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교시가 두려운 저녁형 인간들…! 취업하면 9 to 6인 회사 어떻게 다니나 고민이 많았다고? 그런 여러분을 위해 자율출퇴근제로 출퇴근 시간이 자유롭고, 재택근무까지 가능한 꿈의 회사를 찾았다! 인테리어 콘텐츠 공유 플랫폼 ‘오늘의집’을 운영하는 버킷플레이스다(인스타에서 자꾸 예쁜 방 보여주는 거기 맞음!). 올해만 회사 규모가 2배 커졌을 만큼 폭풍 성장 중인 버킷플레이스 직원들에게 워라밸 꿀(!)이라는 소문이 진짜인지 직접 물어봤다.


 

★ 실제_직원들에게_묻는_팩트체크

 


 

★ 대표님도_피해_갈_수_없음ㅋ

 

 

Q 자율출퇴근제에 대해 “출근 시간도 정해져 있지 않지만 퇴근 시간도 정해져 있지 않다”는 잡0래닛 후기가 있던데…?

직원들 모두 출퇴근 시간을 스스로 조율하며 일하고 있다. 맡은 업무에 책임을 다한다면 누구나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장소에서 일할 수도 있고. 퇴근 시간이 정해져 있지 않은 것도 사실이지만, 오전이나 오후 중 원하는 시간에 눈치 보지 않고 개인 시간을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직원 만족도도 매우 높은 편이다…!

 

Q 면접관으로서 지원자에게 바라는 모습은?

회사와 함께 성장하고 싶다는 열망을 가진 분들을 환영한다. 우리 회사엔 자율과 책임을 중요시하는 문화가 있어, 누가 관리하지 않아도 스스로 문제를 해결해 나가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한다. 덧붙여 ‘오늘의집’ 서비스와 라이프스타일 분야에 대해 관심을 지닌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

 

Q 면접에서 떨어진 지원자에게도 피드백을 주는지?

회사에 관심을 갖고 면접에 참여해주신 분들도 우리에겐 소중한 고객이다. 고객과의 소통이 중요하기에 잡0래닛 등에 올라오는 면접 관련 후기에 피드백을 남기고 있다. 지원자분들의 합격·불합격 여부도 빠른 시일 내에 전달드리기 위해 노력 중이다.

 

Q 입사 후 신입 사원의 적응을 돕는 제도가 있다면?

입사 첫날 웰컴 키트와 OT를 제공한다…! 또한 한 달에 한 번 회사의 사업 모델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을 갖고 있다. 개인의 성장과 관련된 교육 등은 신입 사원이 아니어도 최대한 지원하고 있다.

 

Q 버킷플레이스의 비전은?

리빙 시장은 10조원 규모의 거대한 시장이다. ‘집’에 대한 중요성을 느끼는 사람들도 점점 많아지고 있다. 이런 변화에 발맞춰 인테리어 콘텐츠 공유 서비스에 머물지 않고, 가구와 시공 등을 포함하는 온·오프라인 라이프스타일 원스톱 플랫폼으로 성장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다. 2018년 한 해 동안 회사가 2배 성장한 만큼 규모에 맞춰 채용도 꾸준히 늘려나갈 계획이다.


 

★ 꿀복지

 

 

업무 능력 성장을 위한 불꽃 미팅

1년에 한 번씩 워크숍! 업무로 쌓인 스트레스 한 번에 날림

버킷 런치 덕에 점심에도 스테이크 썰 수 있음!


 

★ 이런 신입 구함 

 

마케팅 팀

‘오늘의집’ 서비스에 올라오는 모든 콘텐츠를 기획하고, 마케팅 비용을 어떻게 사용하는 것이 효율적일지 전략을 짜는 일을 함! 매주 유저들의 다운로드 순위와 상승 곡선을 그리고 있는 매출 그래프를 보며 희열을 느낄 욕심쟁이들 마케팅 팀으로 ㄱㄱ!

 

광고 팀

각종 인테리어 상품 기획부터 네이티브 광고·영상 광고를 제작하는 것까지. 광고주들의 입맛에 쏙 맞게 제품을 소개하는 것이 광고 팀의 업무! 영상 툴 다룰 줄 알고, 괜찮은 포트폴리오 좀 있는 영상 꿈나무들 주목…! 이 팀 지금 영상콘텐츠 제작자 채용 중임!(속닥x2)

 

프로덕트 기획 팀

사용자들이 편안하게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UX/UI 부분을 개선하는 날카로운 관찰력의 보유자들이 모인 팀! 다양한 분야에 두루두루 관심 있고, 사람들이 무엇에 편안함을 느끼는지 잘 캐치하는 관찰 능력자들 언제든 환영!


[872호 – job ssul]


보여줄게 완전히 달라진 나!

국민 주거고민 맞춤형 해결사 등장!


똑똑한 대학생은 집 구할 때 부동산을 이용하지 않는다

더 똑똑한 국토부 마이홈의 AI 마이봇을 이용한다

 

펜타곤 진호 & 오마이걸 효정의 콜라보 무대가 열린다

인스타그램 @univ20에서 4/18(목)까지 초대 EVENT 진행!

 

‘내가 만드는 해치’ 콘텐츠 공모

총 상금 1,740만원, 4월 24일까지 접수!

 

졸업작품에 2,300시간을 쏟은 동국대생

“완벽하게 끝낼 게 아니라면 시작도 안 했어요”

 

최대 240만 원, 서울시 청년 월세 지원해드립니다

지금 바로 '서울시 청년월세지원' 지원하자!

 

코딩을 무료로 배울 수 있다고?

코딩부터 면접까지 취업 올케어

 

문화예술 콘텐츠 기획/창작 취준생을 위한 비대면 무료 교육

총 150명 선발

 

❛지구 반대편에서 할머니의 집밥을 기록합니다❜ 미뇨끼 인터뷰

대한민국에서 우리집 이탈리아의 따뜻한 요리 영상을 만드는 미뇨끼 이야기

 

버킷플레이스 다니는 썰.ssul

 

버킷플레이스 다니는 썰.ssul

 
시리즈 로즈뷰티

어디서도 보지 못한 친절하고 정직한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