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체 무슨 맛으로 시작하지?’

연초에서 전자담배로 갈아타려는 이들의 머릿속에 두 번째로 떠오른 생각이 이것일 것이다. 물론 첫번째는 ‘에잇, 전자담배로 되겠어?’일테고. 여하튼… 전자담배에 넣는 니코틴 들어간 액체를 액상이라고 하는데, 종류가 100가지가 넘는다. 던힐 맛 같은 예상 가능(?) 맛부터 고구마라떼 맛 같은 도무지 상상이 불가능한 맛까지 별의별 맛이 다 있다. 언젠가 청포도 액상 냄새를 맡아봤는데 무슨 싸구려 사탕 같아 머리가 지끈댔다. 액상 선택에 고민할 여러분을 위해 6년 차 스모커가 전자담배 본사를 찾아갔다. 그리고 수십 가지를 피워댔다. 목은 칼칼이해졌고 아마 폐도 좀 상했겠지만 나름의 기준이 섰다. 언라이크 에디터가 전하는 이럴 땐 이 액상, 상황별 전자담배 액상 가이드!

 

*시연 협찬: 다니엘코리아
*액상 품명은 제조사별로 다를 수 있습니다.

 

 

1.
Q)전자 담배로 담배 피는 느낌이 드나요?
A)듭디다. 연초 계열 <마일드시가>를 피워보세요!

Illustrat오선정

Illustrator 오선정

 

‘일단 돈이 없고, 건강에도 안 좋으며, 사랑하는 애인님도 질색하니 금연이란 걸 하긴 해야 되는데…’ 담배 피우는 즐거움을 포기하느니 차라리 죽자 싶은 님들에게 추천. 마일드세븐과 말보루를 섞은 맛이 난다. 목 넘김도 나쁘지 않은 편이라 적응하면 연초 생각 안 날 듯. 같은 타바코 계열이라고 해도 맛과 향이 다양하니 취향에 맞춰 고르면 된다. 좀 더 독한 놈을 원한다면 리얼시가를, 구수한 맛을 원한다면 블랙펄을, 달달한 것이 좋다면 텍사스시가를 권한다. (블랙펄은 누룽지 사탕의 구수한 맛이 나는데 은근히 중독성이 있음)

 

 

2.
Q)애인이 담배 피고 나서 양치 안 하면 키스 안 해 주겠대요. 전자 담배로 갈아타면 좀 괜찮아 질까요?
A)아마도! 키스 전엔 치약을 씹어 먹은 듯 개운한 <아이스멘솔>이 좋겠네요.

Illustrat오선정

Illustrator 오선정

 

전자담배의 장점은 연초에 비해 냄새가 덜 난다는 것. 담배 찌든내 때문에 겪었던 수모, 이제는 안녕이다. 너랑 키스하면 재떨이에 입 맞추는 느낌이라고 했던 애인님의 코를 납작하게 해주자. 끽연 후에도 1그램의 거리낌 없이 당당하게 키스 하고 싶은 사람에게는 <아이스멘솔>을 강력 추천한다. 마치 치약을 씹어 먹은 듯한 청결함을 선사할 것이다. 참고로 같은 멘솔 계열이라도 전자담배가 연초보다 훨씬 독하다.

 

Illustrat오선정

Illustrator 오선정

 

 

 

3.
Q)<핫식스> 액상이 신기해서 샀는데 막상 안 피게 되네요.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까요?
A)클럽에 가지고 가세요.

Illustrat오선정

Illustrator 오선정

 

“대박-! 핫식스 맛 담배라니!” 레어템 액상을 샀는데 왜 피질 못하니. 신기하기만 하고 맛은 없는 액상들이 있다. 예를 들어 피자 도우에 얹힌 고구마 무스 맛이 나는 ‘고구마라떼 액상이라든가, 바싹 태운 달고나 맛이 나는 ‘카라멜팝콘’액상 같은 것들. 그런 액상들은 잘 모셔 뒀다가 클럽 가는 날 쓰면 된다. 호두마루, 뽕따, 치즈케이크 등 도무지 담배라고는 상상할 수 없는 하드코어한 향일수록 낯선 상대의 경계심을 허물기에 좋으니 참고할 것!

 

Illustrat오선정

Illustrator 오선정

 

<핫식스 액상을 채워 갔을 때, 예상 시나리오>
1. 가볍게 리듬을 타는 그녀에게 귓속말을 하자. “저기요 담배 피우러 나가실래요?”
2. 핫식스 맛 전자담배를 권한다.
3. “우와! 진짜 핫식스 맛이 나네?!”, 신기한 담배맛으로 한층 가까워진 그•그녀와 나.
4. HAPPY ENDING

 

 

 

4.
Q)담배 피우고 싶어도 돈이 없어서 못 피우겠네요.
A)기호 식품은 다 돈이죠. <아메리카노>액상으로 식후땡을 한큐에 해결하세요.

Illustrat오선정

Illustrator 오선정

 

식후에 땡기는 것 두 가지, 담배와 커피. 그런데 담배와 커피는 둘 다 비싼 것이 함정. 가난한 스모커에게 식후땡을 한큐에 해결할 수 있는, 아메리카노 액상을 추천한다. 단, 정성 들어 로스팅한 고급 커피 맛을 기대하진 말 것. 커피는 커핀데, 오늘 처음 온 알바생이 로스팅하다 태운 커피다.

+다른 버전도 있다. 콜라와 담배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체리콕. 체리 향은 거의 없고 콜라 향만 강하게 난다. (김빠진 콜라랄까) 담배로 건강 망치고 초콜릿으로 몸매 망치는 용자에겐 초콜릿 액상을 추천한다. 의외로 달지 않고, 쌉싸름한 초코릿 향이 입안 가득 감돈다.

 

 

5.
Q)친구가 청포도맛 액상을 추천해 줬는데요. 이거 괜찮나요?
A)잠시만요. 과일맛 액상을 선택하기 전엔 이 테스트 꼭 해보셔야 해요.

Illustrat오선정

Illustrator 오선정

 

과일 계열 액상을 고르기 전에 아래 테스트를 필히 해 보기를 바란다. 큰맘 먹고 장만한 전자담배를 썩히고 싶지 않다면 말이다. 보기 중 해당 사항이 2개 이상인 사람만 과일 계열 액상을 선택하시길.

-피곤할 때 니코틴과 당을 모두 충전해야 회복된다.
-단 것이라면 뭐든지 좋다.
-생과일의 상큼함보다는 과일 맛 사탕의 인공적인 단맛을 좋아한다.

테스트에 통과했다면 이제부터 다채로운 전자담배 라이프를 즐기면 된다. 과일 계열은 전자담배 액상 중 선택의 폭이 가장 넓다. 청포도, 석류, 오렌지, 유자, 바나나, 딸기, 블루베리 등등 시중에 나온 종류만 해도 10가지가 훨씬 넘는다. 가장 인기 있는 그린 그레이프의 경우, 청포도 사탕과 똑같은 맛이 나니 참고!


제7회 동부 금융제안 공모전

빕스 상품권 주고 월스트릿 탐방도 보내주는 혜자 공모전


대학생 되니 사라졌다? 고딩 때만 썼던 특수능력 6

1. 한겨울도 스타킹 하나로 버티는 능력

 

#독자참여 #광화문

100만개가 넘는 촛불이 광화문 광장을 밝힌 지 벌써 한 달이 지났습니다.

 

20대에게 차가 필요한 순간

지옥 같은 통학버스 때문에 학교 가기가 두렵다면?

 
시리즈신여성의 화장대

언니 믿지? Makeover

언니 믿길 잘했지?

 

만화책이 우리를 보우하사

우리를 웃기고, 부들부들 떨게 하며, 이따금 위안하는 만화책 5선

 

전자레인지로 ok! 매그놀리아st 바나나푸딩

자취방에서 만드는 노오븐 디저트!

 

소 방 관 의 멋

“그냥요. 사람 구하는 일이 좋았어요.”

 

2017년 알차게 시작하고 싶은 대외활동 BEST4

미리미리 준비하는 2017년

 

어느 우울한 탈모인의 고백

오늘도 머리숱으로 고민하는 모든 탈모인들을 위해

 

코타츠가 있는 만화 카페

한번 들어가면 겨울 내내 빠져나올 수 없다는 코타츠가 있는 곳

 
시리즈 로즈뷰티

어디서도 보지 못한 친절하고 정직한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