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하늘다람쥐, 모몬가는 이 하나의 사진으로 세계인의 심장을 후려치는데 성공했습니다. 나도 급습당함 ㅠㅠ 자기 몸집보다 큰 나무를 꼭 잡은 손과 등에 쌓인 눈까지 뾱 하고 통째로 나뭇가지를 들면 저 까맣고 큰 눈으로 쳐다볼 것 같네요.

 

 

 

 

 

3마리니까 귀여움 폭발 X 3. 사실 뒤에 한 마리가 더 있음. 손이랑 코가 세젤귀입니다. 사실 얘는 우리나라에서 하늘다람쥐라고 부르는데, 정확한 이름은 없습니다. 일본 훗카이도에 사는 하늘다람쥐이기 때문에 그냥 고유명사, 모몬가(Momonga, モモンガ)라고 부른다고.

 

 

 

 

 

원피스 모몬가 아닙니다. 싱크로율 0%.

 

 

 

 

 

 

하여튼 온순하고 사람에 대한 겁도 없어서 애완용으로 키우기도 한다는데, 집에서 계속 날아다니는 통에 키울 때 정신이 없답니다. 애완용으로는 비추?

 

 

 

 

 

근데 모몬가 사진을 한국어+ 일본어 + 영어로 모두 찾아봤는데 온통 먹짤밖에 없음 ㅜㅜ 나도 모몬가처럼 많이 먹어도 귀여워지고 싶다. 그치만 우리 모몬가가 묘하게 뱃살을 가리고 먹고 있네요. 우린 또 이런 게 궁금하니까 한 번 찾아봤습니다.

 

 

 

 

 

모몬가 뱃살 공개

 

 

3초전

 

 

 

 

2초전

 

 

 

 

1초전

 

 

 

 

 

 

 

빠밤

 

 

모몬가를 부끄러워하게 하려 했는데 망함. 이런 뱃살까지도 사랑스러운 모몬가 ㅜㅜ 모몬가의 먹방을 계속 보다 보니 살쪄도 모몬가처럼 귀여울 것 같은 착각이 드네요. (놉)

 

 

 

 

 

 

 

날 때 아래에서 보면 이런 느낌. 오동통한 뱃살이 실종되었네요. 역시 뱃살은 나만 있는 건가ㅠㅠ 전체 몸길이는 14cm~16cm. 한 뼘보다 작습니다.

 

 

 

 

날 때도 먹을 걸 들고 날아다님. “넌 어떻게 먹을 거 다 먹고도 살이 안 쪄?”

 

 

 

 

 

모몬가는 주로 고산대지역에 살고 집은 소나무 같은 침엽수입니다. 여기는 모몬가네 집. 진짜 일본 애니메이션 영화에 나올 것 같은 비주얼이네요. 근데 나무사이에 끼어 있는 것 아니고 서 있는 것 맞나요?

 

 

 

 

 

 

 

모몬가네 집은 나뭇가지가 연결되는 지점에 있습니다. 땅에는 거의 내려오지 않고 자신의 집이 있는 나무에서만 활동한다고 합니다. 엄청나게 큰 눈에 비해서 코랑 입이 정말 작아서 더 귀엽네요. 귀는 또 어쩔거야 ㅠ

 

 

 

 

 

 

모몬가는 소나무 씨앗, 견과류, 다른 나무의 싹이나 열매, 곤충을 먹습니다. 그래서 저렇게 소나무 잎을 많이 먹었나 봄.  그거 맛있니?  집밖에 안 나가고 주변에 있는 과자 줏어 먹는 것만 나랑 똑.같.다.

 

 

 

 

 

 

이제 말하지만 모몬가가 야행성입니다. 모몬가를 보려면 추운 고산지대에 밤 늦게까지 있어야 한다는 뜻임 ㅜㅜ 모몬가는 해가 지고 땅거미가 내려올 때부터 활동합니다. 천적은 딱히 알려지지 않았지만, 야행성 동물인 올빼미 등이라고 추측하고 있습니다.

 

 

 

 

 

 

 

 

 

월요병을 물리치려고 귀여운 동물을 찾기 시작했는데, 치료되기는커녕 당장 얘 보러 당장 일본으로 달려가고 싶네요. 자, 이제 심신에 안정을 주는 모몬가를 봅시다. 1분 15초에 윙크함.

 

 

 

 


상상속 인생회사로 이젠 출근!

대학내일 내일을 함께 만들 경력직 인재를 모십니다.

시리즈호에호에 대학생활

재수가 한 사람의 인생에 미치는 영향

남들보다 1년 뒤처졌다는 압박감ㅠㅠ

 

돈 안 들이고 해외로 떠날 수 있는 대외활동 BEST 4

이때 아니면 언제 공짜로 가보겠어

 

살려고 운동하다가 취뽀했어요

필라테스 강사 편 곽슬기

 

[법알못 필독서] 호구 탈출 : 주거 편

건물‘주님’이라지만 쫄지 말고 말하자. “그건 제 잘못이 아닙니다.”

 

[법알못 필독서] 호구 탈출 : 환불 편

센 척 안 해도, 환불 메이크업 없이도 환불 받을 수 있어야 한다.

 

[법알못 필독서] 위험 탈출 : 연애 편

매일 말도 없이 집 앞에서 기다리고, 배터리가 닳도록 부재중 전화를 남기고. 그거 범죄 맞아. 도망쳐!

 

3월에 CC하면 99% 망하는 이유

지금 연애하려는 사람에게 할 말 있어. 제발 멈춰...

 

옥상이 예쁜 캠퍼스 4선

패션의 완성이 양말이라면, 캠퍼스의 완성은 어쩌면 예쁜 옥상일지도 모른다.

 

예쁘지않아도 괜찮다고 말해줘

지금 이대로도, 우리는 충분히 빛난다.

 

청춘 여러분, 지금 만나러 갑니다

청춘과 소통 기회 넓히려는 기업들

 
시리즈 로즈뷰티

어디서도 보지 못한 친절하고 정직한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