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돔을 끼면

성감이 떨어진다, 아프다, 불편하다

콘돔에 대해 이렇게 생각한다면, 어쩌면 당신에게 맞는 콘돔을 아직 만나지 못한걸지도 모른다. 이 콘돔 저 콘돔을 방황하다, 인생 콘돔을 찾아 정착했다는 5명에게 후기를 들어보았다.

 

1. 사가미 오리지널 002

 

가격 │16000원 (6개입) │개당 약 2600원

 

“얇다, 얇다, 무지 얇다. 고로 착용했단 기분이 거의 안 느껴진다. 소위 말하는 ‘노콘’의 감촉을 느끼고 싶어하는 커플에게 추천. 일반 라텍스 콘돔보다 훨씬 얇고 열전도율이 높아 상대방의 체온을 잘 느낄 수 있어 성감이 좋아진다. 이 제품을 쓰다 보면 다른 걸 못 쓴다.

 

너무 성감이 예민한 남자에게는 추천하고 싶지 않다. 자이언티의 양화대교를 틀어놓고 사랑을 시작하면 행복하자고 얘기하기 전에 불행해 질 수 있다. 따라서 일반 콘돔을 무난히 사용하거나, 평소 약간의 지루기가 있는 사람들에게 최적이다.”

-수십통의콘돔후에널만났어, 30세

 

Editor’s Review

오X모토와 함께 초박형 콘돔의 양대산맥, 사가미 002. 라텍스를 사용하는 타 콘돔과 달리 폴리우레탄 소재로 머리카락보다 얇은 0.02mm라는 두께를 만들어냈다. 얼마나 얇으면 내 피부처럼 느껴진다는 말이 나올까. 남녀 모두 입을 모아 초박형을 추천하는 이들이 많았다. 단점이 있다면 폴리우레탄 소재의 특성상 신축성이 적고 빨리 건조해진다는 점.한마디로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콘돔이다.

 

2.울트라씬 달콤한 허니버터향

 

가격│ 8500원 (12개입) │개당 약 700원

 

“콘돔이 필요한 순간= 물불 가릴 것 없는 순간. 즉 구하기 쉬운 콘돔이 우선이다. 울트라신은 편의점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데다 양도 넉넉하게 들어있다. 딸기향, 무향도 있지만 그중 허니버터가 갑이다. 인공적인 향이 아닌, 진짜 허니+버터 향이 난다. 과장 조금 보태면 배가 고파 입맛을 다실 정도다. 그 냄새에 긴장이 풀어지는 효과도 있고. 콘돔을 빼고 나서도 진한 향이 남아 있어 오럴이나 펠라치오 시간이 늘어날지도…?”

-아임어빅보이, 28세

 

Editor’s Review

‘신동엽 콘돔’으로 유명한 바로 그 콘돔이다. 하다하다 콘돔마저 허니버터야, 하며 콘돔을 개봉했는데 진짜로 허니버터칩 과자 봉지를 뜯은 줄 알았다. 이 고소한 향은 아몬드향인가 버터향인가. 콘돔에서 맡아본 적 없는 냄새에 잠시 당황하게 된다. 맛도 약간 달다(?). ‘울트라씬’으로 초박형을 표방하지만 착용감이나 이물감은 평범한 편. 고무 냄새에 민감하다거나 새로운 시도로 활력을 불어넣고 싶을 때 사용하기 좋을 듯. 냄새만 바뀌었을 뿐인데 생각보다 새롭다.

 

3. EVE REAL 003

 

가격│15900원 (10개입) │개당 약 1600원

 

“듀X스와 오X모토에서 갈아탈 콘돔을 찾다가 이브를 알게 됐다.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아 비건 인증을 받았다는 점, 질내 산도 균형을 해칠 수 있는 합성 착향료나 착색제가 없다는 말에 호감이 생겨 구매했다. 성분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성감이 좋아야 하잖아? 한마디로 신세계다. 애무를 아무리 충분히 해도 금방 건조해지는 편이라 콘돔 사용은 꿈도 못 꿨다. 이브 콘돔을 쓰고선 처음으로 아프지 않게 섹스했다.  남자친구도 두께감이 적당히 있어 부담이 없다며 만족했다. 그 이후로 꾸준히 박스 구매해 쓰고 있다.”

-드디어바사삭탈출, 25세

 

Editor’s Review

여성들의 압도적인 지지를 받는 이브 콘돔. 성분이 착하다는 점 때문에 이브를 찾는 손님이 많다며 성인 용품샵 알바생이 귀띔해줬다. 뭐야 이제까지 나만 모르고 있었어! 질이 건조해서 콘돔 사용을 꺼리는 여자가 많은데, 이브 콘돔은 촉촉함 TOP급이다. 이브 콘돔 촬영을 위해 애호박에 콘돔을 씌웠는데 윤활제를 아무리 닦아도 색지에 묻어나와 촬영에 차질이 생길 정도로 매우 촉촉했다. 저렴이 콘돔 특유의 고무 냄새도 전혀 없어서 관계가 끝난 후에도 만족스럽다.

 

4. MICRO SPIRAL 콘돔 

가격│ 8000원 (8개입) │개당 약 1000원

 

“콘돔을 끼면 아파하는 여자들에게 꼭 추천하고 싶다. 콘돔은 다 거기서 거기라고 생각했던 내 생각을 완전히 바꿔놓았다. 왜, 섹스를 하다보면 콘돔이 금방 말라서 뻑뻑해지잖아? 이 콘돔은 지속 시간이 길어져도, 아무리 거칠어져도 촉촉함을 유지한다.

나선형도 이 콘돔만의 특징이다. 돌기형의 강한 자극과는 반대로 콘돔 겉면에 그려진 선이 은근한 자극을 준다. 특히 여성상위 자세에서 훌륭한 역할을 함. 이 콘돔에 반해서 같은 제조사의 다른 제품 라인들도 써봤지만 마이크로 스파이럴이 가장 만족스러웠다. 블라인드 테스트로도 이 제품을 알아챌 자신이 있다.”

-나만아파서콘돔못껴?,27세

 

Editor’s review

오프라인에서 쉽게 구할 수 없어 첫인상은 낯선 것이 사실이다. 한국라텍스라는 제조사 명도 생소하다. 그러나 막상 써보면 왜 편의점에서 이런 걸 안 파나 억울해질 지경. 고무의 촉감부터 타 콘돔과 차이가 난다. 이브 콘돔과 비슷한 재질로, 고무의 촉감이 정말 부드럽고 유연하다! 나선형 돌기에 대해서는 좋았다는 사람도 있었지만 별 차이를 못 느꼈다는 이도 있었다. 개인적으로 이브 콘돔을 포함해 여자를 위한 콘돔 투톱이라 생각한다.

 

5. LONG TIME

 

가격│8900원(12개입) │개당 약 700원

 

“남자친구가 조루인 것 같아 고민이었는데, 사정 지연 콘돔을 사용하고선 문제가 해결됐다. 조루가 아니더라도, 성경험이 많지 않은 경우엔 삽입 자극이 익숙지 않아 사정이 빠를 수 있다. 롱러브로 서로 민망한 상황을 피할 수 있을 것이다..★ 팁이 있다면 마취제를 휴지로 조금 덜어내고 사용하길 추천. 마취 크림의 효과가 지나치게 좋아서 남자친구가 아예 느끼지 못한다는 부작용이 있을 수 있다. 보통 서로 흥분하는 모습에 더 흥분되지 않나?ㅠㅠ.”

-롱러브는우리사랑지킴이, 28세 

 

Editor’s Review

재구매해서 쓰고 있는 콘돔을 추천해달라 물어봤을 때, 의외로 많은 여자들이 롱러브라 답했다. 오죽하면 자기 남자친구한테 롱러브 좀 선물해달라는 친구도 있었… 여러 브랜드에서 시간 지속형 콘돔이 나오는데, 사실 들어 있는 마취 성분은 다 똑같다. 고무가 뻑뻑하고 두꺼워 여자든 남자든 착용감은 그리 좋지 않다. 롱러브 초박형도 나오긴 하지만, 많은걸 기대하지 말자. 지속 시간을 연장하겠다는 목적만큼은 확실히 달성하는 것으로…


보여줄게 완전히 달라진 나!

국민 주거고민 맞춤형 해결사 등장!


펜타곤 진호 & 오마이걸 효정의 콜라보 무대가 열린다

인스타그램 @univ20에서 4/18(목)까지 초대 EVENT 진행!

 

‘내가 만드는 해치’ 콘텐츠 공모

총 상금 1,740만원, 4월 24일까지 접수!

 

졸업작품에 2,300시간을 쏟은 동국대생

“완벽하게 끝낼 게 아니라면 시작도 안 했어요”

 

최대 240만 원, 서울시 청년 월세 지원해드립니다

지금 바로 '서울시 청년월세지원' 지원하자!

 

코딩을 무료로 배울 수 있다고?

코딩부터 면접까지 취업 올케어

 

문화예술 콘텐츠 기획/창작 취준생을 위한 비대면 무료 교육

총 150명 선발

 

❛지구 반대편에서 할머니의 집밥을 기록합니다❜ 미뇨끼 인터뷰

대한민국에서 우리집 이탈리아의 따뜻한 요리 영상을 만드는 미뇨끼 이야기

 

문화/예술/콘텐츠 분야 취준생을 위한 무료 교육 설명회

문화 예술 기획, 창작 전문가 양성 교육과정

 

1등 500만 원? 놓치면 후회하는 콘테스트

상금 규모에 취하는 '진로 두꺼비 스타일링 콘테스트'

 

느낌이 별로라 안 쓴다고? 쓰면 더 좋은 콘돔 TOP 5

 
시리즈 로즈뷰티

어디서도 보지 못한 친절하고 정직한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