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 ‘롱래스팅 파운데이션’ 출시

보정이 필요 없는 커버력과 지속력이 높은 파운데이션을 찾고 있다면 베이스 장인 루나에서 출시된 롱래스팅 파운데이션에 주목하자. 쫀쫀한 리퀴드 제형이 얇고 가볍게 발려 무보정 셀피파데란 애칭이 붙었다. 오는 29일까지 올리브영에서 15% 할인된 25,5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루나 제품 25,000원 이상 구매 시 LED 거울 및 미니 컨실러 등 역대 최다 사은품도 준다고 한다.

 

 

튜나레이블, ‘통영 新 르네상스: 브릿지 파티’ 개최

봄의 끝, 마지막 낭만을 즐기고 싶다면 답은 통영이다. 5월 26일, 통영대교와 통영 운하 등 절경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거북선 호텔에서 ‘통영 新 르네상스: 브릿지 파티’가 열린다. 바다를 내려다보며 통영 대표 밴드 ‘어쿠스틱 로망’의 단독 공연을 보고, 통영에서만 맛볼 수 있는 음식도 함께 즐길 수 있다. 공연 및 예매 문의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튜나레이블’에서 가능.

 

 

라인프렌즈, ‘L7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라인프렌즈가 홍대까지 점령했다. ‘라인프렌즈 L7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가 오픈한 것. 지하 1층에서 지상 2층까지 총 400평 규모로, 국내 라인프렌즈 플래그십 스토어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2층에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방탄소년단 캐릭터 ‘BT21’ 존이 마련돼 아미들의 방문이 끊이지 않는다고. 라인프렌즈와 BT21을 함께 만나보고 싶다면 이번 주말 목적지는 홍대다!

 

 

LBI, ‘럭셔리 애티튜드 아카데미’ 출시

럭셔리 산업 종사자를 대상으로 전문화된 컨설팅 및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LBI 코리아가 최첨단 교육 솔루션 ‘럭셔리 애티튜드 아카데미(Luxury Attitude Academy)’를 출시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LBI 코리아와 프랑스 명문 교육기관인 인섹경영대학(INSEEC U.)이 협력해 개발했다고. 프랑스, 영국 및 미국을 포함한 전 세계 7개국에서 먼저 출시돼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케아, ‘아트 이벤트 2018’ 프로젝트

지난 2015년부터 아트 이벤트 프로젝트를 매년 내놓는 이케아가 올해도 어김없이 ‘아트 이벤트 2018’을 선보인다. 주제는 아트 토이. 한정판으로 제작된 ‘아트 이벤트 2018’은 아트 토이 8종으로 구성됐으며, 세계적인 컨템포러리 아티스트 8명이 디자인 작업에 참여했다. 제작은 스웨덴 전통 유리공예 도시인 ‘몰레로스’의 베테랑 유리 장인들과의 협업을 통해 완성됐다.

 

 

르꼬끄 스포르티브 ‘레플리카(LEPLICA)’ 라인 공개

저지 마니아들 주목! 르꼬끄가 축구 헤리티지 기반의 라이프스타일 저지 레플리카(LEPLICA) 라인을 공개했다. 실제 선수들이 착용하는 저지의 특징 중 하나인 스폰서 와펜을 활용해 디자인에 위트를 더했다. 여성 전용 크롭 스타일도 함께 선보여 커플룩으로도 즐길 수 있다고. 전국 르꼬끄 매장과 온라인 E-Shop에서 구매 가능.

 

 

한국야쿠르트, ‘어벤져스 한정판’ 출시

<어벤져스:인피니티 워>의 ‘아이언맨’과 ‘캡틴 아메리카’가 야쿠르트에도 등장했다! 한국야쿠르트가 ‘얼려 먹는 야쿠르트’ 출시 2주년을 기념해 마블사와의 컬래버레이션 한정판 ‘얼려 먹는 야쿠르트 어벤져스’를 내놓은 것. 오렌지, 망고, 패션푸르트 등을 담은 ‘트로피칼 맛’이 추가됐다. 300억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을 넣어 건강까지 챙겼다.

 

 

돌(Dole), 신제품 ‘피치파라다이스 주스’

설탕이 들어가지 않은 100% 과즙의 복숭아를 맛보고 싶다면? 청과 브랜드 돌에서 열대 과일의 상큼한 과즙을 100% 담은 ‘파라다이스 주스’ 프리미엄 라인을 론칭했다. 첫 번째 주자는 피치파라다이스 주스! 복숭아 고유의 부드러운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 G마켓 등 온라인 채널에서 판매 중이다.


[852호 – what’s new]


보여줄게 완전히 달라진 나!

국민 주거고민 맞춤형 해결사 등장!


펜타곤 진호 & 오마이걸 효정의 콜라보 무대가 열린다

인스타그램 @univ20에서 4/18(목)까지 초대 EVENT 진행!

 

‘내가 만드는 해치’ 콘텐츠 공모

총 상금 1,740만원, 4월 24일까지 접수!

 

졸업작품에 2,300시간을 쏟은 동국대생

“완벽하게 끝낼 게 아니라면 시작도 안 했어요”

 

최대 240만 원, 서울시 청년 월세 지원해드립니다

지금 바로 '서울시 청년월세지원' 지원하자!

 

코딩을 무료로 배울 수 있다고?

코딩부터 면접까지 취업 올케어

 

문화예술 콘텐츠 기획/창작 취준생을 위한 비대면 무료 교육

총 150명 선발

 

❛지구 반대편에서 할머니의 집밥을 기록합니다❜ 미뇨끼 인터뷰

대한민국에서 우리집 이탈리아의 따뜻한 요리 영상을 만드는 미뇨끼 이야기

 

문화/예술/콘텐츠 분야 취준생을 위한 무료 교육 설명회

문화 예술 기획, 창작 전문가 양성 교육과정

 

1등 500만 원? 놓치면 후회하는 콘테스트

상금 규모에 취하는 '진로 두꺼비 스타일링 콘테스트'

 

Weekly Hot & New

 
시리즈 로즈뷰티

어디서도 보지 못한 친절하고 정직한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