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I 코리아, ‘제2회 휴대용 재떨이 디자인 공모전’ 개최

세계적인 담배 회사 JTI 코리아에서 ‘제2회 JTI 코리아 휴대용 재떨이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 JTI에서 18년간 진행해온 ‘흡연 매너 캠페인’을 알리고, 배려하는 흡연 문화와 매너의 상징인 ‘휴대용 재떨이’를 확산시키는 것이 공모전의 목적이다. 웹하드(ID:jtikoreadesign, PW:2018)에 접속하면 참가 신청서와 디자인 소스를 다운받을 수 있다. 마감은 7월 31일.

 

 

‘제 22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개최

한여름을 판타지아로 물들일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BIFAN)가 열린다. BIFAN은 지난 21년간 <헤드윅>, <아멜리아>, <렛미인> 등 풍부한 상상력을 담은 다양한 장르의 영화들을 소개하며 마니아 관객층을 형성했다. 올해도 전 세계 최신 장르영화 중에서 골라낸 가장 참신한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7월 12일부터 22일까지 부천시 일대에서 개최.

 

 

예술의전당, ‘신카이마코토展’ 개최 <너의 이름은>

두 번 본 사람 주목!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전시가 한국 관객들을 찾는다. 신카이 마코토 데뷔 15주년 기념으로 일본 시즈오카에서 시작한 월드 투어 전시가 7월 13일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을 찾는다. 데뷔작 <별의 목소리>부터 <언어의 정원>, 대히트를 기록한 <너의 이름은>까지 그의 작품 세계를 한눈에 볼 수 있다. 인터파크에서 예매 가능.

 

 

로지텍 코리아, ‘무선 게이밍 마우스’ 출시

겜 덕후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아이템이 새로 나왔다. 로지텍 코리아가 내놓은 무선 게이밍 마우스 ‘G304 LIGHTSPEED’다. 완벽한 무선으로 자유로운 게이밍 컨트롤이 가능하며, 최적화된 하이엔드 무선 솔루션으로 유선과 동일한 응답 속도를 자랑한다. 뛰어난 내구성과 99g의 가벼운 무게도 장점이다. 블랙과 화이트 2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해태제과, ‘오예스 수박’ 출시

오예스가 여름 제철 과일 수박을 만났다. 해태제과에서 수박의 맛을 살린 ‘오예스 수박’을 출시한 것. 여름 시즌에 맞게 8월까지 시즌 한정 제품으로 판매된다. 수박 시럽을 가득 담아 진한 맛과 향을 자랑한다. 자일리톨을 넣어 수박의 청량감까지 표현했다고. 냉장고에 10분간 넣어뒀다가 먹으면 진짜 수박처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건 안 비밀!

 

 

에뛰드하우스, ‘액티브 프루프 라인’ 출시

다가올 여름을 앞두고 에뛰드하우스가 강렬한 태양에도 무너지지 않는 레포츠 메이크업을 위한 ‘액티브 프루프 라인’을 출시했다. 요가, 필라테스 같은 실내 운동뿐 아니라 야외 활동 시에도 메이크업을 유지시켜주는 프루프 기능을 갖췄다. 땀과 물에도 지워지지 않는 ‘리퀴드 피팅 베이스’부터 피부 온도를 내려주는 ‘아이싱 쿨러’까지 총 9가지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빙그레, ‘에버그로’ 론칭

애견인이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소식! 반려동물식품 브랜드 ‘에버그로’가 론칭을 알렸다. 첫 제품은 반려견 전용 펫 밀크 3종. 미국사료관리협회(AAFCO)의 권고량에 맞춘 12종의 비타민과 12종의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어 반려견의 성장 발달과 건강 유지에 도움을 준다고. 5월 28일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다.

 

 

시디즈, 신제품 ‘올리’

페스티벌의 계절에 어울리는 신박한 필수템이 출시됐다. 시디즈에서 새롭게 선보인 휴대의자 ‘올리’다. 도톰한 쿠션감을 장착한 등받이가 원하는 각도로 조절돼 오랜 시간 앉아 있어도 편안한 것이 장점. 방수 기능도 갖춰 야외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딱이다. 미키 마우스 디자인으로 귀여움도 빼놓지 않았다. 이동할 때는 가방 형태로 접어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853호 – what’s new]


보여줄게 완전히 달라진 나!

국민 주거고민 맞춤형 해결사 등장!


연세대 과탑의 공부법

학점 100% 올리는 과목별 팁부터 특별 공부템까지!

 

똑똑한 대학생은 집 구할 때 부동산을 이용하지 않는다

더 똑똑한 국토부 마이홈의 AI 마이봇을 이용한다

 

펜타곤 진호 & 오마이걸 효정의 콜라보 무대가 열린다

인스타그램 @univ20에서 4/18(목)까지 초대 EVENT 진행!

 

‘내가 만드는 해치’ 콘텐츠 공모

총 상금 1,740만원, 4월 24일까지 접수!

 

졸업작품에 2,300시간을 쏟은 동국대생

“완벽하게 끝낼 게 아니라면 시작도 안 했어요”

 

최대 240만 원, 서울시 청년 월세 지원해드립니다

지금 바로 '서울시 청년월세지원' 지원하자!

 

❛지구 반대편에서 할머니의 집밥을 기록합니다❜ 미뇨끼 인터뷰

대한민국에서 우리집 이탈리아의 따뜻한 요리 영상을 만드는 미뇨끼 이야기

 

문화예술 콘텐츠 기획/창작 취준생을 위한 비대면 무료 교육

총 150명 선발

 

코딩을 무료로 배울 수 있다고?

코딩부터 면접까지 취업 올케어

 

Weekly Hot & New

 
시리즈 로즈뷰티

어디서도 보지 못한 친절하고 정직한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