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토이컬쳐 2018’ 개최

단순한 장난감? NO! 작가의 예술 세계를 표현해주는 캔버스이자 플랫폼인 아트 토이를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축제가 마련됐다. 5월 2일부터 6일까지 코엑스 A 3,4홀에서 열리는 ‘아트토이컬쳐 2018’이다. ‘즐거움’과 ‘재미’를 동시에 소비할 수 있는 예술품인 아트 토이를 현장에서 직접 보고 아티스트와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니 토이 덕후들은 놓치지 말 것.

 

 

롯데칠성음료 신제품 ‘포켓몬 스파클링’

피카츄와 꼬부기가 톡 쏘는 탄산음료를 만났다. 롯데칠성음료가 ‘포켓몬 스파클링’을 선보인 것. 입안에서 부드럽게 터지는 스파클링에 과즙이 들어 있어 상큼하고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피카츄와 꼬부기가 전면에 들어간 캔 디자인 덕분에 눈도 즐겁다. 파인애플 맛과 청포도 맛 2종을 맛볼 수 있다.

 

 

던킨도너츠 ‘미니언즈 5종’ 출시

던킨도너츠가 5월 이달의 도넛으로 ‘미니언즈 도넛 5종’을 내놨다. 미니언즈 도넛 팩토리의 시그니처 도넛인 ‘Bello! 스트로베리’와 ‘Bello! 밀크초코’는 각각 스트로베리 필링과 초코우유 필링을 넣어 상큼하고 달콤한 맛을 살렸다. 5월 1일부터 매장에서 1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면 ‘미니언즈 펀치 에어볼’을 4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데오드란트 브랜드 ‘빌리’ 론칭

벌써부터 겨터파크 오픈 걱정 중인 사람들 주목! 75년 전통의 스페인 데오 란트 전문 브랜드 ‘빌리(byly)’가 국내에 상륙한다. 스프레이, 롤 온, 스틱, 크림까지 총 4가지 제품 타입을 만나볼 수 있다. 오랜 시간 지속되어 땀을 많이 흘려도 산뜻함을 유지해준다. 저자극성이라 민감한 부위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 올리브영, 롭스등 드럭스토어에서 구매 가능.

 

 

비욘드클로젯 ‘ILP 라인’ 리뉴얼

디자이너 고태용의 브랜드 ‘비욘드클로젯’이 도그 패치로 사랑받아온 ‘ILP(I LOVE PET) 라인’을 리뉴얼했다. 심플한 스몰 로고로 재탄생한 도그 패치는 스케이트보드를 타거나 튜브에서 물장구를 치고, 와인 한 잔을 즐기는 사랑스러운 반려견의 모습을 담아냈다. ILP 라인의 판매 수익금 일부는 매달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반려견에게 기부된다.

 

 

탑텐 ‘101가지 그래픽 티셔츠’ 출시

SPA 브랜드 ‘탑텐’에서 다양한 장르의 아트워크를 활용한 101가지의 컬래버레이션 그래픽 티셔츠를 내놨다. 세계적인 브랜드 ‘펩시’부터 인기 만화 ‘심슨 가족’, 아케이드 게임 캐릭터 ‘팩맨’까지 다양한 종류의 아트워크를 티셔츠에 담았다. 전국 탑텐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투쿨포스쿨 ‘체크 스키니 젤 라이너 4종’ 출시

젤 펜슬의 섬세한 터치로 또렷한 아이라인을 완성하고 싶다면? 투쿨포스쿨의 ‘체크 스키니 젤 라이너’가 답이다. 점막까지 꼼꼼하게 채워주는 1.5mm의 슬림 사이즈와 부드럽고 진한 젤 포뮬러로 매끈하고 또렷한 아이라인을 연출할 수 있다. 강력한 밀착력으로 장시간 번짐 없이 선명한 눈매가 유지된다고. 다크 블랙, 딥 브라운, 멜로우 브라운, 로즈 브라운 4종이 출시됐다.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8’ 최종 라인업 공개

페스티벌의 계절, 이 봄을 그냥 지나칠 순 없다! 환경 캠페인 뮤직 페스티벌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8’이 최종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승환, YB, 자이언티, 윤미래, 드렁큰타이거, 이디오테잎을 비롯한 어쿠스틱 뮤지션들이 대거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5월 19일, 20일 서울 난지 한강공원에서 개최된다.


[849호 – what’s new]


보여줄게 완전히 달라진 나!

국민 주거고민 맞춤형 해결사 등장!


펜타곤 진호 & 오마이걸 효정의 콜라보 무대가 열린다

인스타그램 @univ20에서 4/18(목)까지 초대 EVENT 진행!

 

‘내가 만드는 해치’ 콘텐츠 공모

총 상금 1,740만원, 4월 24일까지 접수!

 

졸업작품에 2,300시간을 쏟은 동국대생

“완벽하게 끝낼 게 아니라면 시작도 안 했어요”

 

최대 240만 원, 서울시 청년 월세 지원해드립니다

지금 바로 '서울시 청년월세지원' 지원하자!

 

코딩을 무료로 배울 수 있다고?

코딩부터 면접까지 취업 올케어

 

문화예술 콘텐츠 기획/창작 취준생을 위한 비대면 무료 교육

총 150명 선발

 

❛지구 반대편에서 할머니의 집밥을 기록합니다❜ 미뇨끼 인터뷰

대한민국에서 우리집 이탈리아의 따뜻한 요리 영상을 만드는 미뇨끼 이야기

 

문화/예술/콘텐츠 분야 취준생을 위한 무료 교육 설명회

문화 예술 기획, 창작 전문가 양성 교육과정

 

1등 500만 원? 놓치면 후회하는 콘테스트

상금 규모에 취하는 '진로 두꺼비 스타일링 콘테스트'

 

Weekly Hot & New

 
시리즈 로즈뷰티

어디서도 보지 못한 친절하고 정직한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