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체 무슨 맛으로 시작하지?’

연초에서 전자담배로 갈아타려는 이들의 머릿속에 두 번째로 떠오른 생각이 이것일 것이다. 물론 첫번째는 ‘에잇, 전자담배로 되겠어?’일테고. 여하튼… 전자담배에 넣는 니코틴 들어간 액체를 액상이라고 하는데, 종류가 100가지가 넘는다. 던힐 맛 같은 예상 가능(?) 맛부터 고구마라떼 맛 같은 도무지 상상이 불가능한 맛까지 별의별 맛이 다 있다. 언젠가 청포도 액상 냄새를 맡아봤는데 무슨 싸구려 사탕 같아 머리가 지끈댔다. 액상 선택에 고민할 여러분을 위해 6년 차 스모커가 전자담배 본사를 찾아갔다. 그리고 수십 가지를 피워댔다. 목은 칼칼이해졌고 아마 폐도 좀 상했겠지만 나름의 기준이 섰다. 언라이크 에디터가 전하는 이럴 땐 이 액상, 상황별 전자담배 액상 가이드!

 

*시연 협찬: 다니엘코리아
*액상 품명은 제조사별로 다를 수 있습니다.

 

 

1.
Q)전자 담배로 담배 피는 느낌이 드나요?
A)듭디다. 연초 계열 <마일드시가>를 피워보세요!

Illustrat오선정

Illustrator 오선정

 

‘일단 돈이 없고, 건강에도 안 좋으며, 사랑하는 애인님도 질색하니 금연이란 걸 하긴 해야 되는데…’ 담배 피우는 즐거움을 포기하느니 차라리 죽자 싶은 님들에게 추천. 마일드세븐과 말보루를 섞은 맛이 난다. 목 넘김도 나쁘지 않은 편이라 적응하면 연초 생각 안 날 듯. 같은 타바코 계열이라고 해도 맛과 향이 다양하니 취향에 맞춰 고르면 된다. 좀 더 독한 놈을 원한다면 리얼시가를, 구수한 맛을 원한다면 블랙펄을, 달달한 것이 좋다면 텍사스시가를 권한다. (블랙펄은 누룽지 사탕의 구수한 맛이 나는데 은근히 중독성이 있음)

 

 

2.
Q)애인이 담배 피고 나서 양치 안 하면 키스 안 해 주겠대요. 전자 담배로 갈아타면 좀 괜찮아 질까요?
A)아마도! 키스 전엔 치약을 씹어 먹은 듯 개운한 <아이스멘솔>이 좋겠네요.

Illustrat오선정

Illustrator 오선정

 

전자담배의 장점은 연초에 비해 냄새가 덜 난다는 것. 담배 찌든내 때문에 겪었던 수모, 이제는 안녕이다. 너랑 키스하면 재떨이에 입 맞추는 느낌이라고 했던 애인님의 코를 납작하게 해주자. 끽연 후에도 1그램의 거리낌 없이 당당하게 키스 하고 싶은 사람에게는 <아이스멘솔>을 강력 추천한다. 마치 치약을 씹어 먹은 듯한 청결함을 선사할 것이다. 참고로 같은 멘솔 계열이라도 전자담배가 연초보다 훨씬 독하다.

 

Illustrat오선정

Illustrator 오선정

 

 

 

3.
Q)<핫식스> 액상이 신기해서 샀는데 막상 안 피게 되네요.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까요?
A)클럽에 가지고 가세요.

Illustrat오선정

Illustrator 오선정

 

“대박-! 핫식스 맛 담배라니!” 레어템 액상을 샀는데 왜 피질 못하니. 신기하기만 하고 맛은 없는 액상들이 있다. 예를 들어 피자 도우에 얹힌 고구마 무스 맛이 나는 ‘고구마라떼 액상이라든가, 바싹 태운 달고나 맛이 나는 ‘카라멜팝콘’액상 같은 것들. 그런 액상들은 잘 모셔 뒀다가 클럽 가는 날 쓰면 된다. 호두마루, 뽕따, 치즈케이크 등 도무지 담배라고는 상상할 수 없는 하드코어한 향일수록 낯선 상대의 경계심을 허물기에 좋으니 참고할 것!

 

Illustrat오선정

Illustrator 오선정

 

<핫식스 액상을 채워 갔을 때, 예상 시나리오>
1. 가볍게 리듬을 타는 그녀에게 귓속말을 하자. “저기요 담배 피우러 나가실래요?”
2. 핫식스 맛 전자담배를 권한다.
3. “우와! 진짜 핫식스 맛이 나네?!”, 신기한 담배맛으로 한층 가까워진 그•그녀와 나.
4. HAPPY ENDING

 

 

 

4.
Q)담배 피우고 싶어도 돈이 없어서 못 피우겠네요.
A)기호 식품은 다 돈이죠. <아메리카노>액상으로 식후땡을 한큐에 해결하세요.

Illustrat오선정

Illustrator 오선정

 

식후에 땡기는 것 두 가지, 담배와 커피. 그런데 담배와 커피는 둘 다 비싼 것이 함정. 가난한 스모커에게 식후땡을 한큐에 해결할 수 있는, 아메리카노 액상을 추천한다. 단, 정성 들어 로스팅한 고급 커피 맛을 기대하진 말 것. 커피는 커핀데, 오늘 처음 온 알바생이 로스팅하다 태운 커피다.

+다른 버전도 있다. 콜라와 담배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체리콕. 체리 향은 거의 없고 콜라 향만 강하게 난다. (김빠진 콜라랄까) 담배로 건강 망치고 초콜릿으로 몸매 망치는 용자에겐 초콜릿 액상을 추천한다. 의외로 달지 않고, 쌉싸름한 초코릿 향이 입안 가득 감돈다.

 

 

5.
Q)친구가 청포도맛 액상을 추천해 줬는데요. 이거 괜찮나요?
A)잠시만요. 과일맛 액상을 선택하기 전엔 이 테스트 꼭 해보셔야 해요.

Illustrat오선정

Illustrator 오선정

 

과일 계열 액상을 고르기 전에 아래 테스트를 필히 해 보기를 바란다. 큰맘 먹고 장만한 전자담배를 썩히고 싶지 않다면 말이다. 보기 중 해당 사항이 2개 이상인 사람만 과일 계열 액상을 선택하시길.

-피곤할 때 니코틴과 당을 모두 충전해야 회복된다.
-단 것이라면 뭐든지 좋다.
-생과일의 상큼함보다는 과일 맛 사탕의 인공적인 단맛을 좋아한다.

테스트에 통과했다면 이제부터 다채로운 전자담배 라이프를 즐기면 된다. 과일 계열은 전자담배 액상 중 선택의 폭이 가장 넓다. 청포도, 석류, 오렌지, 유자, 바나나, 딸기, 블루베리 등등 시중에 나온 종류만 해도 10가지가 훨씬 넘는다. 가장 인기 있는 그린 그레이프의 경우, 청포도 사탕과 똑같은 맛이 나니 참고!


호주스타일로 출근하면 어때?

진짜 호주를 만날 시간


사진과 출신 표지모델이 말하는 ‘카메라가 필요한 순간들’

사진과 출신 대학내일 표지모델에게 카메라를 하나 쥐여줬다.​

 

방문만 해도 노트북 파우치 주는 팝업?

생성형 AI의 미래를 볼 수 있었던 '터치 더 리얼' 팝업스토어 방문기

 

청룡의 해 맞이, 캠퍼스 속 용 조각상5

어디 학교 용이 제일 멋있나요?

 

너만 빼고 다 봤다는 성장 동기부여 넷플릭스 6

보기만 해도 자극되는 성장 서사 가득 콘텐츠

 

겨울방학 아니면 언제 가게? 해외여행 추천지 6

학생 리포터가 직접 가보고 추천함!

 

표지모델! 서울예술대학교 공연학부 연기전공 23학번 이소리

신혜선 배우님처럼 모든 장르를 소화하는 배우가 되고 싶어요

 

전자담배 뭐가 좋은지 몰라서 다 피워 봤어

 

전자담배 뭐가 좋은지 몰라서 다 피워 봤어

 

전자담배 뭐가 좋은지 몰라서 다 피워 봤어

 

전자담배 뭐가 좋은지 몰라서 다 피워 봤어

 
시리즈 로즈뷰티

어디서도 보지 못한 친절하고 정직한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