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퓨어 스킨 톤업 베이스’ 출시

루나에서 7가지 걱정 성분이 포함되지 않은, 착한 저자극 베이스 ‘퓨어 스킨 톤업 베이스’가 출시됐다. 피부를 자연스럽고 청순하게 표현해주는 것이 장점. 커버력과 화사함까지 UP시키고 싶다면, 퓨어 스킨 톤업 베이스를 바른 후 퓨어 스킨 파운데이션을 덧바르면 된다. 두 제품의 완벽 케미로 찰떡 모찌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고. 전국 랄라블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휠라‘아웃핏 언더웨어 시즌2’ 출시

휠라에서 두 번째 아웃핏 언더웨어 시리즈를 출시했다. 심플한 디자인에 휠라 리니어 로고가 새겨진 스트라이프 밴드가 포인트! 산뜻한 레드, 옐로, 그린 등 총 6가지의 컬러를 선보여 선택의 재미를 더했다. 땀에 강한 소재를 사용해 쾌적한 착용감은 물론 저렴한 가격으로 가성비도 놓치지 않았다. 21일부터 휠라 E-SHOP 및 전국 휠라 인티모, 휠라 티바 매장에서 구매 가능.

 

 

풀무원‘아임리얼 망고’ 출시

생과일 주스만 마시는 건강 지킴이들! 열대 과일로 만든 아임리얼 망고와 아임리얼 구아바가 새로 나왔다. 아임리얼 망고는 가공된 망고 퓌레를 사용하는 일반 망고 음료와 달리 망고를 그대로 갈아 넣어 생망고 본연의 신선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아임리얼 구아바는 맛과 향이 좋은 핑크 구아바에 파인애플을 더해 새콤달콤하다. 가격은 2900원.

 

 

다이소‘유니코니 시리즈’ 첫선

상상 속 동물 유니콘을 다이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유니콘을 모티브로 한 ‘유니코니 시리즈’가 출시된 것. 바이올렛과 화이트, 핑크 컬러에 트렌디한 홀로그램을 적용한 디자인이 눈에 띈다. 유니코니 시리즈는 인테리어·뷰티·패션·팬시·레저 용품 등 총 63가지 상품으로 구성됐다. 전국 다이소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 다이소몰에서 구매 가능.

 

 

비욘드‘버베나 라인 4종’ 출시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에서 ‘2018 올해의 향’을 담은 버베나 라인 바디 및 헤어 제품 4종이 새로 나왔다. 여름에 어울리는 상큼하면서도 신선한 향을 담았다. 저자극 세정 성분과 풍성한 거품이 특징인 샤워 젤, 상쾌한 잔향이 기분까지 밝게 해주는 바디 에멀전이 대표 제품. 바디 미스트와 약산성 샴푸도 함께 출시됐다.

 

 

롯데제과 신제품 ‘깔라만시 3종’

상큼함의 대명사 깔라만시가 초코파이, 찰떡파이, 롯데샌드와 만났다. 롯데제과가 여름을 맞아 ‘깔라만시 3종’을 내놓은 것. 초콜릿 파이나 비스킷 먹기 텁텁한 여름철을 겨냥해 새콤한 깔라만시를 스낵에 적용했다. 초콜릿, 크림 등의 달콤한 맛에 깔라만시의 상큼한 맛을 더해 그동안 경험해보지 못한 독특한 맛을 선물한다고.

 

 

LF TNGT‘삼양라면’ 컬래버레이션

삼양라면, 나가사끼 짬뽕, 불닭볶음면이 티셔츠 위에 살포시 내려앉았다! LF의 남성복 전문 브랜드 TNGT가 삼양식품과 협업해 라면 로고를 디자인으로 녹여낸 것. 삼양라면 로고를 전면에 활용한 화이트 티셔츠부터 나가사끼 짬뽕과 불닭볶음면을 와펜 패치로 활용한 포켓 티셔츠까지 위트가 돋보이는 10까지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856호 – what’s new]

 


보여줄게 완전히 달라진 나!

국민 주거고민 맞춤형 해결사 등장!


연세대 과탑의 공부법

학점 100% 올리는 과목별 팁부터 특별 공부템까지!

 

똑똑한 대학생은 집 구할 때 부동산을 이용하지 않는다

더 똑똑한 국토부 마이홈의 AI 마이봇을 이용한다

 

펜타곤 진호 & 오마이걸 효정의 콜라보 무대가 열린다

인스타그램 @univ20에서 4/18(목)까지 초대 EVENT 진행!

 

‘내가 만드는 해치’ 콘텐츠 공모

총 상금 1,740만원, 4월 24일까지 접수!

 

졸업작품에 2,300시간을 쏟은 동국대생

“완벽하게 끝낼 게 아니라면 시작도 안 했어요”

 

최대 240만 원, 서울시 청년 월세 지원해드립니다

지금 바로 '서울시 청년월세지원' 지원하자!

 

문화예술 콘텐츠 기획/창작 취준생을 위한 비대면 무료 교육

총 150명 선발

 

❛지구 반대편에서 할머니의 집밥을 기록합니다❜ 미뇨끼 인터뷰

대한민국에서 우리집 이탈리아의 따뜻한 요리 영상을 만드는 미뇨끼 이야기

 

코딩을 무료로 배울 수 있다고?

코딩부터 면접까지 취업 올케어

 

Weekly Hot & New

 
시리즈 로즈뷰티

어디서도 보지 못한 친절하고 정직한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