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는 씨엘제로크로즈(Cloclothes), 브레슬릿은 젤라시(Jealousy)
#나에게_춤은
춤은 하나님이 제게 주신 재능이라 생각해요. 춤출 때 짓는 표정을 좋아해주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자연스럽게 나오는 것처럼 보여도 사실 표정 하나하나 세세하게 제어하고 있어요. 며칠 전엔 오케스트라에 맞추어 춤을 추는데 마음 깊은 곳에서 감정이 끓어오르는 거예요. 그래서 동작을 하고 표정을 지을 때 감정선을 지키려고 노력했어요. 그 감정을 저 혼자 느껴도 된다면 울면서 춤을 췄겠지만, 무용수의 역할은 감정을 관객에게 전달하는 거니까요.
티셔츠는 티비제이 니얼바이(Tbj Nearby)
#미스코리아
이젠 저를 소개할 때 빼놓을 수 없는 단어인데요. 미스코리아라고 하면 편견(?)을 가지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고요. 이번에 <썸바디>란 프로그램에서 합숙하면서도 느꼈는데, 다들 처음에 저를 대하기가 좀 어려웠대요. 온실 속 화초처럼 고생 한 번 안 하고 자란 공주님 스타일인 줄 알았다고. 근데 저 나름 치열하게 살았거든요. 학교 다니면서 용돈 버느라고 아르바이트도 꽤 했고요. 고깃집, 식당, 카페에서 일했다고 하면 다들 안 믿어요.(웃음)
#인간관계_철학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하는 편이에요. 좋으면 좋다 싫으면 싫다. ‘인간관계는 기브 앤 테이크다’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많은데, 저는 반대예요. 돌려받지 않을 생각으로 베풀고 행동해요. 무언가를 바라고 베풀면, 그게 돌아오지 않았을 때 실망하게 되잖아요. 그러면서 인간관계가 꼬이는 것 같거든요. 원하는 것 없이 베풀되, 상대가 그 마음을 알아채고 보답해줬을 때 진심으로 고마워하려고 해요.
셔츠는 스펑키(Spunky)
춤출 때 짓는 표정을 좋아해주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자연스럽게 나오는 것처럼 보여도 사실 표정 하나하나 세세하게 제어하고 있어요.
오버사이즈 셔츠는 노코인(Nocoin)
#서핑
서핑을 정말 좋아해요. 세상에서 제일 재밌어요. 무용수가 되지 않았으면 서핑숍에서 일했을 거예요. 그래서 시간이 생기면 서핑하러 부산 갈 생각부터 하는 것 같아요. 이제 곧 봄이니 다들 한 번쯤 서핑을 해보셨으면 좋겠어요. 송정 바닷가에서 서핑하고 저녁에는 광안대교가 보이는 포장마차에서 회를 먹는다면 완벽한 하루일 거예요. 하하.
#to_do_list
인생은 계획한 대로 되지 않더라고요. 미스코리아 대회부터 방송, 대학내일까지. 기대하지 않은 큰 선물을 연달아 받는 기분이예요. 방송 덕분에 한국무용에 관심을 가져주시는 분들이 생겨서, 요즘은 한국무용 클래스를 준비 중이고요. 조금 쑥스럽지만 연기도 배워보고 싶어요. 춤을 출 때의 감정선과 어떻게 비슷하고 다른지 궁금해요. 새로운 일들을 앞두고 설레는 봄입니다.
코트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대학생이라면, 대학내일의 커버모델에 도전하세요!
신청은 어디로?
covermodel@univ.me
어떤 걸 보내면 되죠?
① 본인의 매력과 끼를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사진 (15장 이내)
② 간단한 소개와 개인정보(연락처/학교/인스타그램 등의 SNS 계정)
어떤 일을 하는지?
1. 대학내일 표지와 내지를 장식하는 화보 촬영 진행
2. 짧은 인터뷰
[881호 – cover model]
Photographer 배승빈
Stylist 이태희
HAIR & MAKEUP 은성경 메이크업바이블
대외활동부터 문화생활까지. 꿀팁 저장소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이용중이라면 꼭 챙겨야 할 혜택이라는데?
ep01. 개강이라니! by 고굼씨 툰
3월의 문화 리뷰
이렇게나 좋은 혜택들이 많기 때문에
시작은 언제나 서툰 법이다.
'완벽한 시작'이라는 덫에 걸린 대학생에게
대학내일 표지모델이 3년만에 돌아왔다.
어디서도 보지 못한 친절하고 정직한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