불 메이크업 없이도 환불 받을 수 있어야 한다.

 

[법알못 필독서] 위험 탈출 : 연애 편

매일 말도 없이 집 앞에서 기다리고, 배터리가 닳도록 부재중 전화를 남기고. 그거 범죄 맞아. 도망쳐!

 

나도 장사나 해 볼까? 싶은 사람에게

20대에 창업한 젊은 사장님들이 경고한다

 

당신은 생각보다 내향적이지 않을지 모른다

심리학에선 ‘외향성’과 ‘사회성’을 똑같다고 보지 않는다.

 
시리즈신여성의 화장대

서현역 브러쉬 매장에 다녀왔다!

부지런한 사람이 브러쉬를 얻는다...★

 

서울대 본관 앞에 학생들이 모인 이유

오후 5시에 시작된 집회는 해가 질 때까지 이어졌다.

 
시리즈 로즈뷰티

어디서도 보지 못한 친절하고 정직한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