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날 축구만 보고, 나중에 뭐 할래?” 축구 보다가 엄마한테 등짝 스매싱 좀 당해본 축덕들…! 그간 서러웠을 여러분을 위해 스포츠 좋아하는 것도 ‘스펙’이 되는 회사를 찾았다. 글로벌 축구 미디어 ‘골닷컴’ 운영부터 ‘2018 평창동계올림픽’ 공식 굿즈 제작까지. 딱 봐도 재미있는 일을 하는 스포츠 마케팅 회사 ‘WAGTI(왁티)’다. 스포츠 덕후들이 모인 회사란 것도 벅찬데… 업무 중에 맥주 마시고 가끔 떼창도 하는 꿀잼 회사라고? 왁티 직원들을 만나 실화인지 확인하고 왔다.


 

★ 실제_직원들에게_묻는_팩트체크

 


 

★ 대표님도_피해_갈_수_없음ㅋ

 

 

Q 삼성전자, 제일기획 등 대기업 출신 직원들이 많아서 업무 강도도 대기업 수준이라는 잡0래닛 후기가 있던데?

솔직히 근무시간 중 업무 강도는 다른 회사에 비해 높은 편이다…! 대신 근무시간에 집중해서 업무를 하기 때문에 불필요한 야근은 발생하지 않는다. 또한, 스포츠와 관련된 글로벌 프로젝트를 해내다 보면 높은 업무 강도를 보상받을 만큼의 자부심을 얻을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한다.

 

Q 어떤 사람이 왁티와 잘 어울릴까?

왁티란 사명은 ‘We Are Greater Than I’의 약자로 ‘우리는 나보다 위대하다’는 뜻을 갖고 있다. 사명처럼 ‘함께할 때 더 멀리, 더 높이 갈 수 있다’는 신념이 있는 사람을 찾고 있다. 긍정적인 마인드와 진정성을 바탕으로 업무를 실행할 수 있는 사람이라면 언제든 환영이다!

 

Q ‘스포츠알못’도 면접에서 뽑힐 수 있는지?

다양한 개성과 생각을 가진 사람들이 왁티에 모이길 바란다. 스포츠 관련 업무가 많긴 하지만, 꼭 스포츠를 좋아하지 않더라도 상관없다. 오히려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를 파악하기 위해선 객관적인 입장에 있는 ‘스포츠알못’들의 생각도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Q 신입 채용은 언제쯤…?

수시 채용 중이다. 스타트업이다 보니 경력직이 많긴 하지만, 신입 채용의 문도 항상 열려 있다. 자신이 회사에 기여할 수 있는 포인트를 명확히 어필할 수 있는 지원자라면 OK! 실제로 그렇게 입사한 신입 직원들이 꽤 있다. 최근에 왁티 공식 인스타그램(@wagti.official)을 통해 채용 관련 문의를 많이 받았는데, 그중 몇 분은 회사와 잘 맞아서 인턴으로 채용할 예정이다. 적극적으로 왁티의 문을 두드려줄 신입을 기다리고 있다.

 

Q 왁티는 앞으로 어떤 회사로 성장하게 될지?

우리나라는 ‘스포츠 4대 국제 이벤트(동·하계올림픽, 월드컵, 세계육상선수권대회)’를 모두 개최하면서 ‘그랜드슬램’을 달성한 5개국 안에 포함됐다. 그럼에도 나이키, 아디다스 같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가 하나도 없는 것이 현실이다. 이런 현실을 뛰어넘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를 만드는 것이 우리의 꿈이다!


 

★ 꿀복지

 

꿀맛 안주와 함께 즐기는 비어 데이!

카페냐고? ㄴㄴ 왁티 사무실인데?

후드티를 입어도, 반바지를 입어도 되는 자유로운 사내 문화 


 

★ 이런 신입 구함 

 

미디어 세일즈

기업들이 골닷컴을 통해 디지털 마케팅이나 미디어 플래닝을 할 수 있도록 미디어 상품을 기획하고, 이를 기업에 직접 제안·판매하는 일을 함. 골닷컴의 본사가 영국에 있는 만큼 영어 실력은 고고익선! 여기에 순발력까지 갖춘 축덕들 환영!

 

MD

골닷컴 산하의 의류 브랜드를 기획함. 판매가 결정부터 옷 만드는 일까지 스포츠 패션의 모든 것을 경험해볼 수 있음. “손흥민 경기 봤어? 상대 팀 감독 옷 예쁘더라” 같은 대화를 할 수 있는, 스포츠+패션에 골고루 관심있는 사람이면 꿀 쪽쪽 빨 수 있는 팀!

 

PR

회사의 대내외 홍보 및 각종 커뮤니케이션을 맡고 있음! 왁티는 골닷컴 운영 외에도 올림픽 사업, 스포츠 마케팅 등 사업 분야가 광범위함. 회사의 모든 사업을 이해하고 널리 알려 왁티를 이롭게 해줄 홍익인간(?)형 인재 구함. 애사심 뿜뿜하는 회사 사랑꾼들, 실수를 용납하지 않는 꼼꼼이들! PR팀으로…!


[874호 – Job Ssul]


보여줄게 완전히 달라진 나!

국민 주거고민 맞춤형 해결사 등장!


똑똑한 대학생은 집 구할 때 부동산을 이용하지 않는다

더 똑똑한 국토부 마이홈의 AI 마이봇을 이용한다

 

펜타곤 진호 & 오마이걸 효정의 콜라보 무대가 열린다

인스타그램 @univ20에서 4/18(목)까지 초대 EVENT 진행!

 

‘내가 만드는 해치’ 콘텐츠 공모

총 상금 1,740만원, 4월 24일까지 접수!

 

졸업작품에 2,300시간을 쏟은 동국대생

“완벽하게 끝낼 게 아니라면 시작도 안 했어요”

 

최대 240만 원, 서울시 청년 월세 지원해드립니다

지금 바로 '서울시 청년월세지원' 지원하자!

 

코딩을 무료로 배울 수 있다고?

코딩부터 면접까지 취업 올케어

 

문화예술 콘텐츠 기획/창작 취준생을 위한 비대면 무료 교육

총 150명 선발

 

❛지구 반대편에서 할머니의 집밥을 기록합니다❜ 미뇨끼 인터뷰

대한민국에서 우리집 이탈리아의 따뜻한 요리 영상을 만드는 미뇨끼 이야기

 

왁티 다니는 썰.ssul

 

왁티 다니는 썰.ssul

 
시리즈 로즈뷰티

어디서도 보지 못한 친절하고 정직한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