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이 되면 야근에 치이고, 운동할 시간은 없고. 건강 잃는 건 시간문제라고 들었는데…. 다니면 다닐수록 건강해진다는(?) 회사를 찾았다. SNS 좀 하는 사람들은 다 아는 핵 셀럽 ‘다노 언니’가 대표인 회사, 다이어트 브랜드 ‘다노’다. 지하 1층 피트니스 스튜디오를 무료로 이용하면서 한 번 건강해지고, 꼰대 청정 구역에서 일하는 덕분에 스트레스가 없어 두 번 건강해진다는 소문이 사실인지 다노 직원들을 만나 직접 물어봤다.


 

★ 실제_직원들에게_묻는_팩트체크

 


 

★ 대표님도_피해_갈_수_없음ㅋ

 

 

Q 회사 직원들의 평균 나이가 28세라던데… 사내 문화도 그만큼 젊고 신선한지?

젊은 조직인 만큼 ‘소통’을 무척 중요하게 생각한다. 그 예로 일명 ‘셀프 피드백’ 제도를 운영 중인데, 한 달에 한 번 팀장 또는 경영진과 1:1 개별 면담을 하는 것이다. 평가를 위한 제도가 아니라, 팀원들이 스스로 업무를 관리하고 동기부여할 수 있도록 만든 제도다. 5년 동안 한 번도 거르지 않았는데, 경영진과 크루가 솔직하게 소통할 수 있어 구성원들의 만족도도 높다.

 

Q 개인에게 주어진 책임이 커서 부담스러울 때가 있다는 잡O래닛 후기가 있던데…?

우리는 전문가 조직을 지향한다. 때문에 개인에게 가능한 많은 권한을 부여하고, 책임을 갖도록 한다. 이런 상황이 익숙지 않은 개인에겐 부담일 수 있을 거다. 그러나 ‘책임’이 개인의 전문성을 높이고 나아가 성장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된다고 믿는다.

 

Q 어떤 사람이 다노에 입사하면 잘 맞을지?

자신이 하는 일에 대해 그 이유를 설명할 수 있고, 어떤 과정을 통해 목표를 이루고자 하는지 고민하는 분들과 함께하고 있다. 늘 ‘Why’란 질문을 맘속에 품고 있으며, 목표에 대해 구체적으로 생각 정리가 되어 있는 사람들이 오면 즐겁게 일할 수 있을 거다.

 

Q 신입들이 회사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교육을 제공하는지?

신입 크루가 즐거운 회사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입사 첫날 경영진과 OT를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평소에도 업무와 관련된 도서 구매 비용을 무제한으로 지원하고, 연간 60만원씩 교육비도 지원 중이다. 타 부서 크루들과 랜덤으로 식사를 하는 ‘랜덤 런치’처럼 직원들끼리 친분을 쌓을 수 있는 자리도 마련하고 있다.

 

Q 마지막으로 앞으로의 채용 계획은?

현재 개발, 경영지원 부서의 인턴과 영상 마케터, 코치 교육 양성 매니저, 디자이너 등을 채용 중이다. 경력 및 경험은 전혀 무관! 자세한 채용 정보는 다노 블로그와 다노 채용 사이트(dietnote.weebly.com)를 참고하시길!


 

★ 꿀복지

 

워크숍은 품격있게 해외로~ 삼청동 갤러리 같은 사무실혼자 조용히 일하고 싶을 때 이용하는 콰이어트 룸!


★ 이런 신입 구함 

 

코치 양성-교육 매니저

다노에만 있는 특별한 직무! 고객들에게 마이다노 서비스를 제공할 트레이닝 코치를 선발하고, 교육 및 관리를 담당함. 교육 관련 분야에 관심이 있다는 걸 팍팍 어필할 수 있는 인턴, 아르바이트 경험 등이 있다면 200% 유리함. 적당한 당근과 채찍(?)으로 스스로 동기부여할 수 있는 사람에게 잘 맞을 듯!

 

개발자

마이다노, 다노샵의 기술적인 부분을 전담! 필요에 따라 서버 개발부터 앱 개발까지 다양한 역할을 소화할 수 있어야 함. 스타트업이다 보니 본인 역할 외의 일도 찾아서 할 수 있는 개발자를 구함. 일당백 인재들은 어서 빨리 개발 팀으로…!

 

마케터

다노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제품의 매력이 뿜뿜할 수 있도록 전략을 짜는 브레인 역할을 함. 요즘 영상 마케터를 뽑는 중이라는 건 안 비밀!(속닥) 다노샵에서 판매 중인 상품으로 15초짜리 영상을 만드는 과제를 성공적으로(!) 해낸다면 경력 없는 신입들도 무조건 웰컴!


[875호 – job ssul]


아웃 캠퍼스를 아직도 모른다고?

대외활동부터 문화생활까지. 꿀팁 저장소


대학(원)생에게만 주어지는 게임 무제한 이용권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이용중이라면 꼭 챙겨야 할 혜택이라는데?

 

개강하는 대학생

ep01. 개강이라니! by 고굼씨 툰

 

시작이 어려운 이유 <더 글로리>, <더 웨일>

3월의 문화 리뷰

 

농식품분야로의 진로를 꿈꿔도 괜찮은 5가지 이유

이렇게나 좋은 혜택들이 많기 때문에

 
시리즈20's Voice

또 하나의 마디를 채울 우리에게

시작은 언제나 서툰 법이다.

 

이 세상의 모든 시작은 다 서툴고 보잘것없다.

'완벽한 시작'이라는 덫에 걸린 대학생에게

 
시리즈표지모델

표지모델! 고려대학교 행정학 18 김민우

대학내일 표지모델이 3년만에 돌아왔다.

 

다노 다니는 썰.ssul

 

다노 다니는 썰.ssul

 

다노 다니는 썰.ssul

 
시리즈 로즈뷰티

어디서도 보지 못한 친절하고 정직한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