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의전당, ‘오! 에르베 튈레 색색깔깔展’ 진행

영국에 앤서니 브라운이 있다면, 프랑스엔 에르베 튈레가 있다! 그림책 역사에 한 획을 그은 일러스트레이터 에르베 튈레의 전시가 런던 테이트 모던, 뉴욕 모마를 거쳐 예술의전당 한가람디자인미술관을 찾는다. 미공개작을 포함해 총 500여 점의 작품이 전시될 예정이라고. 7월 21일부터 10월 21일까지.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참조. https://hervetullet.modoo.at

 

오리온, ‘상어밥’ 출시

34년간 전 국민의 사랑을 받아온 ‘고래밥’의 아성을 이어갈 신제품 오리온 ‘상어밥’이 출시됐다. 해파리, 바닷가재, 소라, 새우 등 기존 고래밥에는 없던 새로운 모양이 추가됐다고. 상어밥은 진한 새우 맛에 타르타르 소스의 새콤달콤함을 더해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전국 편의점과 마트에서 구매 가능.

 

 

레드불, ‘랜덤겜왕’ 최종 결승전 방영

레드불이 랜덤 게임 공식 대회 ‘레드불 랜덤겜왕’을 열었다. 서울 소재 10개 대학에서 3천 명이 넘는 지원자들이 참여해 학교 대항전을 펼친 결과, 연세대 팀에 우승의 영광이 돌아갔다. 연세대 팀에게는 레드불 랜덤겜왕 초대 우승 학교 타이틀과 함께 초호화 MT가 지원됐다고. 레드불 랜덤겜왕 최종 결승전의 현장은 7월 15일, 22일 낮 12시에 OGN에서 방영된다.

 

 

스킨푸드, 신제품 ‘비타컬러 코튼 립락커’

여름 맞이 과즙 메이크업에 딱 맞는 제품이 새로 나왔다. 스킨푸드에서 출시된 ‘비타컬러 코튼 립락커’다. 부드럽게 발리면서 끈적임 없이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 공기처럼 가벼운 저점도 오일을 배합해 입술에 ‘착붙’된다고. ‘살구퓨레’ ‘딸기요거’ ‘피치나나’ ‘석류베리’ ‘오렌자몽’ ‘사과멜론’ 등 총 6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수박 빙수’ 한정 판매

수박 귀신들 모여라!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에서 수박 빙수와 수박 주스를 오는 8월 말까지 한정 판매한다. 곱게 갈은 얼음 위에 수박을 가득 올리고 달콤한 딸기를 더한 ‘수박 빙수’와 수박을 듬뿍 넣어 갈아 만든 ‘수박 주스’로 여름철 뚝 떨어진 입맛을 제대로 저격할 예정이라고. 전국 투썸플레이스 매장에서 한정 판매.

 

 

스파오, ‘짱구 파자마 시즌2’ 출시

지난해 SNS를 뜨겁게 달군 SPA 브랜드 스파오의 ‘짱구 파자마’ 시즌2 라인이 새로 나왔다. 애니메이션 <짱구> 속에서 짱구가 평소 즐겨 입고 다니는 일상복 디자인부터 유치원 원장 선생님 정장 디자인, 짱구가 즐겨 먹는 초코비 과자가 그려진 디자인까지 총 3가지 스타일로 구성됐다고. 잠옷과 함께 액션가면 슬리퍼와 흰둥이 슬리퍼를 선보여 ‘완판 예감’을 불러 모은다.

 

 

서울문화재단, 자원활동가 ‘길동이’ 모집

‘서울거리예술축제 2018’을 이끌어 갈 자원활동가 ‘길동이’를 모집한다. ‘길 위에서 움직이는 사람들’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길동이’는 축제 현장을 누비며 ‘서울거리예술축제’를 함께 만들 예정. 문화 활동가로서 축제 현장 운영, 공연 지원 및 온·오프라인 홍보 등 다방면에 걸친 축제 전 과정에 참여하게 된다. 모집 기간은 7월 3일부터 8월 5일까지.

 

 

세븐일레븐, ‘명란크림스파게티’ 출시

JMT 명란 파스타를 편의점에서도 맛볼 수 있게 됐다. 세븐일레븐에서 ‘명란크림스파게티’가 새로 나온 것. 명란 특유의 짭조름한 맛에 크림의 고소함이 더해져 구미를 당긴다. 별도의 조리 과정 없이 간단하게 즐길 수 있어 자취하는 2030 세대에게 알맞다. 한 끼 식사로도 충분하지만, 더운 여름밤 맥주 안주로도 안성맞춤이다.



[858호 – what’s new]


보여줄게 완전히 달라진 나!

국민 주거고민 맞춤형 해결사 등장!


똑똑한 대학생은 집 구할 때 부동산을 이용하지 않는다

더 똑똑한 국토부 마이홈의 AI 마이봇을 이용한다

 

펜타곤 진호 & 오마이걸 효정의 콜라보 무대가 열린다

인스타그램 @univ20에서 4/18(목)까지 초대 EVENT 진행!

 

‘내가 만드는 해치’ 콘텐츠 공모

총 상금 1,740만원, 4월 24일까지 접수!

 

졸업작품에 2,300시간을 쏟은 동국대생

“완벽하게 끝낼 게 아니라면 시작도 안 했어요”

 

최대 240만 원, 서울시 청년 월세 지원해드립니다

지금 바로 '서울시 청년월세지원' 지원하자!

 

코딩을 무료로 배울 수 있다고?

코딩부터 면접까지 취업 올케어

 

문화예술 콘텐츠 기획/창작 취준생을 위한 비대면 무료 교육

총 150명 선발

 

❛지구 반대편에서 할머니의 집밥을 기록합니다❜ 미뇨끼 인터뷰

대한민국에서 우리집 이탈리아의 따뜻한 요리 영상을 만드는 미뇨끼 이야기

 

Weekly Hot & New

 

Weekly Hot & New

 
시리즈 로즈뷰티

어디서도 보지 못한 친절하고 정직한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