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깐 선선한 가을 날씨가 이어지나 했더니 어느새 칼바람 등! 판!

기온 변화에 예민하게 반응하는 피부에 크고 작은 트러블이 일어날 시기다.

지금 가장 급선무로 해결해야 할 피부 고민은 무엇인가?

‘잇츠스킨 파워10 포뮬라’ 라인으로 당신의 피부에 딱 맞는 색다른 스킨 솔루션을 처방해주겠다.

올 겨울은 이 색깔만 믿고 가자.


 


# 반짝반짝 브라이트닝 케어 

 

피부 겉은 칙칙하고, 속은 건조하고, 화장은 하나 마나고! 쓰리 콤보로 기분이 울적하다면, 파워10 포뮬라 ‘브라이트닝 케어(Vc)’ 라인을 권한다. 비타민C 유도체가 피부에 에너지를 부여해 생기를 팍팍 충전해주기 때문. 녹차 추출물도 함유되어 있어 늘어진 모공을 싹 잡아주고, 끈적이지 않는 산뜻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입소문 난 ‘대란템’ ❶Vc 이펙터를 얼굴과 목에 소량 발라 톡톡 두드린 후, 역시 비타민 가득한 ❷원 샷 Vc 크림으로 마무리하면 어느 날 피부가 형광등 100개를 켠 듯 밝아진 걸 느낄 수 있을 것이다. 그늘진 눈가에 수분을 채워주는 ❸Vc 아이크림까지 같이 쓰면 세 가지 고민을 다 해결할 수 있겠다.


 

#산뜻하게 모공 케어

 

 

날이 추워졌다고 해서 모공이 절로 좁아지는 고마운 일은 절대 일어나지 않는다. 건조함과 외부 자극으로 평수만 넓어질 뿐. 산뜻하고 보들보들한 피부가 절실한 이들에게 파워10 포뮬라 ‘모공 케어(Po)’ 라인을 추천한다. 모공에 좋다는 어벤져스들이 총출동했다. 피부 수렴 기능이 뛰어난 어성초, 번들거림을 잡아주는 황백, 피부 결 정돈에 효과적인 매실, 피부를 매끄럽게 만들어주는 오미자와 붉나무 추출물까지.

 

❶Po 이펙터로 모공을 깨끗하게 관리하고, ❷원 샷 Po 크림으로 유수분 밸런스를 꾸준히 케어 해주면 더욱 시너지가 폭발한다. 실제로 인터넷에 Po 라인 제품을 쓰고 모공 축소 효과를 보았다는 간증이 넘쳐난다는 사실!

 


# 토닥토닥 진정 케어

 

거친 바람에 잔뜩 예민보스가 되어버린 피부. 어떻게 달래야 하나, 혼란스러워하는 사이 피부 톤이 울긋불긋 변하기 시작하는데…. 그럴 땐 재빨리 파워10 포뮬라 ‘진정 케어(Li)’ 라인으로 인공호흡을 하자. 조상님들의 피부 관리 지혜가 담긴 감초 추출물과 발효 물질 PGA가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보습이 충분히 이루어지면 피부 톤은 자연스럽게 균일해지기 마련.

 

적당히 유분감이 있으므로, ❶Li 이펙터와 ❷원 샷 Li 크림 두 가지만 발라도 충분하다. 유난히 피부가 많이 뒤집어진 날에는 ❸Li 마스크 시트로 스페셜 케어를 해보자. 감초와 허브 추출물이 낭낭하게 함유되어 있어 20분만 붙였다 떼도 피부가 눈에 띄게 가라앉을 것이다.


# 생기충전 활력 케어

 

컨디션 괜찮은데 자꾸 “어떡해, 피곤해 보인다…”는 걱정을 듣는다고? 대대적인 생기 충전이 필요한 시점이다. 파워10 포뮬라 ‘활력 케어(Ye)’ 라인은 효모 폴리펩타이드가 함유돼 있어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준다. 여기에 해양 미생물에서 추출한 천연 보습제가 수분 보호막 역할을 하여 추운 날씨에도 피부를 효과적으로 보호한다. 피부가 영양을 머금고 있으면 속에서부터 광이 뿜어져 나오는 게 인지상정.

 

❶Ye 이펙터와 ❷원 샷 Ye 크림으로 귀티 나는 윤광 피부를 뽐내보자. 정성스레 관리할 힘이 없을 때는 ❸Ye 슬리핑 캡슐을 꺼내자. 에센스와 슬리핑 캡슐을 섞어 얼굴에 도톰하게 올리고 잠들면 관리 끝!


[834호 – Beauty]

 


보여줄게 완전히 달라진 나!

국민 주거고민 맞춤형 해결사 등장!


연세대 과탑의 공부법

학점 100% 올리는 과목별 팁부터 특별 공부템까지!

 

똑똑한 대학생은 집 구할 때 부동산을 이용하지 않는다

더 똑똑한 국토부 마이홈의 AI 마이봇을 이용한다

 

펜타곤 진호 & 오마이걸 효정의 콜라보 무대가 열린다

인스타그램 @univ20에서 4/18(목)까지 초대 EVENT 진행!

 

‘내가 만드는 해치’ 콘텐츠 공모

총 상금 1,740만원, 4월 24일까지 접수!

 

졸업작품에 2,300시간을 쏟은 동국대생

“완벽하게 끝낼 게 아니라면 시작도 안 했어요”

 

최대 240만 원, 서울시 청년 월세 지원해드립니다

지금 바로 '서울시 청년월세지원' 지원하자!

 

❛지구 반대편에서 할머니의 집밥을 기록합니다❜ 미뇨끼 인터뷰

대한민국에서 우리집 이탈리아의 따뜻한 요리 영상을 만드는 미뇨끼 이야기

 

문화예술 콘텐츠 기획/창작 취준생을 위한 비대면 무료 교육

총 150명 선발

 

코딩을 무료로 배울 수 있다고?

코딩부터 면접까지 취업 올케어

 

지금 당신의 피부에 딱 맞는 색

 
시리즈 로즈뷰티

어디서도 보지 못한 친절하고 정직한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