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너로 정했다!

또띠아 콘칩 × 크래프트 맥주

 

바람이 분다. 부드러운 거품과 풍미 좋은 크래프트 맥주 한 잔이 생각나는 때다. 안주로 뭘 곁들이면 좋을까. 여름도 지 났는데, ‘치맥’은 진부하다. ‘피맥’, ‘만맥’은 안주 빨 세우기엔 좋을지 몰라도 맥주 맛에 집중하기에 좀 부담스럽다. 팀플 끝나고 캠퍼스 잔디 밭에 도란도란 앉아 맥주 한 캔 딸 때, 분위기 좋은 수제 맥줏집 테라스에 앉아 로맨틱한 가을밤을 만끽할 때 먹을만한 괜찮은 안줏거리 없을까.

 

이럴 때, 내 선택은 프링글스 ‘또띠아 콘칩’! 캬~ 맥주 한 잔 딱 하고 한 입 에 쏙 넣으면 도톰한 두께의 칩에서 느껴지는 고소한 옥수수 향과 가볍고 바삭바삭한 식감…. 씹을수록 입안을 은은하게 감싸는 소스 맛이 크래프트 맥주 고유의 맛을 해치지 않는다. 프링글스 고유의 원형칩 형태로 아무리 먹어도 입 천장 까지는 일이 없으니 먹고 돌아서면 또 먹고 싶다. 그래서 말인데 ‘프맥’, 이번엔 너로 정했다!


로맨틱한 가을밤엔

또띠아 콘칩 × 프링글스 또띠아 고제맥주

 

서울시 성수구 성수동 1가에 위치한 수제 맥주 펍, ‘어메이징 브루잉 컴퍼니’.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북적이는 수많은 사람들, 테이블 위로 또띠아 콘칩이 눈에 띈다. 프링글스가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이곳에서 크래프트 맥주를 시키는 모든 사람들에게 프링글스 또띠아 콘칩 샘플을 제공했기 때문.

 

 

더불어 또띠아 콘칩과 맥주를 함께 찍어 SNS에 인증한 사람들에게는 귀가 시 본품을 증정했다. 직접 먹어본 사람들의 반응은 주로 “가볍고 고소하다”, “크래프트 맥주 와 잘 어울린다” 등 칭찬 일색! 한편, 이날 펍 메뉴판에는 ‘프링글스 또띠아 고제맥주’라는 새 메뉴가 추가됐는데, 국제 공인 맥주 전문 가인 어메이징 브루잉 컴퍼니의 대표가 또띠아 콘칩의 탄생을 축하하며 만들었다고!

 

또띠아 콘칩X프링글스 또띠아 고제맥주의 기막힌 조합. 그 맛을 돌이키며 다시 한번 침 삼키게 되는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이다.


건대 커먼 그라운드에서 만난

더 비어위크서울 × 또띠아 콘칩

나초 치즈, 스파이시 그린 페퍼, 샤워크림 앤 어니언, 오리지널까지 총 네 가지 맛으로 구성된 프링글스 또띠아 콘칩. 그 네 가지 맛을 골고루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또 있었다! 지난 9월 21일(수)부터 25일(일)까지 사흘에 걸쳐 건대 커먼그라운드에서 진행된 ‘더 비어위크 서울’에 프링글스가 참가한 것.

 

행사에 참가한 방문 객들은 또띠아 콘칩 통으로 만든 투호 통에 화살을 던지며 신나는 한때를 보냈다. 1회 성공하면 또띠아 콘 칩 하나를, 2회 연속 성공할 경우 프링글스 파티 스피커를 제공해 참여도가 어마어마했다고. 한편 멕시코 풍 모자와 프링글스 캐릭터 콧수염 등 다양한 아이템 을 착용하고 인증샷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도 마련해 방문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Editor 김민정 dodohanlife@univ.me

Photographer 김연제 studio yeonjehyung


상상속 인생회사로 이젠 출근!

대학내일 내일을 함께 만들 경력직 인재를 모십니다.

시리즈호에호에 대학생활

재수가 한 사람의 인생에 미치는 영향

남들보다 1년 뒤처졌다는 압박감ㅠㅠ

 

돈 안 들이고 해외로 떠날 수 있는 대외활동 BEST 4

이때 아니면 언제 공짜로 가보겠어

 

살려고 운동하다가 취뽀했어요

필라테스 강사 편 곽슬기

 

[법알못 필독서] 호구 탈출 : 주거 편

건물‘주님’이라지만 쫄지 말고 말하자. “그건 제 잘못이 아닙니다.”

 

[법알못 필독서] 호구 탈출 : 환불 편

센 척 안 해도, 환불 메이크업 없이도 환불 받을 수 있어야 한다.

 

[법알못 필독서] 위험 탈출 : 연애 편

매일 말도 없이 집 앞에서 기다리고, 배터리가 닳도록 부재중 전화를 남기고. 그거 범죄 맞아. 도망쳐!

 

3월에 CC하면 99% 망하는 이유

지금 연애하려는 사람에게 할 말 있어. 제발 멈춰...

 

[마춤법 vs맞춤법] 피다? 피우다?

저는 ‘담배를 피다’가 입에 붙습니다. 여러분도 그렇지 않나요?

 

작은 섬에서 보낸 조용한 하루 인천 자월도

관광지 같은 커다란 섬에선 느낄 수 없는 조용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과대 주목! 엠티 장소 선정하는 방법

앞으로 고생할 과대들을 위해

 
시리즈 로즈뷰티

어디서도 보지 못한 친절하고 정직한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