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나면 시간 가는 게 아까운 꽁냥꽁냥 커플들을 위해, 지금 알뜰하게 누려야 할 할인 팁들을 데이트 코스별로 모았다. 이것만 따라오면 자다가도 떡…은 아니지만 빵(!)이 생김.

 

한국민속촌 @9:30 

안 올 것 같던 가을이 왔다. 이런 계절엔 단풍이 물들어가는 풍경에, 타임슬립 재미까지 있는 한국민속촌이 제격. 특히 민속촌이 낳은 최고의 스타들인 ‘조선 캐릭터’들과 뛰어노는 재미를 놓칠 수 없다. 매력갑 장사꾼에게 무엇이든 팔아치우는 거상의 스킬을 배우고, 프로게이머 광년이와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 한판 하고, 착취 퍼레이드 ‘갑대감 나가신다’의 주인공 갑대감에게 갑질 당하다 보면 한나절이 금세 간다.

 

Tip. 

해피포인트 앱 회원이면 자유이용권을 최대 33% 할인 받을 수 있다.

할인 받은 8,000원으로 이따 점심 사먹으면 됨.

 

장터에서 점심 @13:00
실컷 뛰어놀아 출출해졌다면 민속촌 안쪽에 있는 장터에서 점심을 먹을 차례! 장터 음식의 특별함은 민속촌에서 손수 농사를 지은 것이라는 데 있다. 텃밭에서 기른 농산물로 만든 요리에 뒷산 김장독에서 꺼내온 김치가 나온다. 맛은 물론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든든한 한 끼인 셈. 한해 6만 그릇 넘게 팔린다는 장터국밥, 무형문화재 클라스에 빛나는 동동주, 바삭하고 고소한 감자전과 해물파전, 손수제비가 추천 메뉴.

 

Tip. 

식사 후 5500-1번 버스를 타고 종로로 이동하자. 

오후 스케줄을 위해 버스에서 꿀잠.

 

덕수궁 미술관 @15:00
다음 코스는 미술관 데이트. 현재 국립현대미술관 덕수궁전에서 이중섭 전시를 진행 중이며 (10월 3일까지), 대학생은 무료입장이다. 커플이 손 꼭 잡고 둘러봐야 할 것은 무엇보다 시대의 로맨티스트였던 이중섭이 가족과 떨어져 지내는 동안 아내인 남덕 여사에게 보낸 절절한 편지들. “난 하루하루 작업에 몰두하면서 어떻게 하면 남덕 당신을 행복하게 해줄 수 있을지 온통 그 생각뿐이라오. 이 우주에서 가장 소중하고 고귀한 나의 천사, 늘 굳세고 밝은 마음으로 건강하기를 기원하오.”

 

Tip. 

국립현대미술관은 서울관, 덕수궁관, 과천관 모두 대학생 무료입장이다.

 

당 충전을 위한 간식 타임 @16:30
연인들을 위한 고전적인 산책 코스 ‘덕수궁 돌담길’을 걸어 내려오면 슬슬 당 떨어질 시간이다. 간식을 위한 할인을 찾아보자. 둘 중 한 명이 아직 해피 포인트 앱을 깔지 않았다면 럭키! 근처에 파리바게뜨가 보인다면 ‘아삭아삭 소시지빵’을 겟! 던킨도너츠가 보인다면 ‘글레이즈드 도넛’을 겟! 할 수 있다.

 

여기에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50% 할인까지가 앱 신규 회원을 위한 Big 3 혜택. 9월까지만 진행하는 한시적인 혜택이니, 놓치지 말고 꽁냥꽁냥 챙겨 먹자.

Tip. 

해피포인트 앱 다운 후, 로그인 하면

My 쿠폰에서 3종 쿠폰을 볼 수 있다.

 

커플링 만들기 @17:00
반지대학에서는 전국 캠퍼스 커플들을 위한 할인 이벤트를 상시 진행 중이다. 같은 학교, 같은 과 CC면 1+1, 즉 한 명이 공짜이며 같은 학교, 다른 과 CC의 경우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커플링 가격은 4만원부터. 공방이라기보다 분위기 좋은 카페 같은 예쁜 인테리어, 벽에 걸린 급훈과 테이블마다 적힌 반 번호 등 소소한 아이디어가 눈길을 사로잡는 재미난 공간이다. 직접 디자인을 고르고 서로의 이니셜을 각인하며 반지를 만드는 동안, 그 자체로 특별한 데이트를 즐길 수 있을 것이다.


 

빕스 청춘 샐바 @20:00

점심 때 민속촌 장터에서 한식을 먹었다면 저녁엔 기분 내며 양식을 먹어보자. 빕스(VIPS)에서 9월 30일까지 ‘청춘 샐바’라는 이름으로, 청춘만을 위한 특별한 할인을 진행 중이다.

 

 

빕스 청춘 티켓을 다운 받고, 본인 신분증과 함께 제시하면 된다. 해당되는 연령은 20~25세로, 신분증 생년월일 기준 1992.01.01.~1997.12.31. 사이만 해당된다. 기간이 한정된 할인 혜택처럼, 청춘에도 아까운 시간이 가기 전에 누려야 할 것들이 이토록 많다.


아웃 캠퍼스를 아직도 모른다고?

대외활동부터 문화생활까지. 꿀팁 저장소

시리즈캠퍼스 리빙포인트

한곳에서 알바 오래하면 생기는 일

1. 모든 일을 혼자 다 하게 된다

 

고글과 장갑이 없는 당신이 스키장에 가게 됐다

세상 좋아졌다는 말 밖에 안 나옴

 

빠른년생이 지겹게 듣는 말 5가지

노력해봤자 족보브레이커

 
시리즈신여성의 화장대

홍조 없애는 꿀팁 5

부끄러워서 그런거 아니라고!

 

어른스러워지고 싶어요

저도 성숙해지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어른스러워질까요?

 

아직도 혼자 읽니?

"내 인생은 트레바리 이전과 이후로 나뉜다"

 

인생에서 좀 더 일찍 알았다면 좋았을 것들

아직 모르는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나는 왜 시를 읽는가

한편의 시를 통해 아픔을 쓰다듬는 건 어떨까

 

스트레스 빵야빵야! 실탄 사격장 체험기

묵직한 손맛을 느낄 수 있는 남대문 사격장 다녀온 썰

 

올 방학에도 놀고 있는 방학 폐인을 위한 대외활동 BEST 4

 
시리즈 로즈뷰티

어디서도 보지 못한 친절하고 정직한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