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방학 그냥 보내니? 대학내일로 인턴하러 떠나자.
내일로가 아닌 대학내일로 인턴하러 떠나야 하는 이유를 지금 공개한다.


대학내일로 인턴 MUST DO
대학내일 인턴에서 놓칠 수 없는 인턴생활 혜택 4가지

인턴이라고 언제까지 복사, 잔심부름만 할래? 대학내일 인턴은 6개월동안 잡지에 글쓰고 제안서도 만들고, 행사도 진행하고 대외활동도 운영한다. 실무경험을 통해 쌓이는 실무역량은 덤! 업무의 A부터 Z까지 제대로 배우고 싶다면, 지원을 서두르자! 

 

#공통OT교육
인턴들의 원활한 회사생활에 도움을 줄 생활가이드와 대표님의 회사에 대한 비전과 철학에 대한 이야기를 듣는 시간.

 

#성장교육
인턴 개인의 성장과 업무에 활용 가능한 스킬 중심의 교육인 성장 교육에 참여해 포토샵, 엑셀, PPT에 이르기까지 실질적인 스킬을 강화시킬 수 있다.

 

#개인미션
희망자에 한해 진행되는 개인미션은 수상자에게 신입공채 지원 시 서류전형 1회 면제의 기회가 주어진다.

업무만 하는 인턴은 No! 평소 부족했던 역량을 체계화된 인턴 교육을 통해 키울 수 있다.

인턴이라고 직원과 다르지 않다! 다채로운 회사 복지와 교육제도를 동일하게 누릴 수 있다.

 

#내일위즈덤
한 달에 한번, 직원들의 업무 사례를 공유하는 시간인 ‘내일위즈덤’에 참여해 대학내일의 각 분야 전문가들의 팁을 배울 수 있다.

 

#내일대학
대학내일 직원들이 직접 강사가 되어 진행하는 강의로, ‘메일/보고서 작성스킬’, ‘중국어 강의’, ‘포토샵 디자인팁’ 등의 오프라인 스킬 교육에도 참여할 수 있다.

 

#사내복지
생일이 있는 달 언제든 원하는 날 반차를 쓸 수 있는 생일반차, 한달에 한번 4시에 퇴근하는 패밀리데이, 업무 중 지칠 때 쉴 수 있는 여성휴게 공간인 여신의 방 등 인턴도 모두 누릴 수 있다.

 

#그룹 미션
서로 다른 팀 인턴들과 함께 조별로 과제를 수행하며 협업력을 키우며 서로 친해질 수 있는 기회로, 2017 상반기 인턴들은 “대학내일 사내캠페인 제안” 이라는 주제로 미션을 수행했다.

 

#인턴 MT
각자 다른 팀에 근무해서 친해질 기회가 부족한 인턴들의 친목도모를 돕기 위해 1박 2일의 MT를 회사가 지원한다.


대학내일로 인턴, 선배들의 생생 후기

 

 

#담당업무 뷰티 에디터로 ‘신여성의 화장대’라는 페이스북 페이지에 발행되는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어요. 일주일에 한번씩 제가 직접 기획하고 촬영해서 만든 콘텐츠를 발행하기도 하고 뷰티 콘텐츠 제작에 필요한 보조 업무도 담당해요. 제품 협찬 요청을 하거나 발색사진을 찍기 위해 제 팔과 얼굴을 빌려드릴 때도 있죠.

 

#입사비결 지원서에 ‘코덕’으로서 정체성을 확실히 밝히려고 노력했어요. 그간 다양한 브랜드 뷰티 서포터즈로 활동했던 경험, 뷰티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느꼈던 점 등을 자세히 어필했죠. 무엇보다 ‘신여성의 화장대’의 콘텐츠에 대한 피드백을 많이 준비해갔어요. 면접을 준비하면서 계속 콘텐츠를 봤고 신여성의 화장대 느낌을 살리면서 어떻게 콘텐츠를 제작하면 좋을지 고민도 많이 해봤던게 합격에 도움을 줬던 것 같아요.

 

 

#담당업무 Univ20.com 웹 매거진과 대학내일 페이스북 페이지에 올라가는 디지털 콘텐츠 제작에 필요한 사진 촬영 및 편집, 인터뷰이 모집이나 직접 인터뷰 등 보조 업무를 담당하고 있어요. 때로는 제가 직접 기획하고 제작하여 콘텐츠를 게재하기도 하고요.

 

#입사비결 회사가 좋아하는 것을 억지로 찾아서 끼워 맞추기 보다, 제가 좋아하는 걸 솔직하게 어필했던게 도움이 됐던 것 같아요.

 

 

#담당업무 SNS 마케팅 업무를 담당하고 있어요. 온라인 바이럴 관련해서 유명한 셀럽을 서칭하고 섭외하고 커뮤니케이션하여 제품이 더 돋보일 수 있도록 힘쓰는 역할을 하고 있어요.

 

#입사비결 대학내일 콘텐츠를 평상시 즐겨보고 명확히 어떤 것을 배우고자 대학내일에 지원했는지 구체적으로 말한게 좋은 평가를 받은거 같아요.

 

 

#뿌듯했던_순간 아웃캠퍼스 카페에서 사용되는 캐릭터와 취트키 캐릭터를 제가 직접 바꾼 경험이 많이 생각나요. 더 귀엽고 친근한 캐릭터를 여러 형태로 만들어 제안했는데 채택이 되서 실제로 잘 활용되고 있어 많이 뿌듯하더라고요.

 

 

#지원동기 #담당업무 20대 입장에서 기발하고 공감가는 콘텐츠를 만들어내는 대학내일에서 일해보고 싶어서 인턴에 지원하게 됐어요. 지금은 특정 브랜드의 네이버포스트, 페이스북, 기업 홈페이지 등에 게시되는 콘텐츠를 제작하는 업무를 담당하고 있어요. 사진이나 동영상 촬영을 하고 편집하기도 하고 아이디어를 구성해서 기획안을 작성하기도 해요.

.
#대학내일의_장점 공평하고 수평적인 회사 분위기! 인턴도 잡무가 아니라 진짜 비중있는 업무를 하기 때문에 책임감과 자부심을 가지고 몇 배로 열심히 일할 수 있어요.

 

 

#담당업무 교내활동이나 대외활동에서는 접하기 힘든 실제 하나의 캠페인이 완성되는 전체 과정을 알고 싶었는데, 입사 후 실제로 아이데이션 회의부터 기획, 운영까지 모두 참여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사수님을 도와 대외활동 운영과 마케팅 제안서 작업을 하고 있어요.

 

#기억에_남는_순간 면접관으로 참여했던 경험이요. 처음으로 면접관으로 참여했는데, 왜 면접에서 떨어지는지 이유를 면접관으로 경험해보니까 알겠더라고요.

 

 

#담당업무 콘텐츠팀 매거진 파트에서 매거진에 실릴 아이템 회의, 기사 작성, 자료조사 등의 업무를 하고 있어요.

 

#기억에_남는_순간 아이템 회의 중에 제 의견이 수렴되고 그에 대한 피드백이 있을 때 정말 행복했어요. 기사에 바이라인이 찍히면 정말 세상을 다 가진 기분이 들더라고요.


대학내일로 인턴 준비물 

대학내일로 인턴 떠나기 전, 어떤 준비물을 챙겨야 할까?

 

# 배우고자_하는_마음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대학내일 인턴이지만, 이 역시 본인이 어떻게 마음을 먹고 6개월간 근무하느냐에 따라 얻어가는 것이 다르다.
# 소통하고자_하는_자세 대행업이 주업무인 대학내일인 만큼, 광고주와의 소통, 팀원들과의 협업을 위해서는 소통하고자 하는 자세는 필수!
# 책임질줄_아는_자세 다른 회사에 비해 인턴에게도 비중이 있는 업무가 많이 부여되는 만큼, 스스로 부여받은 과제를 책임감 있게 해내고자 하는 자세도 중요.

 


[819호 – univ tomorrow]

Editor 김예지 kimyeji@univ.me

 

 


보여줄게 완전히 달라진 나!

국민 주거고민 맞춤형 해결사 등장!


연세대 과탑의 공부법

학점 100% 올리는 과목별 팁부터 특별 공부템까지!

 

똑똑한 대학생은 집 구할 때 부동산을 이용하지 않는다

더 똑똑한 국토부 마이홈의 AI 마이봇을 이용한다

 

펜타곤 진호 & 오마이걸 효정의 콜라보 무대가 열린다

인스타그램 @univ20에서 4/18(목)까지 초대 EVENT 진행!

 

‘내가 만드는 해치’ 콘텐츠 공모

총 상금 1,740만원, 4월 24일까지 접수!

 

졸업작품에 2,300시간을 쏟은 동국대생

“완벽하게 끝낼 게 아니라면 시작도 안 했어요”

 

최대 240만 원, 서울시 청년 월세 지원해드립니다

지금 바로 '서울시 청년월세지원' 지원하자!

 

코딩을 무료로 배울 수 있다고?

코딩부터 면접까지 취업 올케어

 

문화예술 콘텐츠 기획/창작 취준생을 위한 비대면 무료 교육

총 150명 선발

 

너는 방학 때 그냥 놀아 난 대학내일 인턴 할 테니까

 

너는 방학 때 그냥 놀아 난 대학내일 인턴 할 테니까

 
시리즈 로즈뷰티

어디서도 보지 못한 친절하고 정직한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