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언니들! 오늘은 최근 한국에 공식 론칭한 레브론의 신상을 가져 왔다. 립틴트와 립글로즈의 중간 제형, 발색 쩔고 촉촉한 ‘컬러스테이 모이스쳐 스테인이다. 총 12색이 있는데, 10가지 색상을 발라봤다. 이거 바르면 남자 연예인도 꼬실 수 있음! 우리가 사랑하는 남자 배우의 리즈시절 드라마 알아보고, 상대 여주 입술색 탐구한 뒤 똑같이 발라보는 것임. 기대해. 공유, 김수현, 박유천, 송중기, 유승호, 주원, 지창욱, 조인성, 이종석, 연우진 대기 중이니까.

 

 

전체 제품 컷. 우리가 알아볼 색상은 총 10개다. 핑크, 코랄, 레드, 버건디까지 다 갖춤. 어마무시하군. 레브론은 각 도시 이름을 따서 신상 작명함. 상하이, 인도, 리오, 마이애미.. 등등. 한쿡은 없네여. 가격은 1만 8000원, 8ml.

 

 

종이 발색 샷. 색이 겁나 다양하다. 제품 외관에서 보이는 색과 종이 발색, 팔뚝 발색, 입술 발색 샷이 다 다르게 나온다.

 

 

이건 팔뚝 발색 샷. 어때? 다르지?

 

 

그냥 화장품 얘기만 하면 노잼이니까 이제 잘생긴 분들 얘기를 해보자. 우리 지철 오빠의 리즈 시절은? 물론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 때도 개존잘 존멋이었지만, <빅> 때도 장난 아니었음. 공유 오빠는 나이 먹을수록 더 중후해지고, 멋있어지는 느낌적인 느낌♥ 상대 여배우는 이민정. 이민정은 청순가련한 코랄 립스틱을 발랐음. 우리도 똑같이 해보자.

 

 

레브론 컬러스테이 모이스쳐 스테인 025 Cannes Crush

여리여리한 코랄. 아주 조금 형광빛이 돈다. 예쁨. 데일리로 딱! 내가 이민정이 된 기분이다. 공유 구합니다. 공유 좀.

 

 

이번엔 외계에서 온 것 같은 비주얼의 수현찡. 그의 리즈 시절은 언제나 매 순간이지만, 그래도 꼽으라면 <별에서 온 그대>다. <드림하이> 송삼동 시절은 가랏! <프로듀사>에서도 여전히 잘생겼지만, 엄친아 도민준씨 그립습니다. 왜 내 주변에는 요다 같은 비주얼의 외계인뿐인가요? 아, 내가 다스베이더구나..

 

 

레브론 컬러스테이 모이스쳐 스테인 015 Barcelona Nights

드라마 방영 당시 전지현의 입술은 모든 언니들의 마음을 빼앗았다. 쨍한 핫핑크. 마침 똑같은 색상이 레브론에도 있다. 개이득. 발색&밀착력 짱. 웬만한 틴트 저리 가라다.

 

 

유천아 보여줘★ 배우 박유천의 리즈 드라마는 <옥탑방 왕세자>. 정말 귀여워서 물어버리고 싶었다. 어리버리한 옛날 사람 연기 개짱. 한지민과의 케미도 쩔었었지.

 

 

레브론 컬러스테이 모이스쳐 스테인 030 Milan Moment

한 듯 안 한 듯, 본인의 입술색을 살려주는 연한 오렌지색. 사진 속 입술은 풀컬러로 칠했다. 입술 중간에만 살짝 바르고 펴 바르면 썽얼 메이크업용 립이 완성.

 

 

최근 전역한 중기 오빠의 레전설 리즈 드라마는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 마루야! 강마루!!!!.. 세상 어디에도 없는 나쁜X을 과하게 사랑해서 답답했다. 날 사랑해줘.

 

 

레브론 컬러스테이 모이스쳐 스테인 005 Parisian Passion

투명한 버건디. 박시연의 고혹적인 입술을 따라 할 수 있닷! 마루야!

 

 

승호야, 꺼져줄래? 내 마음속으로.. 잘 자란 내 남자. <보고싶다>에서 사이코패스로 열연했다. 그렇게 섹시한 사이코패스는 처음 봤다. 안아주고 싶어.. 계속 잘 크고 있으니 또 다른 리즈 드라마 찍어줘. 넌 내 삶의 원동력★

 

 

레브론 컬러스테이 모이스쳐 스테인 001 India Intrigue

윤은혜의 핑크립. 퍼플 빛이 도는 게 포인트! 색이 강렬해 웜톤도 바를 수 있다. (근데 쿨톤이 바르면 더 예쁜 건 어쩔 수 없음)

 

 

떠오르는 핵존잘 지창욱. <기황후>에서 남주가 아니었는데도 잘생겨서 난 네편. <기황후>로 포텐 터지더니 <힐러>에서 방점을 찍었다. 사랑 때문에 미쳐가는 연기가 압권. 난 지창욱 얼굴 보면서 레알 미침. 후.

 

 

레브론 컬러스테이 모이스쳐 스테인 040 Shanghai  Sizzle

핫 레드. 얼굴빛이 환해진다. 정말 발색이 쩐다. 지속력도 매트 립스틱 급이다.

 

 

잘생겼어, 연기도 잘해. 주원의 자폐 연기는 정말 최고였다. 문채원과의 로맨스도 심쿵. 털털한 선배 의사 역 문채원의 매력도 터졌었다. 그녀의 파스텔톤 핑크립은 캐릭터와 정말 잘 어울렸음.

 

 

레브론 컬러스테이 모이스쳐 스테인 010 La Exclusive

연한 핑크. 웜톤이 잘못 바르면 아파 보일 수 있다. 예쁜 데일리용 핑크.

 

 

인성오빠! 꺅! 장재열씨! 길쭉하고, 잘생겼고, 극 중에서 잘 나가는 소설가로 능력치도 짱. 까칠한 남자였지만 그래서 더 설렜쟈나.. 그리고 무엇보다 효진언니랑 잘 어울려서 열애설 터질 정도. 패셔니스타 공효진의 옷과 화장은 늘 화제였다. 특히 저 오렌지 립이 참 예뻤음.

 

 

레브론 컬러스테이 모이스쳐 스테인 035 Miami Fever

형광 빛이 도는 오렌지 코랄. 진짜 진심 존예다. 얼굴에 형광등 켜짐! 입술로 포인트 줄 때 필수템.

 

 

러블리한 연하남 수하. 이종석이 이보영을 뒤에서 묵묵히 지켜줄 때, 설레서 잠 못 잤음. 연하 로망을 심어준 드라마. 몹쓸 로망……

 

 

레브론 컬러스테이 모이스쳐 스테인 020 Rio Rush

이보영은 극 중 변호사였다. 풀메 상태에 이렇게 핑크로 포인트를 주곤 했음. 뭔가 똑 부러지는 이미지! 난 그냥 부러지는 이미지..

 

 

봉회 오빠, 아니 우진 오빠를 이 리스트에 넣은 이유는 사실 나의 개취♥ <연애 말고 결혼>에서 까칠 귀욤 의사 공기태로 분했다. 푼수 한그루와 사랑에 빠지는 과정이 귀여웠음. 연우진의 진가가 드러난 드라마!

 

 

레브론 컬러스테이 모이스쳐 스테인 045 New York Scene

벽돌색? 버건디? 딱 그 중간색. 립스틱이 아니라서 투명하게 발색된다. 부담 없이 섹시한 색.

 

 

이렇게 에디터는 10개의 립제품을 바르고, 10명의 여배우가 되어, 10명의 오빠들을 꼬시는 상상을 했다고 한다. 행복했어요. 제품도 좋더군요. 10명 중 한 명만 현실로 만나봤으면 하는 소망이 있습니다. 뭐래, 육시럴..ㅠㅠ


상상속 인생회사로 이젠 출근!

대학내일 내일을 함께 만들 경력직 인재를 모십니다.

시리즈호에호에 대학생활

재수가 한 사람의 인생에 미치는 영향

남들보다 1년 뒤처졌다는 압박감ㅠㅠ

 

돈 안 들이고 해외로 떠날 수 있는 대외활동 BEST 4

이때 아니면 언제 공짜로 가보겠어

 

살려고 운동하다가 취뽀했어요

필라테스 강사 편 곽슬기

 

[법알못 필독서] 호구 탈출 : 주거 편

건물‘주님’이라지만 쫄지 말고 말하자. “그건 제 잘못이 아닙니다.”

 

[법알못 필독서] 호구 탈출 : 환불 편

센 척 안 해도, 환불 메이크업 없이도 환불 받을 수 있어야 한다.

 

[법알못 필독서] 위험 탈출 : 연애 편

매일 말도 없이 집 앞에서 기다리고, 배터리가 닳도록 부재중 전화를 남기고. 그거 범죄 맞아. 도망쳐!

 

3월에 CC하면 99% 망하는 이유

지금 연애하려는 사람에게 할 말 있어. 제발 멈춰...

 

[마춤법 vs맞춤법] 피다? 피우다?

저는 ‘담배를 피다’가 입에 붙습니다. 여러분도 그렇지 않나요?

 

작은 섬에서 보낸 조용한 하루 인천 자월도

관광지 같은 커다란 섬에선 느낄 수 없는 조용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과대 주목! 엠티 장소 선정하는 방법

앞으로 고생할 과대들을 위해

 
시리즈 로즈뷰티

어디서도 보지 못한 친절하고 정직한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