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제로스 #제일의 팟티에 #그대를 초대하네
친애하는 자여! 나, 대마법사 메디브. 8월 26일(금) 밤 10시 30분부터 동이 틀 무렵까지 나의 마법으로 롯데월드를 카라잔으로 변하게 하여 아제로스 제일의 파티를 열었지!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00명과 그들의 동행인까지 총 6000명이 참석 한 파티에 자네의 친구들은 왔다던데, 자넨 바쁜 일이 있었나 보군? 그런 자네를 위해 내가 얼마나 재미있는 파티를 열었는지 알려주겠네!

 

 

 

 

#열정을 보여줘 #카라잔 퀴즈퀴즈
이곳에선 입장 팔찌를 목숨처럼 여겨야 하네. 주요 놀이기구를 무료로 탈 수 있을 뿐 아니라 이벤트에 참여하고 NFC태깅으로 인증하면 선물을 받을 기회가 생기지. 우선, <하스스톤>에 관한 애 정을 배팅하고 퀴즈를 풀어볼까? ‘하스스톤 오프닝 멘트가 아닌 것은?’ 퀴즈가 랜덤으로 나타 나면, 보기 중 정답을 고르면 된다네. 아제로스의 팟티에 초대된 자네라면 아주 쉽게 풀 테니 행운의 마법이 함께 할 걸세! 잠깐, 잠깐. 저기 저 초록색으로 반짝이는 팔찌는 뭐지?

 

 

#전설 탄생 목격 #하스스톤 마스터즈 코리아 결승전

 

아하! 저것이 <하스스톤 마스터즈 코리아 시즌6 결승전>을 관람할 수 있는 입장권이었나 보군. 그 유명한 프로게이머들을 직접 보게 되다니! 일찍부터 줄 서서 기다린 덕에 지구 곳곳으 로 생중계되는 경기 현장에 머무는 광까지 맛보게 되었군. 치열한 예선전을 통해 결승에 오 른 ‘Flurry’ 조현수와 ‘Ghost’ 박수광이 대결한 결과, ‘Flurry’ 조현수가 4:2 승리를 거뒀다네. 전략이 넘치는 멋진 경기를 펼친 그들에게 축배를!

 

 

#ㅇㄱㄹㅇ #게임이 살아있네 #카라잔과 함께 춤을!
퀴즈도 풀고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결승전도 봤다면, 내가 자네를 위해 준비한 성대한 퍼레이드를 즐기며 한숨 돌리는 건 어떻겠나? 블리자드 게임에서 갓 나온 듯 의상을 차려입은 퍼포머와 악수도 나누고, 스파이럴 캣츠의 아름다운 춤사위도 감상하시게.

 

 

#팟티에 춤과 인증샷이 빠질 수 없지
호화로운 파티일수록 춤과 인증샷은 꼭 남겨야 하네. 아제로스 제일의 GoGo장 미러볼 조명 아래에선 자네도 스타가 될 수 있으니 수줍음은 잠시 내려두시게. 하늘에선 조명이, 바닥에선 그 림이 매 순간 변하는 물 좋은 GOGO장에서 가발과 안경, 반짝이 의상을 착용하고 사진촬영을 해봄세! 그리고 기둥이나 의자 옆, 놀이기구 입구 등에 숨겨진 내 사진을 찾아서 자네가 나오도록 인증샷을 남기면, 행운의 기회가 생긴다네!

 

 

#마법이야 공연이야 #이승환 콘서트
모름지기 파티의 시작과 끝에는 풍악이 필요한 법! EDM 빵빵하게 충전한 디제잉으로 시작된 파티는 자타공인 흥 神끼王 이승환의 무대를 타고 끝을 향해 달려갔다네. 이승환은 무대에서 <하스스톤> 플레이어임을 커밍아웃하 고 27년 동안 갈고 닦은 ‘공연’ 대마법사로서의 면모를 발 휘해 대표곡을 완창했지! 미륵불이던 하스스톤 유저들이 흥에 겨워 떼창을 부를 시점, 어느덧 새벽이 밝아왔다네. 아쉽게도 나의 대마법이 풀릴 시간이 됐지. 한여름밤의 팟티를 통해 <하스스톤> 매직에 빠진 이들 모두, 의심의 여지 없이 행복한 표정으로 퇴장했다네.

 


 

이번 파티에 초대받지 못했다고 아쉬 워할 건 없네. <하스스톤>으로 열일하는 자네가 있는 곳으로 우리는 언제나 찾아갈 테니! 그때까지 우리가 저지를 놀랍고도 즐거운 일을 마음껏 상상하 며 골드와 마나가 가득한 나날이 되길! 하스스톤의 세계는 언제나 자네를 환 하네!

 


 


보여줄게 완전히 달라진 나!

국민 주거고민 맞춤형 해결사 등장!


연세대 과탑의 공부법

학점 100% 올리는 과목별 팁부터 특별 공부템까지!

 

똑똑한 대학생은 집 구할 때 부동산을 이용하지 않는다

더 똑똑한 국토부 마이홈의 AI 마이봇을 이용한다

 

펜타곤 진호 & 오마이걸 효정의 콜라보 무대가 열린다

인스타그램 @univ20에서 4/18(목)까지 초대 EVENT 진행!

 

‘내가 만드는 해치’ 콘텐츠 공모

총 상금 1,740만원, 4월 24일까지 접수!

 

졸업작품에 2,300시간을 쏟은 동국대생

“완벽하게 끝낼 게 아니라면 시작도 안 했어요”

 

최대 240만 원, 서울시 청년 월세 지원해드립니다

지금 바로 '서울시 청년월세지원' 지원하자!

 

문화예술 콘텐츠 기획/창작 취준생을 위한 비대면 무료 교육

총 150명 선발

 

❛지구 반대편에서 할머니의 집밥을 기록합니다❜ 미뇨끼 인터뷰

대한민국에서 우리집 이탈리아의 따뜻한 요리 영상을 만드는 미뇨끼 이야기

 

코딩을 무료로 배울 수 있다고?

코딩부터 면접까지 취업 올케어

 

대마법사 메디브와 둘러보는 전설로 남을 아제로스 제일의 파티 <한여름밤의 카라잔, 팟티다! 팟티!!!> 현장

 
시리즈 로즈뷰티

어디서도 보지 못한 친절하고 정직한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