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책의_즐거움
평소 식물을 좋아해서 오늘 화보 콘셉트가 너무 좋았어요. 식물의 푸른색을 보고 있으면 마음이 편해지거든요. 그래서 답답할 때는 나무들 사이로 산책하는 것을 좋아해요. 요즘 거리마다 벚꽃, 개나리, 목련이 많이 보여서 기분이 너무 좋더라고요. 날이 더 풀리면 피크닉도 갈 예정이에요.
#추천_여행지_발리
최근에 발리를 다녀왔는데, 하늘 색감이 너무 예뻐서 가만히 앉아 보고만 있어도 좋더라고요. 그중 가장 추천하고 싶은 장소는 ‘아야나 리조트’였는데요. 내부에 없는 게 없을 정도로 모든 것이 다 갖추어져 있어서, 밖으로 나갈 생각이 안 날 정도였어요. 특히 ‘록 바’에서 노을을 바라보는 건 꼭 해보셨으면 해요. 밴드의 음악과 파도 소리의 조화는 행복 그 자체!
#자취_로망_요리
어릴 적 할머니를 따라 돈가스를 만들고 송편을 빚으면서 요리의 즐거움을 일찍이 깨달은 것 같아요. 학창 시절엔 부모님이 맞벌이를 하셔서, 지금은 자취 때문에 요리를 해야 하는데 저는 그게 너무 즐겁더라고요! 요즘엔 엄마와 할머니의 음식 맛을 최대한 내보려고 시도하고 있는데, 쉽지 않아요. 더 연습해서 저의 자취 로망이었던 요리를 조금 더 멋지게 실현하고 싶어요.
#주로_짝사랑_당하는_역할
연기할 기회가 생기면, 저는 주로 첫사랑이나 짝사랑 당하는 역할을 많이 한 것 같아요. 아무리 연기라지만 기분 좋은 것은 사실이에요.(웃음) 앞으로는 다양한 배역을 더 많이 경험하고 싶어요. 액션 연기도 잘 할 자신 있고요. 최근 개봉 예정작으로 주목받고 있는 영화 <걸캅스>의 경찰 같은 씩씩한 역할도 해보고 싶어요. 물론 지금은 모든 기회가 소중하지만!
#반전_매력의_소유자
다들 저와 친해지고 나면, 첫인상과는 전혀 다른 모습이 보인다고 얘기하더라고요. 낯을 많이 가리는 성격이라 첫 만남에서는 조용하지만, 시간이 지나면 잘 웃기도 하고 말이 많아지는 타입이에요. 완전 다른 모습이죠. 친구들이 가끔 돌+I 같다고 얘기할 정도로요(반전 매력 맞겠죠?). 또 이미지와는 다르게 나름 태권도 4단 유단자랍니다!
#5년_뒤_나는
‘기억해, 너는 세상을 빛으로 가득 채울 수 있는 존재라는 걸’이라는 말을 좋아해요. 힘들고 지칠 때가 있더라도 주저앉지 말고 늘 최선을 다하자는 의미죠. 그러다 보면 어느새 성장해 있는 배우가 되어 있지 않을까요? 5년 뒤에는 배우 박세현이라는 이름을 꼭 알릴 수 있으면 좋겠어요. 지켜봐주세요!
대학생이라면, 대학내일의 커버모델에 도전하세요!
신청은 어디로?
covermodel@univ.me
어떤 걸 보내면 되죠?
① 본인의 매력과 끼를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사진 (15장 이내)
② 간단한 소개와 개인정보(연락처/학교/인스타그램 등의 SNS 계정)
어떤 일을 하는지?
1. 대학내일 표지와 내지를 장식하는 화보 촬영 진행
2. 짧은 인터뷰
[886호 – cover model]
Photographer 박시열
Stylist 김아영
Hair & Makeup 이솔 솔방울살롱
Apple 온라인 스토어에서 지금 바로 만날 수 있는 iPhone 16 시리즈
광화문 갈 계획 세우는 사람 주목!
유행은 돌고 돈다더니, 흑역사(?)까지 반복하는 1020 세대의 심리는?
"대학생이 꼭 해야 하는 서포터즈 활동으로 추천해요"
카카오톡의 '연말결산' 프로젝트
한남대교는 유난히 많은 추억이 흐른다.
"10년 뒤 패션 브랜드를 론칭한 후 다시 인터뷰하고 싶어요"
어디서도 보지 못한 친절하고 정직한 뷰티!