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라시스, ‘오드리 헵번 퍼퓸 헤어 오일’ 출시

향기 나는 머릿결을 흩날리고 싶다면? 케라시스에서 출시된 ‘오드리 헵번 퍼퓸 헤어 오일’을 마음속에 저장해둘 것. 향수를 뿌린 듯 향기로운 모발을 자랑할 수 있다. 향수의 본고장 프랑스 그라스의 원료를 담아 향기가 더욱 풍성하다. 4가지 향기를 취향대로 골라 2가지를 Mix하여 레이어링할 수 있다.

 

 

푸마, ‘플랫폼 샌들’ 출시

슬슬 운동화를 벗고 샌들로 갈아 신을 계절이 오고 있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가 여름을 겨냥해 ‘플랫폼 샌들’을 출시했다. 4cm가량의 쿠션 플랫폼을 사용해 가볍고, 착용감도 훌륭하다. 새틴 소재의 리본 장식이 포인트! 블랙과 핑크 두 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푸마 온라인 스토어(kr.puma.com)에서 확인 가능.

 

 

뮤트뮤즈, 팝업 스토어 오픈

라이프 패션 브랜드 ‘뮤트뮤즈’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4층 여성 컨템포러리관에서 팝업 스토어를 연다. 총 8가지 컬러의 ‘아뮤즈백’과 다양한 패턴의 ‘와이드 스트랩’ 6종을 선보일 예정. 특히, 아티스트 ‘키미앤일이’와 컬래버레이션으로 제작한 와이드 스트랩 2종도 만나볼 수 있어 기대를 모은다. 5월 10일까지.

 

 

루나, ‘에센스 수분광 팩트 FX’ 출시

루나에서 수분감 가득한 ‘에센스 수분광 팩트AD’가 업그레이드 된 ‘에센스 수분광 팩트 FX’가 출시되었다. 핑크 진주 파우더의 ‘톤업 효과’, 화이트 스쿠알란의 ‘밀착 효과’, 베이지 더블 파우더의 ‘커버 효과’가 담긴 ‘트리플 라떼’ 효과로 한 번에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미러 케이스와 아티스트의 노하우가 담긴 뾰족 퍼프도 눈길을 끈다. 컬러는 퓨어 베이지, 라이트 베이지, 미디움 베이지 총 세 가지로 출시됐다.

 

 

애경, ‘플로우’ 론칭

좋은 화장품들은 다 써 봤다는 뷰티매거진 전문 에디터들이 기획부터 제품 개발까지 함께한 브랜드가 론칭됐다. 바로 애경이 내놓은 밸런싱 라이프 뷰티 브랜드 ‘플로우(FFLOW)’다. 큐레이션 서비스로 개인의 라이프스타일과 피부 상태를 고려해 찰떡처럼 맞는 화장품을 제안해주는 것이 특징. 플로우 포털 사이트(fflow.co.kr)에 접속하면 ‘내 피부 진단하기’ 큐레이션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뮤직 페스티벌, ‘그린 플러그드 서울 2018’

싱그러운 봄을 대표하는 환경 캠페인 뮤직 페스티벌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8’이 올해도 우리 곁을 찾아왔다. 최종 라인업에 자이언티, YB, 이승환, 윤미래, 이디오테잎 등이 이름을 올리며 대한민국 인디씬과 대중음악을 이끄는 정상급 뮤지션들을 총망라한 라인업으로 팬들의 폭발적인 환호를 받을 예정. 5월 19, 20일 양일간 서울 난지한강공원에서 개최된다.

 

 

델몬트, 신제품 ‘과일보감 포켓몬 에디션’

델몬트가 포켓몬코리아와 제휴해 ‘과일보감 포켓몬 에디션’을 선보인다. 골드파인 제품 패키지를 장식한 ‘피카츄’의 생동감 넘치는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 이번 에디션은 친숙한 캐릭터부터 나몰빼미, 냐오불 등 최신 캐릭터의 모습을 담은 스티커 20종 중 1종이 랜덤으로 들어 있어 스티커를 모으는 재미까지 누릴 수 있다. 전국 이마트 매장과 이마트 온라인몰에서 판매.

 

 

KT&G 상상마당 춘천, 개관 4주년 프로그램

자연·건축 문화·예술이 공존하는 곳, KT&G 상상마당 춘천이 개관 4주년을 맞아 5월 한 달 내내 전시회와 콘서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아트 갤러리에서는 <찰리와 초콜릿 공장> 원화 작가인 퀀틴 블레이크의 전시가 열린다. 매주 토요일 아마추어 뮤지션들에게 무대에 설 기회를, 시민들에게는 무료 공연을 제공하는 상상스테이지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850호 – what’s new]

 


보여줄게 완전히 달라진 나!

국민 주거고민 맞춤형 해결사 등장!


펜타곤 진호 & 오마이걸 효정의 콜라보 무대가 열린다

인스타그램 @univ20에서 4/18(목)까지 초대 EVENT 진행!

 

‘내가 만드는 해치’ 콘텐츠 공모

총 상금 1,740만원, 4월 24일까지 접수!

 

졸업작품에 2,300시간을 쏟은 동국대생

“완벽하게 끝낼 게 아니라면 시작도 안 했어요”

 

최대 240만 원, 서울시 청년 월세 지원해드립니다

지금 바로 '서울시 청년월세지원' 지원하자!

 

코딩을 무료로 배울 수 있다고?

코딩부터 면접까지 취업 올케어

 

문화예술 콘텐츠 기획/창작 취준생을 위한 비대면 무료 교육

총 150명 선발

 

❛지구 반대편에서 할머니의 집밥을 기록합니다❜ 미뇨끼 인터뷰

대한민국에서 우리집 이탈리아의 따뜻한 요리 영상을 만드는 미뇨끼 이야기

 

문화/예술/콘텐츠 분야 취준생을 위한 무료 교육 설명회

문화 예술 기획, 창작 전문가 양성 교육과정

 

1등 500만 원? 놓치면 후회하는 콘테스트

상금 규모에 취하는 '진로 두꺼비 스타일링 콘테스트'

 

Weekly Hot & New

 
시리즈 로즈뷰티

어디서도 보지 못한 친절하고 정직한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